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해라의질투 손상미, 나이트클럽 사장님 딸, 미스코리아 출신 및 한고은 슈퍼모델 동기 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4. 30.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해라의질투 손상미, 나이트클럽 사장님 딸, 미스코리아 출신 및 한고은 슈퍼모델 동기 썰 ㅋㅋㅋㅋ


슈가맨 시즌2 15회에서 나온 헤라의 질투를 부른 손상미 님 출연.

성격이 내정적이라는데 토크 하드캐리 에피소드 개웃김 ㅋㅋㅋㅋㅋ

청주 맘모스나이트 사장딸. 슈퍼모델출신, 미스코리아 출신, 줌바 댄스, 쌈마이 킹카 경력 개쩐다 ㅋㅋㅋㅋㅋㅋ

미국 올랜도 친적 집에 갔다가 거기서 셰프랑 결혼하고 정착, 한국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국사람만 보면 투머치토커가 된다나? ㅋㅋㅋㅋㅋ


[슈가송] 콜라텍을 주름잡은 댄스곡! 손상미 '헤라의 질투'♪


빠르고 강렬한 비트의 전주로 

듣기만 해도 온몸이 들썩이는 슈가송! 

손상미 - '헤라의 질투'♪ 

콜라텍을 주름잡은 댄스곡!


슈퍼모델 출신 손상미! '한고은&김선아'와 모델 동기


과거 슈퍼모델 출신인 손상미 

배우 한고은과 김선아, 황인영과 동기 

'미스코리아 충북 선'까지 했었던 

174cm 장신 키의 모태미녀 손상미!

미코 슈퍼모델 출신이 왜 배우가 아니고 음반 가수가 됐다고 물어보니까

아빠가 고속도로 휴게소 테이프 트로트 메들리 제작자 ㅋㅋㅋㅋㅋ

제작비 줄인다고 가족 동원해서 딸이 노래, 작사하고 아들이 랩 ㅋㅋㅋㅋㅋ

한고은 김선아 손상미 과거 슈퍼모델 사진 ㅋㅋㅋㅋㅋ 

그 당시 화장 스타일이 문제인가 아님 성형수술인가? 지금과 다른 느낌이라 뭔가 어색 ㅋㅋㅋㅋ

한고은 김선아 빡칠듯 흑역사 과거 사진 공개 -_-;;;;

대박ㅋㅋㅋ 성격엄청좋음ㅋㅋ 귀여우시닼 상미언니 몸매 진짜 짱짱!!


손상미, 직접 작사한 쌈마이(?) 곡 '킹카'♪ (희열 1Pick)


희열을 충격으로 빠트렸던 

언뜻 들어도 범상치 않은 가사 

손상미가 직접 작사한 곡 '킹카' 

희열의 1Pick 이라는 곡ㅋㅋ

오늘 토크 미쳤닼ㅋㅋㅋㅋㅋ조만간 라스 나오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ㅋㄱㅋㅋㄱㅋ 예능서 많이 봴듯..ㅋㅋㅋㅋㄲ 내성적이라시면서 세상에 너무 입담이 장난아니신데 ㅋㅋㄲㅋㄱㅋㅋㄲㅋ 빵터짐

청주 맘모스나이트 사장딸. 슈퍼모델출신, 미스코리아 출신. ㅎ.ㅎㄱ

아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쳐 쇼크 쩐다


우리나라 최초! '줌바댄스' 마스터 손상미 (파워 펌핑♨)


댄스와 피트니스를 합친 고강도 전신운동 

다이어트 댄스로 한창 유행했던 '줌바댄스' 

우리나라 최초로 줌바댄스를 소개한 손상미 

다 같이 배우며 춤춰보는 강의시간 시작!

킹카 이노래 매니아만 아는데 완전웃김

줌바댄스 보기에는 쉬워보이지만 저것만 하면 진짜 살많이 빠질듯ㅋㅋㅋ그나저나 유느 잘따라한다ㅋㅋ

내성적인 언니라 그랫는데 ㅋㅋ 하드캐리엿음 ㅋㅋ 유쾌해

줌바댄스 아니고 "줌바"인데... 댄스가 아니고 휘트니스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마스터라는거 없어요..줌바에는..이왕 홍보해주실꺼 제대로 알려주시면 더 좋았을것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