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12회 - 쥬얼리 위키미키 베이비원모어타임, 원투 exid 자엉덩이

by 뱀선생 2018. 4. 9.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12회 - 쥬얼리 위키미키 베이비원모어타임, 원투 exid 자엉덩이


jtbc 일요일 예능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12회 20180408

이번주 슈가맨2 게스트로 주얼리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 원투 오창훈 송호범, 위키미키 루시 리나 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exid 혜린, LE, 정화, 하니 출연.


뭔가 구설수가 참 많았던 그룹인 쥬얼리.

그리고 서인영도 인정한다는 보살 리더 언니 박정아 ㅋㅋㅋㅋㅋ


[슈가송] 최단 시간 100불! 쥬얼리 'One more time'♪


최단 시간에 100불에 달성한 쥬얼리! 

전설의 E.T. 춤으로 모두 대동단결 

7주 연속 1위를 달성한 'One more time'♪

솔직히 나는 오늘 10대부터 40대까지 전부다아는곡이니 슈가맨에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함사실 슈가맨자체가 10대들이 모를수밖에없는 프로라 여태 공감을 많이못햇을텐데...오늘하는거보면 정말 슈가맨에 어울리는 가수와 노래라고 생각함

박정아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진짜 이쁘다 팔방미인

개인적인 생각으로 원년멤버랑 슈퍼스타 불렀으면 훨씬 좋았을 것 같아요
제작진 입장에서도 슈가송으론 니가참좋아나 슈퍼스타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했을텐데 그때 멤버들 부르려면 조민아 서인영 두명 다 문제가 될 수 있어서 그냥 조민아없는 2008년 원모어타임 조합으로 부른것같네요ㅜㅜ 니가참좋아때 조합으로 나오면 이지현이 엑스맨 시절 당연하지 퀸이었던 얘기도 할수있고 그때 자료화면도 보고 더 풍부했을것같은데 솔직히 아쉽....
근데 대상까지 받았던 곡을 두고 다른곡으로 나오기도 또 그렇죠 사실.. ㅇㅇ 대중 한명이라도 더 알만한 대표곡으로 보통 나오잖아요 그동안 슈가맨 가수들도 다


김은정, 이제는 말할 수 있는(!) 쥬얼리 '행동 강령'♨


원조 센 언니(?) 인영과 정아 

은정, 주연에게 건넨 인영의 첫 마디 

"너희구나? 앞으로 잘해보자^^" (싸늘..) 

은정의 폭로! 회사에서 내린 쥬얼리 행동 강령!

박정아가 리더라 쥬얼리가 저만큼 오래간거같다

결혼식 영상보니까 쥬얼리 전멤버 다나와서 축가도 불러주던데 박정아의 힘이 크긴하네요..그나저나 김예원은 요즘뭐하나 박세미는 윤진솔로 개명하고 배우하고있던데


하주연, 이사님이 만드신 '교포 콘셉트' (Ft. 본토 발음)

활동 당시 교포 출신으로 알려진 하주연 

"콘셉트를 사실 이사님이 만드셔가지고…" 

LA를 가보긴 했지만 왔다 갔다 했다는 하주연 

"커피를 시킬 때도… 아이스 캐뤄뭴 후롸푸취놀~"

영상제목을 결혼식에모인 10명완전체주얼리로해주지..ㅠ 사람들이많이못볼까아쉽다

쥬얼리도 사고뭉치 멤버들 많은데 그걸 박정아가 다 커버해냄. 최고임 ㅋㅋㅋㅋ
저 결혼식 영상 진짜 뭔가 뭉클하고 좋다 ㅎㅎ

쥬얼리 히트곡 메들리! '슈퍼스타+니가 참 좋아'♪

2005년 발표된 쥬얼리의 4집 타이틀곡 '슈퍼스타'♪ 

신화 이민우가 작사한 곡이자 털기춤이 포인트! 

쥬얼리를 국민 걸그룹으로 만들어준 초대형 히트곡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곡 '니가 참 좋아'♪

난 예전에도 지금도 쥬얼리하면 박정아다 리더다움 뿐만 아니라 센터에 포스에 노래하는 무대위의 박정아가 정말 멋있더라 진짜 최고

지금끼지도 사랑받는 쥬얼리 명곡들 많죠 ㅎㅎ 특히 니가 참 좋아 듣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느낌이에요

이 무대는 이지현이랑 조민아도 같이 나와서 했으면 좋았을텐데... 솔직히 쥬얼리하면 그때 멤버들이 더 떠오르고 넷이 조화로웠는데. 뭔가 3기멤버들은 박정아 서인영 서포트해주는 느낌임ㅠ

어게인과 투나잇도 진짜 캐명곡.. 박정아 보컬 너무 좋다ㅠㅠ


[슈가송] 전주부터 들썩이는! 원투 '자~ 엉덩이'♪


전주부터 들썩이게 만드는 

오늘의 슈가송! 원투 '자~ 엉덩이'♪ 

2003년 모두를 들썩이게 한 원투! 

god 윤계상과 비의 뮤직비디오 출연!

이노래도 진자 좋았는데.... 이거말고도 별이빛나는밤에 이것도 개좋은데 ㅋㅋㅋㅋ

머리엔 머리 다리엔 다리 자 엉덩일 이렇게 흔들어주세요 ~


송호범, 오랜만에 본 JYP의 훈계♨ "아직도 노래 그렇게 하니?"

원투와 오랜만에 마주친 前 사장님 JYP 

"형님 최고십니다~ 노바디 노바디 벗 츄!" 

"호범아… 너 아직도 노래 그렇게 하고 다니니?" 

2시간 동안 이어진 훈계! 그리곤 갑자기 취하셨다는…

헐못된여자진짜좋은데!!!!잊고있던노래생각났닿ㅎㅎㅎ

ㄴ바디 노 바디 벗유~ 섬세한 자막ㅋㅋㅋㅋㅋㄲ

원투 입담 지렸다 방터짐 앞으로 예능에서 많이 활약할듯하네요^^

ㅋㅋㅋㅋ이런거 라스같은데서 해야 빵빵터질텐데 ㅎㅎㅎ 입담좋음

복고 디스코풍↗↗ 위키미키 '2018 One more time'♬

슈가맨 : 쥬얼리 / 쇼맨 : 위키미키 

강렬한 드럼비트 위에 신스 사운드! 

에너지 넘치는 복고 디스코풍으로 재탄생 

위키미키의 '2018 One more time'♪


통통 튀는! 발랄한 EXID '2018 자~ 엉덩이'♪

슈가맨 : 원투 / 쇼맨 : EXID 

히피 장르의 통통 튀는 비트로 

발랄한 EXID 버전으로 재탄생! 

EXID '2018 자 ~ 엉덩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