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tvN 문제작 새 예능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1화 병아리 부화 및 농장 마련 ㅋ

by 뱀선생 2018. 5. 31.
반응형

[뱀선생] tvN 문제작 새 예능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1화 병아리 부화 및 농장 마련 ㅋ


tvN 수요일 예능 식량일기 1회 20180530 닭볶음탕 편.

식량일기 멤버로 이수근 서장훈 보아 태용 박성광 닉 유아 출연.


ㅋㅋㅋㅋ tvn 새로운 문제작 예능인 식량일기.

어떻게 보면 삼시세끼와 비슷하지만 

예능에서 직접 키운 병아리, 닭을 닭볶음탕으로 먹을 수 있냐 철학적 논쟁거리를 가지고 와버림 ㅋㅋㅋㅋ

이거 완전 개 식용 보신탕 전통 문화 vs 반려동물 생명중시 싸움 아니냐 -_-ㅋ

역시나 시청자 게시판 보니까 프로그램 폐지하라고 시끌시끌.

분명 잔인하긴 하는데 실제 인간의 현실이기도 함. 먹기 위해 살고 살기위해 먹는거지....

하나는 식품으로서 닭, 하나는 성장을 지켜본 감정의 교류가 있는 닭이 충돌한다라는 진중권 말처럼 지속적으로 불편하게 만드는게 포인트인 예능.

뭐 어쨌거나 예능 재미는 충분 ㅋㅋㅋㅋㅋ

달걀에서 병아리 부화했을때 완전 집중, 재미있었음.

닭볶음탕에 들어갈 채소는 농사를 통해 마련하는데 하필 강아지 3마리 가지고 와서 농사 다 망치고 파먹어버리는 재미 ㅋㅋㅋㅋㅋㅋ

뒤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식량일기 챙겨봐야겠음.


'멘붕' 보아-태용-유아, "직접 키운 닭 먹을 수 있을까?"



진중권vs최훈, 직접 키운 닭 먹을 수 있나? 없나?


보아 목소리에 반응하는 달걀! 움직여 움직여!


식량일기 1호커플 탄생?? 보아바라기 유아♥



집안에 울려퍼지는 삐약 소리~ 드디어 부화!


태용, 왜 내 알만 안 태어나ㅠㅠ(근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