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351회 - exid 신곡 내일해 2배속 댄스, 신상 롤코 댄스

by 뱀선생 2018. 4. 19.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351회 - exid 신곡 내일해 2배속 댄스, 신상 롤코 댄스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51회 20180418

주간아이돌 시즌2 이번주 게스트로 exid 혜린 LE 정화 하니 출연.



역시 읷순이들! 특급 피알오 정신 발휘


exid 신곡 내일해 주간아이돌 2배속 댄스.

노래잘하는 개그팀 ㅋㅋㅋㅋ

EXID 나오는 예능은 다 꿀잼ㅋㅋㅋㅋㅋㅋㅋ

귀걸이엄청크다..귀찢어질거같어어우우우우우


新코너! 어서와~롤코 댄스는 처음이지?


댓글보니까 주간아이돌 시즌2 아직 초반이라 그런가 호불호가 큰것같음 -_-;;;

도니코니 다시대꾸와

다음 컴백 때는 아이돌룸 나가자...새벽에 찍었는데 이렇게 노잼이라니...자막 센스 하나도 없고 텐션 올려놓으면 엄근진한 분위기로 다 끊어놓음

대유잼 그룹ㅋㅋㅋ

느린것보다는 빠른 2배속이 팬들도 내가수가 군무 2배속도 이렇게 잘해요 이런 생각으로 인기 많았던 건데 느린거를 섞으면 그마저도 없어지잖아요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는 코너였음.

주간아이돌 시즌2 자막 엎드려뻗쳐

우 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