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리그 우승 강제 확정 후 홈에서 2017-2018시즌 EPL 우승 관중 난입 세레머니 장관 ㅋ

by 뱀선생 2018. 4. 23.
반응형

[뱀선생] 리그 우승 강제 확정 후 홈에서 2017-2018시즌 EPL 우승 관중 난입 세레머니 장관 ㅋ


2018년 4월 23일 오늘 새벽 02:30에 만치니 시절, 페예그리니 시절에 이어서 

이번 펩시티 우승 후 첫 홈 경기 스완지 전에서 5:0 대승을 거두고 이어지는 전통의 관중 팬 난입 세레머니 ㅋㅋㅋㅋㅋ


이게 깔끔하게 자력 우승 후 팬들이 뛰어나오면 더 멋있었을텐데

맨유가 알아서 지면서 강제 우승 당해서 약간 아쉽.


멘디 복귀해서 교체 투입 됐는데 팬들이 개 좋아함 ㅋㅋㅋㅋㅋ

맨디도 경호원이 데리고 가기 전까지 팬들 사진 찍어줌. 

리얼 관종인게 사람 몰리는거 피해 끌려나가면서까지 개웃고 있음 ㅋㅋㅋㅋㅋ


이게 전통이 되버린건지 잘보면 펜스 안전요원이 안막고 아예 길을 열어줌 ㅋㅋㅋㅋㅋ



맨시티 스완지 경기 기록 및 주요 골장면 움짤


덕배의 아웃프론트 크로스와 스털링 어시스트, 실바의 미친 퍼스트터치 선제골.


데브라이너 전성기 제라드가 생각나는 미친 레이저 중거리슛 골 ㅋㅋㅋㅋ


맨시티의 미래 유망주 필포덴의 드리블 이후 크로스와 제수스 헤딩슛


역시 교체 투입으로 간만에 출전한 맨시티 레전드 병장축구 야야투레의 클라스는 영원하다 킬패스 + 제수스 마무리.


경기 세부 스탯. 한경기 패스 1015회 기록 ㅋㅋㅋㅋ 점유율은 83%


페예그리니 시절 맨시티 관중 난입 세레모니


아래는 2013-201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우승 세레머니 팬심에 캡처해놓은거 ㅋㅋㅋㅋ

날짜를 보니 그때는 2014년 5월 11일 일요일이네요~

페노인 시절이라 그때는 조심장 조하트, 제코가 있었고 아마도 우승 확정골은 나스리가 중거리슛 멋지게 넣었던걸로 기억함.

그때는 epl 스브스스포츠 중계였던 시절 ㅋㅋㅋㅋㅋ 경기후 브금 선정이 인기였는데 이선희 아 옛날이여 선곡 이유는 기억이 안나네. 뭐였지? 저건 동시간대 맨유 경기였나??? 찾아보니 퍼거슨 은퇴 이후 우승 직후 모예스 감독 맨유 7위로 추락 할때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