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48회 - 가왕 손승연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유회승 잠시만 안녕 라이브

by 뱀선생 2018. 4. 9.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48회 - 가왕 손승연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유회승 잠시만 안녕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48회 20180408


엔플라잉 회승 손승연 라이브 오늘 개쩌는듯 ㅋㅋㅋㅋ

레이디제인 레제 계속 반했다고 연락하라고 결혼하자고 드립 ㅋㅋㅋㅋㅋ

진짜 조장혁이 이야기한것처럼 이런 보컬 방식으로 부르면 락발라드 장르가 요즘 시대에 다시 부활할것 같다고 고평가.


'게임보이' 2라운드 무대 - 잠시만 안녕


마음 속으로 박히는 목소리! 

‘오른손으로 누르고 왼손으로 누르고 게임보이’의 2라운드 무대 

엔플라잉 화승 잠시만 안녕 (원곡 엠씨더맥스) 라이브 무대 영상

잘부르시네..갓수 이수 노래를 이렇게..
FNC사장은 복도많지 어디서 이런 걸출한 보컬인재들이 알아서 회사에 찾아와주냐ㅠㅠ유회승 엔플라잉 진짜 잘 몰랐는데 앞으로 무조건 찾아들을듯

'게임보이' 3라운드 무대 - 그녀의 연인에게


촉촉한 미성 ‘오른손으로 누르고 왼손으로 누르고 게임보이’의 3라운드 무대 

엔플라잉 유회승 그녀의 연인에게 (원곡 k2) 라이브 무대 영상
진짜 프로듀스 101때부터 노래 잘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방송에 너무 언급이 안되서 안타깝던데 생각보다 훨씬 더 노래잘하네. 고음 진심 대박이다!!
오늘 얘 이홍기랑 노래냈는데 사랑했었다 들어보셈 6단 고음 지려벌임 ㄹㅇ
진짜 듣기 좋은 목소리ㅠㅠㅠ

'물랑루즈' 2라운드 무대 - 녹턴

쓸쓸한 감성을 노래하는 ‘내가 누군지 몰랑? 물랑루즈!’의 2라운드 무대 

신영숙 씨, 수고하셨습니다. 당신은 성격이 센 언니가 아니에요. 노래 실력이 센 언니일 뿐이지...
딱 들어도 신영숙님♡ 레베카때 최고!!!!!!
뮤지컬 팬텀 때부더 팬이였는데 .... 복가에서 보게될줄이야 반가웠어요 배우님 ^^

장기집권 '동방불패'의 가왕 방어전 - 사랑,결코 시들지 않는...


첫 소절만으로 무대를 장악한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가왕 방어전 

손승연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원곡 서문탁) 라이브 무대 영상.
개인적으로 나를외치다 , 하모니 , 연 같은 파워풀하면서도 자신한테 더 어울릴만한 곡들을 좀 불러줬으면 좋겠음 진짜 진가가 발휘될듯 오늘 사결시는 미친줄알았다 사결시는 잠시 우리 사랑 쉬고있을뿐 후에 기억해줘어허~ 부분 부르면 게임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