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역대급 박터지는 2018년 한국 올 여름 영화 대작 라인업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5. 30.
반응형

[뱀선생] 역대급 박터지는 2018년 올 여름 한국 영화 대작 라인업 ㅋㅋㅋㅋ


우리나라의 4대 메이저 배급사 +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에서 


제작비 160-200억 규모의 대작들을 각각 여름에 내보냄. 


참고로 2018년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제작비가 가장 많이 들었던 건 <염력>으로 130억 정도ㅋㅋㅋㅋ 


<독전>은 113억 정도로 추정  



아무리 7-8월이 성수기라지만 어쩌다가 저런 대진이 짜여졌는지 모르겠다. 


쪽박차는 영화가 무조건 2개는 나올듯. 


<신과 함께>는 전편의 영광을 업고 무난히 흥행할 것 같음.


그런데 문제는 외국 헐리웃 영화 7월 개봉 라인업도 장난 없다는거 ㅋㅋㅋㅋㅋㅋ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인크레더블2

맘마미마2


1. 공작 


윤종빈 감독 (용서받지 못한 자, 범죄와의 전쟁, 군도)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CJ 엔터테인먼트 배급


2. 인랑 


김지운 감독 (반칙왕, 장화홍련, 놈놈놈, 악마를 보았다, 밀정)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배급


3. 창궐


김성훈 감독 (공조)

현빈, 장동건, 조우진, 김의성

N.E.W 배급


4. 마약왕


우민호 감독 (내부자들)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이성민

쇼박스 배급


5. 신과 함께 인과 연

김용화 감독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신과 함께: 죄와 벌)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롯데 엔터테인먼트 배급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07699316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