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45회 - 등산 후 백숙 위스키 라면 떄리는 다솜, 한혜진 송경아 수제비누만들기

by 뱀선생 2018. 5. 26.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45회 - 등산 후 백숙 위스키 라면 떄리는 다솜, 한혜진 송경아 수제비누만들기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45회 20180525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씨스타 출신 배우 다솜 출연.



힘겨운 다솜의 아침에는 얼음 물+셀프 안마 필수!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아침마다 저리다고 함.

그래서 좋은 방법이 냉동실에 얼려둔 얼음물 마사지 + 따뜻한 물 마사지 번갈아 진행 ㅋ

헐 나도 그런데 ㅜㅜ 아침에 일어나면 이유없이 손이 저림..

기안웃김ㅋㅋ수신료ㅋㅋ

씨스타 대단한게 걸그룹 연간 많이 든 순위 1위/ 걸그룹 멜론 지붕킥 1위/걸그룹 안무영상 1위/역대 멜론 뮤비 조회수 1위/걸그룹 총스밍 1위/걸그룹 총 다운 2위 등 음원면에서 원탑이고 걸그룹 페북페이지 3위 330만으로 높고 뮤비도 9000만에 높은 편이고 걸그룹1위횟수도 탑 7안에 들고 유닛으로 연간 10위권 콜라보 솔로로 연간 1위도 하고 진짜 씨스타는 망한 노래가 없음. 노래 낼때마다 무조건 연간순위 확정 솔로콜라보유닛그룹드라마ost 다방면에서 다 성공함 해체 했어도 해체했어도 보라는 드라마에 여러 광고에 효린은 해외서 인기리 활동중 소유는 여러 예능+ 솔로활동 다솜은 드라마 대성공+신인상에 이 모든 커리어가 다 대중성으로 성공한거임. 팬덤이 작았음에도 웬만한 대형그룹 보다 커리어가 높은 그룹


등산반 CA 활동하는 다솜 멤버, 동굴 탐험 시작?!


CA알면 최소아재

제작진들 있으니까 저런 굴도 들어가고 하는거겠지? 근데 짙은 안개에도 절벽 가까이 가서 사진 찍는거 보니 겁이 없는 편인듯..

먹을거 가방에 싸놓고 출발 산 정상에서 피자 때리기 ㅋㅋㅋㅋ


혼자서 백숙 먹으러 간 다솜, 그녀는 프로 혼밥러!


화장안한게 더이뻐ㅎㅎ

화장안했는데도 진짜이쁘네..부럽
다솜 예전부터 책 자주 읽고 등산도 자주 갔었는데 뭐가 컨셉이라는 거

맨날 생각했던 이미지 아니면 컨셉이래ㅋㅋㅋ 사람마다 취향도 다르고 즐기는포인트도 다른데 인정을 안함

백숙 먹을때는 무조건 국물을 뿌려줘야 촉촉하다고. 특히 소금에 국물을 넣어 소금물로 만들어줘야 찍어먹을때 안뭉친다고 배운사람팁 ㅋㅋㅋㅋ


다솜 안에 살아 숨 쉬는 아저씨?!(feat, 위스키 한 잔-!)


ㅋㅋㅋㅋ 18살때부터 걸그룹 씨스타로 사회생활을 오래해서 그런지 취향이 아재틱 ㅋㅋㅋㅋ

뉴스도 사회 경제 정치 쪽 보고 보수 진보 근현대사 책 공부, 거기에 요즘엔 친구랑 주식공부 ㅋㅋㅋㅋㅋ

진짜 반전이다ㅋㅋㅋㅋㅋ위스키에 라면ㅋㅋ

원피스 이쁘다~ 어디건지....
이혜영브랜든거같ㅇㅏ요 부부리라는 이혜영이슈가맨때입은거랑 같네요~~
막스마라
오늘 다솜편에서 무지개회원들 입담이 넘 재밌었음ㅋㅋㅋ
씨스타로 쎈언니들이랑 숙소 생활을 했는데 그럼ㅋㅋㅋ 엄청 털털하지.. 다른 데서 컨셉이라고 욕먹던데 왜들 그러는지 이해 안 감ㅋㅋㅋ 공감가서 재밌던데
참깨라면 맛있옹


송경아 VS 장윤주, 무서운(?) 이모 혜진의 선택은?!

이거현무오빠건데 하면서 비누열심히만드는 달심이 너무귀여웠음

송경아님 인테리어 센스 장난아니네요 와...

애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ㅋㅋㅋㅋ 무섭데 솔직하네 아주 ㅋㅋ 애기한테 거절당할때 달심표정ㅠㅠㅠㅠㅠ귀여워

이시언이 은근 한혜진 챙긴다니까.. 송경아랑 장윤주 둘중 한명 고르기 난감해 하니까 전현무라고 답하라고 힌트 주고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