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395회 - 승부욕 억울해서 예능에서 눈물흘리는 이다희, 홍진영 정수리 냄새 드립

by 뱀선생 2018. 4. 9.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395회 - 승부욕 억울해서 예능에서 눈물흘리는 이다희, 홍진영 정수리 냄새 드립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395회 20180408 숨은 코치 찾기 특집 편.


첫 스파이 게임에서 룰도 잘 모르겠고 범인으로 몰리니까 억울해서 눈물까지 흘리는 이다희 ㅋㅋㅋㅋㅋ

와 진짜 사람하나 바보 만드는거 쉽구나 ㅠㅠ

그 와중에 이광수 옆에서 깐죽깐죽 케미 터진다 ㅋㅋㅋㅋㅋ

이다희 운다 울어!!! 다희 작가한테 불려가서 심하게 꾸지람 듣고 뺨맞기 직전이였다고 ㅋㅋㅋㅋㅋ

유재석 둘 하는거 보고 이 둘은 사실 사귀는거 같다고 스파이 로맨스물 찍냐고 개드립 


이광수, 홍진영 정수리 냄새에 미친 리액션 “아이쒸”


이광수는 홍진영의 정수리 냄새를 맡고 "아이쒸"라며 기겁을 한다. 그는 "어렸을 때 우리동네 복덕방 냄새나"라며 호들갑을 떤다.

홍진영흑발잘어울림이쁘다

홍진영 거의 런닝맨 가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 멤버랑 다 친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뿐 아니라 어딜가든 친화력갑, 위화감 전혀없져 ㅎ

소민이 냄새 맡은 후 표정 깨물어주고싶다 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정수리 냄새를 왜 맡는뎈ㅋㅋㅋㅋ

갑자기 모자 벗고 머리 벅벅 긁는 이다희로 부터 시작된 정수리 냄새 ㅋㅋㅋㅋ 

홍진영 냄새 깊고 묵직한 텁텁한 느낌의 복덕방 ㅋㅋㅋ


이다희, 폭주하는 승리욕의 여신 “전소민, 이게 안 돼?”


이다희는 '거꾸로 말해요' 게임을 하던 중 전소민에게 화를 내며 "이게 안 돼?"라고 다그친다. 미안했던 그녀는 바로 전소민을 껴안으며 환하게 웃는다.

ㅋㅋㅋㅋ 이다희 진짜 게임에 몰입해서 개웃기네

댓글보니까 전소민에게 너무 심하게 말한다고 불편해하는 글도 있네요.

1분 46초 유느님 소민이 김정 상할까봐 엄지척으로 위로해주는거 멋있다 ....

그와중에 전소민 코치였죠? 이다희가 옳았네 ㅋㅋ


홍진영, 무심결에 나와버린 언어습관 “개 다음에 새”


홍진영은 세 글자 단어를 완성시키는 '송지효 게임'을 하던 중, 제시어 '개'를 듣고 바로 '새'라고 말한다.

홍진영 새에 전소민 끼 첩첩산중 ㅋㅋ

홍진영은 개새우 할랫는데..전소민이 끼붙여서 욕한거임
개새ㅋㅋㅋㅋ 전소민이 살렸다ㅋㅋ

홍진영 진심 매력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희, 게임 룰 이해 못하는 예능대세 ‘제작진 개인과외’


이다희는 이광수에게 "이름표 뜯기잖아"라며 혼자만의 생각을 말한다. 게임 룰을 이해 못하는 이다희에게 제작진은 특별과외를 하며 교육을 한다.

이광수는 역시 전소민이랑 있을때 케미가 빛을 발하는듯

진짜 코치여서 주의주는 줄 알았는데 정말 룰을 모르는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이 호출하는게 ㅋㅋㅋㅋㅋㅋ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갑자기 화내냐며 분노 조절 장애라고 드립치는 이광수 ㅋㅋㅋㅋㅋ

말 시키지 말고 꺼지라고 ㅋㅋㅋㅋㅋ 야 모르면 좀 친절하게 알려달라는 이다희.


이다희, 절친 이광수 때문에 폭풍 눈물 ‘억울한 얌생이’


이다희는 자신을 코치라고 의심하는 이광수에 억울함을 호소한다. 마침내 그녀는 눈물을 보이며 “저 아닙니다”라고 해명한다.

광수 그와중에 울거면 감옥가서울어 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망치지 말랰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겨 이광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 연예대상좀 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 개인 폼으론 거의 최강인데 어려서 대상 못받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런닝맨 안본사이에.. 이광수 4번타자네 빵빵터지네
이다희 과몰입 진짜 잘한다 ㅋㅋㅋㅋㅋ


셀프 디스 하는 허당 강한나 “추리쪽에는 젬병인가 봐요”


강한나는 추리에 완벽히 실패하며 허탈한 웃음을 짓는다. 그녀는 "저는 추리쪽에는 영 젬병인가 봐요"라며 셀프 디스를 한다.

전소민 뒤에서 조용히 쳐다볼때 정말 잘하시는줄 알았는데 강한나 허당끼가...ㅋㅋㅋㅋㅋ

강한나씨 ㅋㅋㅋㅋㅋㅋ너무 순수해 ㅋㅋㅋㅋ게스트가 너무 빵빵해서 분량은 많이 못챙겨도 너무 호감가고 귀여운 캐릭터인듯 ㅜㅜㅜ
김종국송지효 설득중인데 코치전소민아웃 방송나옴ㅋㅋㅋㅋㅋ

뒤에서 엿들은 줄 알고 긴장감 넘쳤는데 오케 오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한나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은근히 허당끼 심함ㅋㅋㅋㅋㅋ 마지막 가방열때 현웃터짐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