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영국 해리 왕자 결혼식 민폐남 베컴 근황 사진.jpg

by 뱀선생 2018. 5. 20.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영국 해리 왕자 결혼식 민폐남 베컴 근황 사진.jpg




다른 사람 결혼식에 이런 얼굴과 스타일로 등장한 




데이비드 베컴.






외모로 민폐...




그리고 이어지는 미국식 드립


넌 너의 결혼식에 다른 남자가 이렇게 등장하게 하면 안돼.  말도 안되는 일이지, 난 경호원들을 부를꺼야.


머리 짧은게 더 어려보이고 잘생겻네


이거 루니 머리아니냐

저런 빡구 머리를 멋지게 소화 하네여 ㅋㅋㅋ

눈썹이 완전 눈이랑 딱 붙어있네 그래서 눈 작은거 보완해주는듯

베컴성님 볼때마다 옛날에 쇼핑몰에서 베컴스타일 개쓰레기 펄럭거리는 나부랭이옷들 팔던거 생각남ㅋㅋ

ㅋㅋㅋ카고바지 프린팅 티 비니모자 베컴 스탈

개멋있다 화본데?


3번째짤 노홍철느낌나는데?

선글라스 광고 사진이라도 해도 믿을듯 ㅋㅋ

랜디오턴인줄...

빅토리아도 여전하네

펭귄테일 턱시도 개 멋지네. 젤 안이쁜 턱시도라고 생각 해왔는데.ㅋㅋㅋ

아무리 백암이지만 날티난다. 하다못해 저 체인만 없었어도...

빅토리아 볼때마다 베컴이랑 어떻게..이 생각들음. 빅토리아도 이쁘지만..

막상 결혼할때 영국에서는 빅토리아가 아깝다는 말이 존나 많았다더라

연애 시작했을때 스파이스걸스가 워낙에 월드스타급이었음

해래 왕자 메건 마클 로열 결혼식에 참석한 베컴 빅토리아 부부

베컴 아직도 살아있네 ㅋㅋㅋㅋ

난 둘 돠 광고 발음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빅토리아 베컴 포스 ㅎㄷㄷ;;;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06458342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