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충격적인 시디키닷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by 뱀선생 2015. 11. 27.
반응형

요즘 블랙 프라이데이 연말 세일로 가격이 미쳐날뛰고 있는데요.

특히 게임 좋아하는 게이머분들에게는 최고의 시기가 아닌듯 싶습니다.

연말에 달릴 게임이나 추운 겨울을 보낼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베스트 타이밍 ㅋㅋㅋㅋ

물론 지갑도 얇아지겠지만 ㅋ(밥통 끌어안고 자야한다느니 라면만 먹고 살아야한다는....)


어쨌던 스팀, 오리진 등등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더불어

시디키닷컴이라고 키셀러 사이트인데 

g2a가 지마켓 같은 오픈 마켓이라면 시디키닷컴은 다이렉트게임즈 같은 판매 회사 같은 사이트라고 합니다.

영국 공식 리셀러라나 뭐라나 ㅋㅋㅋ

(g2a와 달리 복불복이 없는 영국 다렉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뭐 정확한건 잘 모르겠음)



cdkeys.com의 2015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은 똑같은 한국시간으로 월요일 2시까지 이려나?)

거기에 CDKEYSBLACK10 코드를 입력하면 10% 추가 세일 환상의 똥꼬쇼 ㅋㅋㅋ



pc용 게임을 파는 목록인데 진짜 충격적인게

나온지 얼마 안된 유비소프트의 최신작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가 24.99달러 -_-;;;;

스팀버전이 아니라 유플레이 버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게 말이되나;;;

(스팀 버전의 폴아웃4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3는 스팀이라 그런지 가격이 이해는 감)


그리고 미들 어스: 쉐오우 오브 모르도르 약 9달러

모탈 컴뱃 X 7달러;;;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은 발매도 안했는데 뭔 똥꼬쇼야 30달러 -_-;;;;;(이거 기대작이였는데 폭망각인가???)

레인보우 시즈 30달러

다잉 라이트 15달러

매드 맥스는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12달러.... 이건 한글 패치도 나온걸로 알고있는데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환상의 똥꼬쇼 pc 세일 품목 이였음.

글로벌 버전이라고 표시되있어 한국에서도 등록 가능할 것으로 보임.



위 사진처럼 pc게임 이외에도 XBOX나 PS4 상품도 할인 중이니 한번 찾아보세요 ㅋㅋㅋ

(언젠가 명작이라는 언챠티드랑 라스트 오브 어스는 해보고 싶음)

콘솔은 플스2 밖에 없어서 이 가격대가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