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5회 - 걸스데이 혜리, 이영자보다 더 많이 먹어 충격적이라는 신동엽

by 뱀선생 2018. 5. 10.
반응형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5회 - 걸스데이 혜리, 이영자보다 더 많이 먹어 충격적이라는 신동엽


tvN 툐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5회 20180505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새로운 토요일 예능 도레미마켓 ㅋㅋㅋㅋ

옛날 쟁반노래방이 동요로 했다면 막 랩 들어가고 발음 씹어버리는 가요만 골라서 해서 충격 반전 꿀잼 ㅋㅋㅋㅋㅋ


혜리야 너 회식날 무슨짓을 한거야..!?


놀토 멤버들의 첫 회식 뒷풀이 썰 ㅋㅋㅋㅋ

신동엽 말로는 이혜리 내가 이영자보다 많이 먹는 사람 첨봤다고 폭로 푸드파이터 급 ㅋㅋㅋㅋ

회식날 당일 혜리가 먹은 음식 총 정리.

평양냉면 굴림만두 어복쟁반 제육볶음 육개장 녹두전 명태식해 삼겹살 목살 김치찌개 볶음밥 후식 금귤

옆에서 박나래 나는 혜리 반도 안먹는데 왜 살이 찌냐고 빡침 ㅋㅋㅋㅋ

키 누나는 대신 그만큼 술을 먹는다고 깐죽 ㅋㅋㅋㅋ

혜리 립스틱 색깔이쁨 혜리 머리띠 진짜 미니컨셉 레젼드다


키범아 드디어 나왔어 빈대떡!!(feat.동엽어린이 읏!쨔~)


기밤이랑 박나래분이랑ㅋㅋㅋㅋ쿵짝 잘맞넼ㅋㅋㅋㅋ

이 프로그램 매회 갈수록 더 재밋어 키범이랑 박나래랑 합이 제대로

팅커벨이랑 말포이가 전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들 이거 진짜 콜라 맞아요..? 제 2의 쿨피스사태!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 듣고 받아쓰기 ㅋㅋㅋㅋ

잘봐 넌 그 꼴 나지 우린 탁 쏴 마치 콜라지 너의 각막 깜짝 놀라지 꽤꽤폼나지 포포폼나지yeah~~~~~~


다봐?아놔?다와? 과놔돠롸뫄봐솨…



혜리 울기직전!! 신상힌트 갑니다~


<뚱유니 대폭발> 누구야!!!! 내 전!!!!!!!!!

문제윤 뒤돌았을때 딱 한점 남은 녹두전 스틸하는 신동엽 ㅋㅋㅋㅋㅋ

대선배라 뭐라 할 수 없는 문세윤 딥빡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