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65회 - 사람 엔터 배우 특집 최원영 권율 고성희 한예리

by 뱀선생 2018. 5. 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65회 - 사람 엔터 배우 특집 최원영 권율 고성희 한예리


mbc 수요일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65회 20180502 사람이 좋다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배우 권율, 한예리, 최원영, 고성희 출연.


윤계상 이하늬 소속사인 사람 엔터테인먼트 특집인가 봄 ㅋㅋㅋㅋㅋ

지금은 바쁘지만 예전에는 단체로 회식 자주 했다나?

라스mc들 마지막에 사람 엔터 소속 권율 최원영 한예리 고성희 한번 나왔으니까 

같은 소속사 윤계상 이하늬 이제훈 조진웅도 한번 나오게 해달라고 기브앤테이크라나 ㅋㅋㅋㅋㅋ


한예리, 무용과 연기를 함께 하는 이유는?


차범근 축구교실 1기 회원 출실이라는 권율 ㅋㅋㅋㅋㅋ

한예종 무용과 출신인 한예리. 지금까지 해놓은게 있어서 그런지 무용을 포기 못하겠다고 함.

지금도 본명 김예리 or 한예리 걸고 공연을 한다고 함.
배우 무용수 같이 병행하고 싶다고 함.


(도전 원영벨!)Q. 최원영이 시상식에서 만난 배우는?


이거 진짜 개꿀잼 ㅋㅋㅋㅋㅋ 퀴즈풀기 ㅋㅋㅋㅋ골든벨 CG가 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원영벨ㅋㅋㅋㅋㅋㅋ퀴즈식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오늘 권율이랑 최원영 은근히 계속 욱겨

최원영 도전골든벨ㅋㅋㅋㅋㅋㅋ최성국 생각치도 못했고 남궁민이랑ㅋㅋㅋ넘 웃기다 오늘 라스
유머와 패션센스가 너무 좋아요~~

하정우가 고성희에게 붙여준 별명은 '쏘요'


소주요정 고성희. 소주 팅커벨 한예리.

하정우가 연출한 롤러코스터 영화 찍을당시 술 회식이랑 밥차가 너무 맛있어서 촬영 기간동안 레알 살쪘다고 함 ㅋㅋㅋㅋ

진짜 예쁜데 진짜 털털한듯 ㅋㅋㅋㅋ 쏘요의 소주 광고를 기대합니다 ㅋㅋㅋㅋ

런닝맨 나올때도 보면 성격 되게 털털한듯 ㅋㅋ

별명 장인 하정우


권율이 말하는 여행 메이트 이제훈은?

이제훈 권율 짠내투어 가즈아ㅏㅏㅏㅏㅏ~~~

오늘 권율이 하드캐리했다 ㅋㅋㅋㅋ 다리 삔 물소 ㅋㅋㅋㅋㅋ 라스는 CG가 웃음지뢰임ㅋㅋㅋㅋㅋㅋ

둘이 엄청 친한가봄ㅋㅋㅋㅋ 여행가면 재밌겠다 소속사 식구들이 다들 친하구나
홍콩 구릉지대 너무 웃겻어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