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 인터뷰 손석희 아이유 풀버전 영상

by 뱀선생 2018. 5. 9.
반응형

[뱀선생]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 인터뷰 손석희 아이유 풀버전 영상


제가 귀한 손님을 한분 모신다고 말씀드렸죠, 이미 예고도 나갔습니다마는. 한 달에 한번 정도 매주 목요일에 '문화초대석'을 진행하는데요. 오늘은 수요일이죠. 내일 가상화폐와 관련한 토론도 있고 이 분의 스케쥴도 만만치 않아서 오늘 모시기로 했습니다.


Q. 2011년 인터뷰 이후 많은 변화 있었는데…

Q. 자신이 프로듀싱한 앨범 …어떤 의미 있나

Q. '여성 솔로 가수'로서는 11년 만의 대상인데…

Q. 인상 깊었던 수상소감…더 할 이야기 있나

Q. '효리네 민박 직원'이 갖춰야 할 큰 미덕은?



뉴스에 나와서 그런지 엄청 단정하게 옷 스타일 입고 온 아이유 ㅋㅋㅋ


손 : 골든디스크에서 솔로 ‘여성’ 가수가 상을 받은게 처음이라면서요?


아 : 제가 알기로 처음은 아니고..


손 : 아.. 오랜만이라고.... 

(중략) 

왜그렇게 힘들까요?


아 : 저도 한번 생각을 해봤는데, 솔로 ‘여성’ 아티스트가 대상을 받기 힘들다기보다는 가수가 대상을 받는거 자체가 힘듭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가수가 대상받는거 자체가 힘든일이라는 아이유.

손석희아저씨 초대석하면서 이렇게 많이 미소지으시는거 첨봄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