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샤이니 편 - 도벽 사건 등 민호 키 동갑내기 폭로전, 괴물 태민, 발연기 논란 등등

by 뱀선생 2018. 5. 31.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샤이니 편 - 도벽 사건 등 민호 키 동갑내기 폭로전, 괴물 태민, 발연기 논란 등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69회 20180530 샤이니 이즈 백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샤이니 온유 키 민호 태민 출연.


충격적이였던 종현 자살 이후 첫 예능 방송에 출연한 샤이니.

데뷔 11년차라는데 이미 재계약 했고 신화처럼 샤이니가 해체 안하고 오래갔으면 좋겠다고 함.

키 민호 동갑이라는데 티격태격 서로 개싸움잼 ㅋㅋㅋㅋ

옆에서 괴물 화이라는 태민의 해맑은 연속 폭로 디스전 ㅋㅋㅋㅋㅋㅋ

온유는 예전 예능에 잘 나왔던거 같은데 최근 성추행 논란이 있어서 그런가 아님 사건 이후 성격이 바뀐건지 많이 자제하는 모습.

어쩄거나 의외로 꿀잼이었음 ㅋㅋㅋㅋ


태민, 안무 타이밍이 맞았을 때 희열을 느낀다


한창 재밌게보다가 문득 5바퀴란 말이 아리게 다가오네...

김구라먹인거 웃기닼ㅋㅋㅋ

셜록 드립치니까 세대차이 역공 ㅋㅋㅋㅋㅋ


온유, 성대결절 중에도 놓칠 수 없는 아재개그는?

태민이 전보다 예능에서 여유가 많아진 느낌들어요! 형아들이랑 나와서 편한건지ㅋㅋㅋㅋ 전에 비정상회담 나왔을때만 해두 옆에 멤버형아 있어두 긴장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ㅋㅋㅋㅋ 오늘보니 토크 끼어들기도 센스있게 잘하구 넘나 귀염뽀짝인것....

ㅋㅋ 폰으로써서 보내줬는데 이미 멤버들은 그 토크가 끝났고..

초창기 온유 예능감 충만할때 생각나네 참 밝고 센스 있고 엉뚱한 매력이 있었는데^^


태민이 말하는 키의 도벽 사건의 전말은?


ㅋㅋㅋㅋ 키 도벽이 있다고 와인 사건 폭로하는 태민.

이태민 요즘 말 너무 잘해 ㅋㅋㅋㅋㅋ큐ㅠㅠㅠ 세상사람들 모두 보세요-!! 샤젤웃 이태민입니다!!

아앀ㄱㅋㅋㅋㄱㅋㄲ겁나웃격ㅋㅋㄱㅋㅋㄱ태민ㅋㅋㄱㄱㄱㅈ도벽ㅋㄱㅋㅋㄱㄲㄱㄱㄱㅋㅋㄱㅋㄱㅋ ㄲㅋ ㄱ오늘 꺼이꺼이웃음ㅋㅋㄲㅋㅋㅋㅋㄱㅋ그게왜 키한테있나했네 ㅋㅋㄱㄱ뭐 팬이줬다고 생각할수도있지!와중에 키 조금있는거같대 ㅋ.ㅋ

아 샤이니 관계성 넘 귀여움ㅋㅋㄱㄱㄱㄱㅋㅋㅋㅋㅠㅠ 막냉이 와인 잃어버렸다니까 집구석 다 뒤져서 찾아주려던 형아들ㅋㅋㅋㅋㅋㅋ


키가 효과를 본 다이어트 방법은!?

스키니를 유행 시켰다는 샤이니. 여자 아이돌처럼 활동기 비시즌 관리가 다르다고 함.

온유랑 키는 잘 찌는 체질이라 온갖 다이어트는 다 해봤다고 ㅋㅋㅋㅋ

똥탬 그냥 애칭인줄알았는데 실제로 장운동도 활발한 탬

아니 진짴ㅋㄱㄱㄱㄱㄱㄱㄱㄱ변비 걸린사람들 이해안가는 표정ㅋㅋㄱㄱ

주위에 마른 친구들 보면 다들 화장실 자주 가는데.... ㅠㅠ......나...나도......그래보고 싶은데....ㅠㅠ


온유, '태양의 후예' 발 연기 논란 해명!

유명인 독점 소유욕 민호 폭로하는 태민 키 ㅋㅋㅋㅋ

온유 성격을 잘 아는 태민 말로는 딱봐도 상대 배우 배려한다고 태양의 후예 심폐소생술 연기는 팔로 안하고 고개를 까딱였을거라고 ㅋ

상체만 나올줄알았는데..그리고 태민말처럼 상대배우를 배려한거지.,, 난 괜찮게봤는디..흠

온유 제대로 심폐소생술 시범 보이는거에 심쿵

난 그냥 온유가 좋아, 발연기고 뭐고

온유 서른인게 안믿겨짐 ;;; ㅋㅋㅋ피부가왜저리좋아

태민 재연 넘 열정적이야ㅋㅋㅋ귀여움 ㅋ빵터져ㅋㅋㅋ


샤이니가 부르는 '재연(An Encore)'


데뷔 11년차라서 그런가 그냥 생라이브로 부르는 샤이니 4명 보컬 버전 재연 라이브.

악플을 읽으면서 얼마나 상처 받았을지... 잘 견뎌줘서 고맙고 이런 얘기를 직접 꺼내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조차 가지 않지만 얘기해준다고 수고 많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민호의 말에 많은 감동을 받았어요 비록 네 명이 무대에 서지만 언제나 샤이니는 다섯 명임을 잊지 말아달라고. 언젠가 샤이니가 20년, 30년이 되어서도 추억할 수 있는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네요 이번 앨범 활동 잘하고 응원한닷!!!!

오이니 사랑해

종현언급한거는 영상이 안올라오나보네..오늘 얼마나 울었는지..진짜 아직도 믿기지가않는다

정말 고마워 재계약 소식도 고맙워 아직도 이렇게 아프고 힘들지만 같이 이겨나가자 우리도 곁에서 응원할게 진기 이제는 죄책감 덜었으면 좋겠어 이제 마음껏 울었으면 해 울어도 되는걸 이젠 아니까 괜찮을거라 믿어 앞으로도 5명이서 활동 잘 하자 많이 사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