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40회 - KBS 나와서 수위 심의 가지고 노는 안영미 드립, 김해인 X 송예진 조합 ㅋ

by 뱀선생 2018. 5. 25.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40회 - KBS 나와서 수위 심의 가지고 노는 안영미 드립, 김해인 X 송예진 조합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40회 20180525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김영철 셀럽파이브 안영미 송은이 솔비 노을 강균성 전우성 출연.


ㅋㅋㅋㅋㅋ 개그맨들 또 모이니까 알아서 토크 분량 뽑아냄.

김영철 안영미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9금 섹드립 자구 가슴으로 드립침 ㅋㅋㅋㅋㅋ


안영미의 파격 발언 "방송국은 나를 담을 수 있는 그릇이 안 된다"


방송국은 얼른 좀 열러서 영미씨 좀 받아들여라 ㅋㅋㅋㅋㅋㅋ

안영미 짱웃ㅋㄱㅋㅋㅋㄱㄱ오늘 짱웃

손은 하지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언제까지 제자리걸음 할거녜 아 너무좋아

안영미가 KBS에 제안하는 센세이션한 슬레이트 치는 방법! (ft.영미!!!)

저렇게 슬레이트ㅋㅋㅋㅋ

이걸 크브스가?!ㅋㅋㅋㅋ
악의는 없어욬ㅋㅋㅋㅋ


셀럽파이브에서 유일하게 연애중인 영미♥


와..과정이 완전 영환데?라디오 청취자가 남친이셔.. 3년째.. 앞으로도 이쁜사랑 하세요

깍쟁이왕자님ㅋㅋㅋㅋㅋ

용기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실사판 송은이X김영철!


아니 오늘 자꾸 유느가 김해인하는거 개웃겼다고ㅋㅋㄱㄲ김영철+정해인..ㅋㅋㅋㄱㄱㄱㄱ아 ㅋㅋㄱㄱㄱㄱㅋ

밥사주는 예쁜누나 실사판ㅋㅋㅋㅋ김영철 진짜 송은이 좋아하나봐ㅋㅋ

송은이 언니 남얘기하듯 ㅋㅋ 오 모야모야 ㅋㅋㅋㅋㅋ


순수의 끝 솔비의 ‘고현정’ 에피소드


솔비 레전드 에피소드.

꼬꼬마 타이푼 행사 시절 연세대 고려대 연고전 고연전 라이벌 관계 같은걸 몰랐다고 함.

고려대에서 연고전 멘트 치다가 막 엄청난 사람들이 단체로 고연전 고연전 외치니까 너무 놀랬다고 ㅋㅋㅋㅋ

근데 놀랜 이유가 왜 나를 고현정이라고 부르지??? ㅋㅋㅋㅋㅋㅋ

아 이거듣고 빵터짐ㄲㅋㄱㄱㄱ 고현정 무엇 그와중에 겁나해맑게 감사인사 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졸귀탱

고대의 전설ㅋㅋ솔비 누님ㅋㅋㅋ

머리색도 입실렌티 삘나요!


고음을 사랑했던 강균성의 ‘꾀꼬리파’! (ft.고음 인터셉트)


학창시절 노래방 꾀꼬리파를 만들어 진짜 노래방에서 살았다는 강균성.

최대로 놀아본게 9시간 반. 지금도 감사드리는 사람이 그때 노래방 사장님.

한시간 돈 넣으면 기본 3시간씩 시간 넣어줬다고함. 그래서 실제 노을 앨범 땡스투에 영원한 후원자 노래방 사장님 감사하다고 적음 ㅋㅋㅋㅋ

주변 학교에서 노래 좀 한다는 사람들이 찾아오면 강균성이 고음 + 화음 + 바이브레이션으로 배틀 격파 ㅋㅋㅋㅋㅋ

강균성 고음

김영철도 ㄹㅇ 노래개잘함..고음 겁나 잘하는데 강균성 역시 넘사벽이다..갠적으로 노을 목소리 진짜 좋아하는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