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설현 지민 편 - 설현 다이어트 식단 비밀, 김신영 유도부 시절 에피소드 ㅋ

by 뱀선생 2018. 6. 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설현 지민 편 - 설현 다이어트 식단 비밀, 김신영 유도부 시절 에피소드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30회 20180602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김신영, AOA 지민 설현 출연.



집착 있는 여자 설현(!) 귓속말 안 껴줘서 눈물까지 ㅠ.ㅠ


여행 갔을 때, 설현을 위해 

몰카를 준비한 신영&지민 

귓속말 안 껴줘서 울었던 설현 

애정결핍은 없어도 집착은 있는 여자


인터넷 속 설현 다이어트 식단? "다 거짓말이야~" ^^


인터넷의 설현 다이어트 식단 

"다 거짓말이야~" ^ㅡ^ 

관리를 열심히 했을 때의 

사진을 보며 운동하는 설현

고구마튀김 치킨닭가슴살

설현 다이어트 생각난다 ㅋㅋ 강황 다이어트 단백질 다이어트


유도부 김신영의 은퇴 선언(!) 오히려 기뻐했던 감독?


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이유 

단지 유도를 못해서… (ㅋㅋ) 

신영의 은퇴 선언에 

오히려 기뻐했던 감독


김신영의 토크 위엄★ 존경을 표하는 형님들 (꾸벅)


유도부 시절 머리를 짧게 깎은 신영 

남자로 오해했던 목욕탕 아주머니들 

바로 바지 벗고 시원하게 증명!(ㅋㅋ) 

토크 왕 신영에게 존경을 표하는 형님들

김신영 토크는 여자개그맨중에 킹오브킹다

오늘 아형 김신영이 캐리했닼ㅋㅋㅋ


감방 언급하는 호동에 수근의 일침 "지(?)는!!"

장성규에게 삿대질하는 이수근 

"감방에 간 사람이 무슨 선생이에요!" 

반박하는 호동 "너도 갈 뻔했잖아!" 

모두를 초토화로 만든 수근의 답 "지(?)는~"

강호동 절세 vs 이수근 도박 ㅋㅋㅋㅋㅋ


[축하 무대] 상큼 발랄♥ AOA 설현x지민 '빙글뱅글'♪


투표 기념 축하 행사 무대 

AOA '빙글뱅글'♬ 댄스 

투표 독려를 위한 선물~ 

마무리는 섹시하게 'I LIKE TH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