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벵거 사임 확정, 아스날 공홈 오피셜 아르센 벵거 감독, 구단주 인터뷰

by 뱀선생 2018. 4. 20.
반응형

[뱀선생] 벵거 사임 확정, 아스날 공홈 오피셜 아르센 벵거 감독, 구단주 인터뷰


1996년부터 2018년까지 20년 넘게 EPL 아스널 감독이였던 아르센 벵거 Arsène Wenger.


EPL 이번 2017-2018 시즌을 마지막으로 감독직에서 물러남을 공식 발표함.

기사 이런게 아니라 아예 아스날 공홈 오피셜 확정임.


맨시티 팬이지만 뭔가 슬프다 ㅜㅜ

삼국지 오장원에 지는 별 느낌


벵거 감독 은퇴하게 될까?
아님 PSG 같은 프랑스 팀 감독각???
그것도 아니면 아스날 풋볼디렉터로 올라가려나....

아스날 다음 감독은 누가 올지 모르겠지만
다음 감독이 실패하면 바로 암흑기 시작할듯
(벵거 마무리라도 아름답게 유로파 우승하고 끝났으면 좋겠네)

애증의 벵거 감독 사퇴 아스날 팬들의 심정 유머짤 ㅋㅋㅋㅋ 앗싸 ㅠㅠㅜㅜ
원래 패러디 원본 짤은 exid 솔지 데뷔 10년만에 1위 했을때라나?;;;



아르센 벵거 아스날 사임 인터뷰


" 클럽과의 면밀한 검토를 통해 결정했습니다. 저는 이번 시즌이 끝나고 이 자리에서 물러나는 것이 가장 좋은 타이밍이라고 느꼈습니다." 


" 저에게 아스날의 감독이라는 직책은 특권이었으며,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 저는 그동안 클럽을 헌신과 성실함으로 운영했습니다. 저를 도와 이 클럽을 특별하게 만들어준 선수들, 스태프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에 말씀을 드립니다." 


"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언제까지와 같이 아스날을 지지해주길 부탁드립니다." 


" 아스날은 저의 사랑이며, 저는 영원히 아스날을 지지할 것입니다." 



구단주 Stan Kroenke 인터뷰

" 제가 스포츠 사업에 들어온 이후 가장 힘든 결정중 하나였습니다. 우리가 벵거와 함께 일한 주된 이유중 하나는 그가 클럽 안팎으로 일해주었기 떄문입니다."


그의 지속성과 꾸준함은 비견될 수 없는 일이입니다."

"아르센은 비할데없는 클래스를 지녔고 우리는 항상 그에게 감사함을 느낄것입니다. 아스날을 사랑하는 모두들, 축구를 사랑하는 모두들 그에게 감사함을 느낄것입니다.

무패우승을 포함한 3번의 리그 우승 타이틀, 7번의 FA컵 우승 그리고 20년 연속 챔피언스리그 진출 은 엄청난 업적들이었습니다. 그는 우리 클럽과 영국 축구의 정체성을 변화시켰습니다.

"우리는 아르센이 쌓아준 시간에 감사합니다. "

"우리는 이제 시즌을 끝맞치는데 집중해야하고 세계의 수많은 팬분들께 아스날의 가장 위대한 사람에게 함께 경의를 표하는걸 부탁드립니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02457393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