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398회 - 화장실 게임 중 개빡친 송지효, 트와이스 애교삼행시 댄스 대결

by 뱀선생 2018. 4. 30.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398회 - 화장실 게임 중 개빡친 송지효, 트와이스 애교삼행시 댄스 대결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398회 20180429 전세바리 1주년 특집 어떤하루 편.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로 트와이스 쯔위, 다현, 사나, 채영, 나연, 지효, 미나, 모모, 정연 출연.


송지효 이광수 화장실 밀어내기 ㅋㅋㅋㅋㅋ

뒤에서 유재석 지석진 열심히 하는거 보고 개좋아함 ㅋㅋㅋㅋㅋ

남자고 여자고 그런거 없이 막 육탄전 벌이니까 자막드립 그렇게 시작된 정열의 탱고~

나중에 송지효 벌칙 아웃되니까 이광수 전소민에게 둘이 짰다고 니네 사귀지 양아치새끼들아 꺵판잼 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양세찬, 런닝맨 1주년 맞은 진짜 복덩이들 ‘전세바리’


런닝맨 합류 1주년을 맞은 전소민, 양세찬은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유재석은 "가장 힘들 때 들어온 복덩이들"이라며 애정을 표현한다.

런닝맨 시즌2를 생각할 정도로 망해갈때 런닝맨을 살린 전소민과 양세찬 1주년 축하 특집 ㅋㅋㅋㅋ

전소민 나오고 나서눈 다 봤다 ㅋㅋㅋㅌ 누낭 누낭 오늘 전소민 옷 스타일 개이쁘다...

송지효 바짘ㅋㅋㅋㅋㅋ ㅁㅊ


열 받은 송지효, 질질 끌려나가며 폭주 “이 양XX들아”

'묵언의 공공칠빵' 게임을 하던 송지효는 자신이 억울하게 벌칙을 받게 되자 욕을 하며 분노한다. 송지효는 "너네 사귀지?"라며 질질 끌려간다.

화장실에서 뭐하는 거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불량지효ㅋㅋㅋㅋ

태그가 송지효욕이야ㅋㅋㅋㄱㅋㅋㅋㄱ지효언니 현웃


상큼미 터지는 트와이스 완전체 ‘1억뷰 트둥이’


'미스티타임'에 등장한 특별한 손님, 트와이스가 런닝맨에 떴다. 케이팝 열풍의 주인공 트와이스는 멋진 안무와 아름다운 모습으로 모두의 시선을 뺏는다.


나연, 김종국 녹이는 국보급 애교 삼행시 ‘꾹꾸까까’


트와이스의 나연은 '애교 삼행시'를 하며 '김종국'으로 자신의 애교를 자랑한다. 나연이 "꾹꾸까까"라고 마무리를 짓자 김종국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기뻐한다.

쯔위 애교 삼행시 쯔위는 위가 아파요 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터지네 최고의 내장 드립이라나 ㅋㅋㅋㅋㅋ

나 왜 이광국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치즈김밥 버금가는 걸로 ㅇㅈ


다 찢어버리는 모모의 반전 댄스 “진짜 섹시해”

모모는 '재능대결'에서 자신감 넘치는 댄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초토화시킨다. 유려하고 아름다운 그녀의 춤에 모두들 감탄을 금치 못한다.

역시 모구리~~ 댄싱모신 모모 진짜 잘춘다

모모 춤 실력은 진짜 인정해줘야됨 제왚 연습생 중 원탑이었다던데 이와중에 쯔뭉이 너무 이쁨

유명한걸그룹들 안무가였던 리아킴이 제자들중에 모모가 제일 잘추드라고 인정함.

아이돌이 뽑은 댄싱머신 1위가 모모였는데


다현, 방탄소년단 접신(?) 하는 완벽 재현 ‘불타오르네’

트와이스 다현은 다양한 춤을 선보이며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들어간다. 하지만 방탄소년단 노래가 나오자 참을 수 없는 댄스 본능을 발휘하며 또 다른 춤을 선보인다.

접신댄스 두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디보고 추나했음 ㅋㅋㅋㅋㅋㅋ

아기동자ㅋㅋㅋㅋㅋㅋㅋ둡흥이 짱이다

이상한데 간지나는 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