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56회 - 비투비 서은광의 이미 나에게로 라이브 (원곡 임창정)

by 뱀선생 2018. 6. 4.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56회 - 비투비 서은광의 이미 나에게로 라이브 (원곡 임창정)


mbc 일요일 예능 복면가왕 156회 20180603


남자 아이돌 보컬 그룹 비투비의 메인보컬 서은광의 복면가왕 3라운드 이미 나에게로 라이브 ㅋㅋㅋㅋ

광창력 실버라이트 노래 잘하는건 알았지만 이 노래를 부르다니 쩐다 ㅋㅋㅋㅋ

2라운드 노래 부르고 판정단 유영석 오디션프로도 아니고 예능에서 개뜬금 심사평 감사평 혼내는거 개웃김 ㅋㅋㅋㅋ


'검투사' 3라운드 무대 - 이미 나에게로


폭발적인 고음과 애절한 감정‘허를 찌르는 강렬한 보이스 검투사’의 3라운드 무대 


폭발적인 고음 '검투사' 정체는 비투비의 서은광!



철옹성 같은 '동방불패'의 가왕 방어전 - 달의 몰락


리듬타고 흐르는 음성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손승연의 가왕 방어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