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15회 - 장연주 썸띵스페셜 위치스 떴다그녀 강우진 LOVE 손상미 헤라의질투

by 뱀선생 2018. 4. 30.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15회 - 장연주 썸띵스페셜 위치스 떴다그녀 강우진 LOVE 손상미 헤라의질투


jtbc 일요일 예능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15회 20180429 MC 픽 특집 편.


이번주 슈가맨 게스트로 위치스 장연주 강우진 손상미 출연.

슈가송 썸띵스페셜,  LOVE, 헤라의질투, 떴다그녀


레드벨벳 멤버들이 모두 좋아해서 골랐다는 조이픽 장연주 출연.

장연주 여가 2018 라이브 기대했는데

앞부분 내레이션만 언급 하고 끝나버리네 뭐지 -_-;;;;

아이린이 좋아하는 노래라고 함 ㅋㅋㅋㅋ



[슈가송] 봄처럼 상큼 발랄한♡ 장연주 'Something Special'♪


2003년 등장해 상큼 달콤한 목소리로 사랑받은 

뭔가 특별한 그녀 'Something Special'의 장연주! 

따스한 봄날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에게 어울리는 띵곡!

여가는 시간상 안돼서 짜른듯 아쉽다

장연주랑 위치스는 쇼맨도 섭외해서 진행했어도 될텐데 이렇게 나오기엔 아쉽다

라이브 실화?
여가가 나왔어야지.. 여가나왔으면 지금 멜로망스 you처럼 역주행했을수도
아니..장연주를 불렀으면 여가 후렴구라도 한번 들려주지..
숨겨진 띵곡 락큰록도 좋은데~ 여가는 오늘 나왔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진짜 추억돋네 그때로 돌아가구싶다 ㅠㅠ
장연주 하면 여가인데 아쉽네... 전주 나오자마자 다들 함성나왔을 거 같은데.. 이해가 안감 등장곡.
가수 본인선택인지 제작진선택인지....여가vs썸.스 유튜브 조회수나 지금 네이버실검 장연주여가 뜨는거만봐도 슈가송 선택 미스ㅜㅜ
다들 저와 맘이 같군요 장연주는 여가인데... 여가가 갑아님?
후렴구가 유명 CF에 나와서 알게 되었던 노래네요. '얼굴이 못생겨서 미안해', '여가' 그리고 2010년 'Watching Me'(이 노래는 작사가 박주연님의 컴백작이었죠) 하고 최근작 '그렇고 그런 사이' 정말 좋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해줬으면 좋겠어요~
여가도 불러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ㅠ 10년전 첫사랑이 불러주었던 노래..

라디오 로고송의 여왕 장연주, 작업한 곡만 20여 개! #컬투쇼


라디오 로고송을 20여 개 작업한 장연주 

모두에게 익숙한 '두 시 탈출 컬투쇼' 로고를 

라이브로 불러주는 장연주 (라~라라라~)

팟캐스트 음 좀 씹니, 라디오 로고송 및 학샐들 보컬 레슨 꾸준히 해오고 있다는 장연주. 제자로 러블리즈 케이, 업텐션 등등

Mc들 개인전 진행하는거 보니까 왜 유재석이 대단한 사람인지 다시한번 느낀다.. 나머지 엠씨들도 개개인 다 장단점있겠지만 유재석이 정리안해주고 따로노니까 도대체 뭐하는 프로그램인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장연주를 겨우 이렇게 통편집급으로 부를가수인가,..불렀으면 여가 1절이라도 좀 들려주지 너무하네.. 질보단 양특집 두번다시하지마라

급 공감이여 장연주는 여가인데 이렇게 통편집 될 급은 아닌데...장연주는 명곡 많은데 여가 정말 명곡인데
대박...이걸 라이브로 듣다니....
와..이분이 부르신거였구나.. 짱짱!! 성우하셔도 될듯ㅋㅋㅋ아 매려넘쳐요!
컬투쇼 로고송 이분이 하신거구나... 항상 차에서 이거 들을 때 이거 누가 부른걸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알게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송] 허스키 보이스의 대명사! 강우진 'LOVE'♪

'제2의 임재범'이라 불린 슈가맨!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강우진 

1집 타이틀곡 'LOVE' 열창♪

어떻게 이노래가 30불이냐...

이 노래 의외로 아는 분들 없어요ㅎㅎ 당시에도 많이 안알려진 곡이었어요

[슈가송] 콜라텍을 주름잡은 댄스곡! 손상미 '헤라의 질투'♪


빠르고 강렬한 비트의 전주로 

듣기만 해도 온몸이 들썩이는 슈가송! 

손상미 - '헤라의 질투'♪ 

콜라텍을 주름잡은 댄스곡!

어린 시절에 길보드 테이프 트랙리스트에 자주 보였던 그 노래! 노래는 유명했는데 정작 방송에선 거의 안 나와서 너무 궁금했던 그녀... 스윗튠이 만든 'No Make Up'하고 1집의 문제작 '킹카', '신경쓰지마' 추천합니다. 노래 여전히 잘 하시고 오늘 슈가맨에서 보여준 입담 장난 아니네요!


[슈가송] 올 라이브 풀밴드 무대! 위치스 '떳다!! 그녀!!'♪


익숙한 전주에 모두 들썩 들썩~ 

응원가로 빠지지 않았던 추억의 명곡 

올 라이브 풀밴드 무대를 준비한 위치스

크라잉넛 말달리자 체리필터 낭만고양이위치스 떴다 그녀노브레인 넌내게반했어네미시스 베르사유의 장미로노래방 분위기 띄워봤다면 손

이노래는 초반부터 엄청신나서 전주만들어도 다기억남 ㅋㅋㅋ어느날~내곁을 떠나버린 그녀가나에게와서~~용서를 구하려는데~ 진짜 언제들어도 신남ㅋㅋㅋㅋ

사직가면 맨날 듣는 노래ㅋㅋ
대박 미쳤다 루이스 중화반점이랑 위치스 떳다그녀 쌍두마차급
어쩐지 슈가맨 공식질문 왜 이사람한테만 안하나 했더니ㅋㅋㅋ10여년전에 대마초사건있었지ㅋㄱㅋㅋ
위치스가 나왔으니 이제 고호경도 섭외 가능하겠네요
크라잉넛의 말달리자와 함께 노래방 마지막곡 중 하나

노래방가면 분위기 업시킬때 부르는노래 0순위..진짜 이노래 전주듣고 흥이 안나면 우울증 의심해봐도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