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34회 - 세얼간이 울릉도 캠프 2부, 애견인 전현무 동물병원

by 뱀선생 2018. 5. 12.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34회 - 세얼간이 울릉도 캠프 2부, 애견인 전현무 동물병원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34회 20180511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세얼간이 울릉도 캠프 여행 2부 및 전현무 반려견 또또 동물병원 진료 편이였음.


생색 전문가 현무, 요롤롤로 노래는 멈추지 않아♬ (ft.센척달심)


핑크색 짬푸 수트를 입고 나온 한혜진.

지난주 울릉도 캠피 기안84 이시언 논란 투닥거리는거 사과 -_-ㅋ


BTS 기다려, 우리는 쓰리얼즈 '레드쓰리'로 빌보드 간다☆


헨리의 고급진 기타 연주에 작곡을 시도하는 이시언 기안84 세얼간이.


기안84는 발로 찹니다. 이시언 발로 찹니다. (ft.커플 양치)


세얼간이 코골이 삼중주에 잠꼬대까지 ㅋㅋㅋㅋ


현무♡혜진 커플아~! 싸운 거 티 내지 마라아아악~! (이시언 진정해)


주초에 싸우고 주말에 급하게 친해진댘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기도 전에 메디컬 드라마 찍는 현무, 또또야 힘내..!

또또 아프지마..사람나이로 80살이면 완전 장수견이네..더 건강하게 오래살아~!~오늘보면서 많이 울컥했다..

너무 떨어ㅠㅠㅠ


또또를 향한 현무 오빠의 진심, 눈물이 왈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