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91회 - 개편 생존한 비스 전효성 하차 써니 투입으로 시즌2 시작 ㅋ

by 뱀선생 2018. 5. 2.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91회 - 개편 생존한 비스 전효성 하차 써니 투입으로 시즌2 시작 ㅋ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91회 20180501 비스 장구 기원 특집 네버스탑 네버다이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전유성 임하룡 이홍렬 이성미 출연.


ㅋㅋㅋㅋㅋ 나름 종종 챙겨보던 비디오스타 저번에 종영해서 아쉬웠는데

개편철을 맞이해서 오히려 부활해버린 비디오스타 시즌2 ㅋㅋㅋㅋㅋㅋ

근데 기존 비스 mc 4인방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 이였는데

3명은 살았지만 전효성에서 써니로 교체. 

케이블 방송이라 라디오스타보다 더 수위가 쎈 방송이라 그런가 mc도 글래머는 글래머로 대체한다 ㅋㅋㅋㅋㅋ

거기에 sm 게스트들 섭외를 더 노린 제작진의 한 수 같은 느낌인가 -_-ㅋ

시즌2 첫 방송부터 장수 개그맨 선배들 특집 ㅋㅋㅋㅋㅋㅋ

추억의 개그 리메이크 큰집사람들 참참참게임 전유성을웃겨라 귀곡산장 다이아몬드스탭


생존자축! 비디오스타여 영원하라~


대대적인 개편에서 살아남은 비디오스타! 

감성 돋는 물미역 커팅식으로 생존을 자축한다! 

새롭게 합류한 소녀시대 써니의 당찬 포부! 

앞으로의 활약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美친 선구안 전유성, 그가 발굴한 연예인은?!.. 한채영?!!

한채영을 만나 사진을 찍고 이소라 매니저에게 보내준 전유성.

결혼식 때 안불러줬지만 응원한다나? ㅋㅋㅋㅋㅋㅋ

대신 김숙이 언니쓰에서 한채영 전유성 언급하며 영상편지 남겼었다고 말해줌 ㅋㅋㅋㅋ


오늘 김숙 잡는 날 ㅋㅋㅋ


위아래 없는 숙이 언니 쫄았을때가 젤 재밌ㅋㅋㅋ

갓숙ㅋㅋㅋㅋㅋ당황하는거 넘 웃김ㅋㅋㅋㅋ


오늘 개그계 최고의 단신이 결정된다! 이성미vs박나래


개그우먼 최단신 자존심 대결 ㅋㅋㅋㅋㅋ

이성미 보다 작은 박나래.


비디오스타 표 '전유성을 웃겨라'


전유성을 웃겨라 비스 mc들의 도전 ㅋㅋㅋㅋ

예능 많이 한 써니 ㅋㅋㅋㅋㅋ 강냉이 터는거랑 가슴골에서 휴지 빼내기 콤보 아빠 중학교 동창 친구분에게 19금 개그 투척 ㅋㅋㅋㅋㅋㅋ

박소현 겨드랑이 공격, 박나래 부대찌찌개 식용유두개 드립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