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김동현 레전드 짤 딱 동물적인 감각으로 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4. 2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김동현 레전드 짤 딱 동물적인 감각으로 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


tvN 토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3회 20180421 도레미 마켓 편.

놀라운토요일 멤버로 신동엽, 샤이니 키, 걸스데이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한해, 붐 출연.


ㅋㅋㅋㅋ 새롭게 시작하는 tvN 토요일 저녁 예능.

옛날 쟁반노래방 비슷하게 노래 가사 맞추기 하는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또딱선 사건에 개빡쳐 폭주하는 김동현 ㅋㅋㅋㅋㅋ

김동현 초반에 우기다 틀려서 기 죽었는데 그래서 혼자 심쿵해 가사 딱을 들었다는데 아무도 안믿어줘서 실패.

결국 폭주하고 마는 우리말 겨루기남 질서남 김동현 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알 개빡치고 안타까운듯 ㅋㅋㅋㅋㅋㅋ

김동현 예능 레전드 짤 완성 ㅋㅋㅋㅋㅋㅋ


김동현vs키, 도레미 분열! 딱이야? 또야?


또야 딱이야 ㅋㅋㅋㅋㅋㅋ

또는 묵음 안들릴 수 있는데 딱은 묵음이 안된다고 개드립 ㅋㅋㅋㅋㅋ

또딱선~ㅋㅋㅋ.. 자꾸 귀에서 맴돈다.ㅋ 똔가?? 딱인가?? 또 딱.. 또 딱.. 에라 모르긋똬. 또딱이닷~!!! 또딱 또딱 또딱 또딱 또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정말 확실하게 동물적인 감각으로 들었습니다 딱! 딱! 따악!!
우리 아무도 못 들었고 동현이 형님이 정확하게 딱이라고 들었다 하는데 우리 동현이형 무시하나요? 일침하는 한해 ㅋㅋㅋㅋ

겨루기남 폭주! 내가 동물적인 감각으로 들었다고!!!


동물적인 감각으로 UFC 대회에서 20전을 싸우면서!

옭사삭 동물적으로 쒸잇 느햐

내가 얼마나 얼마나 많은 주먹을 피하고 귀를 밝히고 아히... 아히 진짜 ㅜㅜ

주먹을 귀로 피하는 거라고요! 

주먹은 눈으로 피하는 게 아니고 주먹이 날아오면 쉭 소리에 피하는 거라고요!

우리 그리고 양동이 쓰고 날아오면 소리 듣고 피하는 거 했다고요 맨날

딱 소리 어떻게 들었냐고 신동엽이 물어보니까 

띃! 띃! 잠깐! 정확하게 기계를 이겼다니까 내가 ㅋㅋㅋㅋㅋ

띃 할때 디듣 디귿 아 기역 정확하게 딱 그래서 딱 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무도 못 들어 기계를 분석해서 전자음을 들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