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이돌룸 1회 - 이제는 주간아이돌 도니코니 말고 돈희 콘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5. 15.
반응형

[뱀선생] 아이돌룸 1회 - 이제는 주간아이돌 도니코니 말고 돈희 콘희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이돌룸 1회 20180512

이번주 아이돌룸 게스트로 워너원 옹성우 하성운 라이관린 황민현 박우진 배진영 윤지성 김재환 이대휘 강다니엘 박지훈 출연.


정형돈 데프콘 조합에 주간아이돌 제작진 그대로 떠와서 jtbc에서 만들었다는 아이돌룸.

도니코니는 주간아이돌에서 쓴 이름이니까 새로운 이름으로 손석희 사장님 같이 돈희 콘희 불러달라 개드립.

첫 게스트로 워너원 완전체가 나왔는데 윤지성 친 여동생 전화통화 개웃기네.

홈쇼핑 쇼호스트 준비중이라더니 입담 장난아님.


강다니엘 표 <아이돌룸> 시그니처 포즈 (★★★★★)



[357 댄스] <아이돌룸>에서만 볼 수 있는! 워너원 3인체 '에너제틱'♪



[나노 댄스] '늑댕이' 강다니엘의 원조 치명 댄스


(녤피셜) 윤지성 밥 길을 위협하는 방송 천재 = 여동생


'국보급 예능 DNA' 윤지성 남매☆ (어머님이 누구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