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94회 - 신상 품절녀 군단 특집 함소원 지소연 안소미 이은혜

by 뱀선생 2018. 5. 23.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94회 - 신상 품절녀 군단 특집 함소원 지소연 안소미 이은혜


mbc every1 비디오스타 94회 20180522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함소원 지소연 안소미 이은혜 출연.



18세 연하 남편! 진정한 위너 함소원!


함소원 18살 연하 중국인 남편 ㅋㅋㅋㅋㅋ


지소연, 이상형이 예수님(?)


배우 송재희와 결혼한 지소연.

원래 이상형은 예수님 ㅋ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대쉬 거절하다가 어느날 흰옷입고 경건하게 입고 온 송재희에게 반해 허락했다고 ㅋ


노지훈, 유독 은혜에게만 은혜'씨' 존칭(?)


탑급 레이싱걸 이은혜.

남편 노지훈이 연하인데 6년전부터 알던 사이였다나?


함소원 커플, 만난 지 2시간 만에 '너 먹여 살려도 돼?'


어린남자에 부자라니 ㄷ ㄷ 중국가서

와 부럽다 인생 살라면 저렇게 살아야지 자랑할만하다

새신랑 진화! 소원이 결혼해줘서 감지덕지?


와 함소원 완전 동안에 이쁘네 ㅋㅋㅋ잘사시길

헐 남편 완전 잘생기고 어리네
ㄱㅇㄷ이네 영앤리치 핸섬보이가 최고지

제2의 우블리를 꿈꾸는 건가?^^

와 남편 대박이다......아이돌인가...멋있어요 소원성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