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63회 - 이혜정 홍진호 신수지 이사배 방송인 깨알 입담 폭발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4. 1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63회 - 이혜정 홍진호 신수지 이사배 방송인 깨알 입담 폭발 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63회 20180411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이혜정, 홍진호, 신수지, 이사배 출연


별 기대 안했는데 다들 방송 쪽 일을 해서인지 입담이 ㅋㅋㅋㅋㅋ

계속 깨알 재미가 터졌음. 이번주 라스 꿀잼임.

근데 홍진호는 이제 진짜 방송인이네~ ㅋㅋㅋㅋ

이사배 캐릭터 개독특 개신선 ㅋㅋㅋㅋㅋ


이혜정, 남편을 향한 촌철살인 멘트!


남편 디스 드립으로 떴다는 빅마마 이혜정.

남편을 총으로 쏴 죽이고 싶다, 남자 60살 넘으면 쓰러진 옥수수 자루 같다고 ㅎㄷㄷ;;;

빅마마님 너무 웃겨요 ㅋㅋㅋ 지금은 폐지됬지만 ㅜㅜ 영수증에 나왔을때 래전드. 남편이 밥 하루에 세끼먹으면 삼식이 거기에 간식까지 먹으면 종간나세끼(종종 간식에 세끼) ^^

입담 장난없네. 누님 너무 유쾌하십니다.

홍진호 뭐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홍진호(aka콩) = 방송인방송인

모두를 놀라게 한 이사배의 메이크업! (※놀라움 주의※)

뷰티 크리에이터 유튜버라는 아사배

뷰튜버 원탑인건 반박불가 리얼팩트다. 

얼굴은 포니가 원탑일듯 다른느낌으로 둘이 투탑가즈아

특수 메이크업 작품들 얼굴 흔들려 보이는 화장 눈 4개 ㅎㄷㄷ;;;

모자이크 여인, 좀비 신부

유튜브 구독자 150만명에 조회수 1억뷰 넘어서 그 수입으로 광주광역시 부모님 집 사드렸다고 함.


프로 볼링 선수 신수지, 김수현의 승부욕에 놀란 사연은?


볼링은 남녀 성대결이 어느정도 가능하다는 프로볼러 신수지.

김수현 팀과 신수지 팀 3대3으로 붙었는데 신수지가 이기니까 개빡친 김수현 승부욕 ㅋㅋㅋㅋ

김수현이 승부욕 진짜세지ㅋㅋ보고싶다ㅠㅠ

mbc 특수분장 직원이였던 이사배. 독극물 쏟아서 산재처리받고 퇴사했다고 함. 

피부병을 얻게 됐는데 초가집 드립은 뭐야 튼튼하지는 않는데 잘 버티고는 있다나? ㅋㅋㅋ


이사배의 놀라운 표정 묘사! (아이유, 수지, 장첸까지!)

아이유 표정 포인트는 뾰루퉁, 수지는 앞이빨 2개 ㅋㅋㅋㅋ


홍진호가 말하는 프로게이머들의 직업병

하루 10시간 넘게 마우스 키보드 쓰니까 손목부상 터널 증후군이 많다고 함.

프로게이머 탑 연봉 수입 질문에 국내 페이커 선수 연봉이 30억 + 알파로 알고 있다나? ㅎㄷㄷ;;;

본인이나 임요환 같은 초창기에는 탑급이여만 간신히 억대였지만

지금 세대의 프로게이머는 어느정도만 해도 기본 억대 연봉은 찍는다고 함.

요즘 지니어스 다시 보고있었는데 보니까 반갑당ㅋㅋㅋㅋ

페이커 와 ... 그정도받을만은 하긴한데 저정돈지는몰랐다

연봉 + 상금 + 광고 + 개인방송후원 등등 수입 다합치거일거에요 개인방송은 트위치랑 중국방송 같이하니 외국사람들도 많이보고


홍진호, 게임으로 상대방의 감정을 파악할 수 있다!?


썸타는 콩도 좋지만.. 크씬이나 지니어스 같은 멋진 모습 또 보고파

사배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끼쟁이 언니를 어떡할꺼야 ㅠㅠ 신수지님이랑 계속 서로 눈 마주치면서 웃고 둘이 리액션하는거 너무 좋아아아요ㅠㅠㅠ

저 표정으로 노골적이네요 ㅋㅋㅋㅋㅋ 매력쩔어

아 홍진호 너무 좋은데 약간 여자들이랑 프로그램하면 확실히 설레게 하는 그런 행동들이있음ㅠ
콩진호 성공했네.. 라스도나오고 더대단한건 안떨어... 입담도좋고

썸남 홍진호 이게 바람둥이라는 오해까지 나와서 이미지 버리고 싶다는데 또 이사배와 노골적 썸 작업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