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너목보5 10회 - 걸스데이 전 멤버 이지인, 춘차 DJ 제자 오영미, 황치열 동창 ㅋ

by 뱀선생 2018. 4. 7.
반응형

[뱀선생] 너목보5 10회 - 걸스데이 전 멤버 이지인, 춘차 DJ 제자 오영미, 황치열 동창 ㅋ


mnet 금요일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 10화 20180406

이번주 너목보5 게스트로 하동균 휘성 출연.



너목보 클럽 오픈! 완벽 몸매 DJ 'Insomnia' (with 춘자)


소리질러!! 

DJ VAVI로 활동 중인 미스터리 싱어, 오영미! 

Insomnia (불면증) - 휘성 

DJ 춘자 1호 제자 DJ라는 오영미 님.

대세 걸그룹 원년 멤버 '별이 빛나는 밤' (ft. 춤신 신동)


대세 걸그룹 원년 멤버 vs 음치 댄스스포츠 선수 

과연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별이 빛나는 밤 - 마마무 

걸스데이 멤버인듯? 예전에 온게임넷에서 방송하던 이지인
얼굴 딱 보니까 걸스데이로 2달 활동했던 지인이네 팬이다보니 확실히 알겠음 이 분은 유라랑 혜리 없었을때 비주얼 담당이었지 노래 잘하는 포지션은 아니었음 차라리 지선이 나왔으면 더 잘 불렀을 듯
이와중에 신동 춤 잘추네? ㅎㅎㅎㅎ

걸스데이 1집 멤버 이지인 맞네요 랩하던 멤버 온게임넷 후비고 게임 방송 하다가 가수데뷔


황치열처럼 실력자?! 황치열의 고교 선생님 '하나의 사랑'


황치열의 고교 선생님 실력자 vs 황치열의 고교 동창 음치 

과연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하나의 사랑 - 박상민 

친구분이셨닼ㅋㅋㅋㅋ 치열쓰가 너무 동안이기도 하지.....
황치열 친구 윤지영....으로 밝혀져

제대로 멘붕........... 저 얼굴로 친구에 심지어 휘성 보다 더 어려.....


콘서트급 귀호강! 부러운 아이들 '기억의 빈자리'


세명의 실력자 부러운 아이들! 

전성민&강명현&오석 
기억의 빈자리 - 나얼 
휘인이가 추천해준 덕분에 좋은 노래 잘 듣고 잇어요ㅎㅎ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너목보 보다가 듣고 잇던 노래의 주인공이 나오셔서 놀랏어요ㅋㅋㅋㅋ 노래가 좋으면 누군가는 듣고 잇을테니깐 꾸준히 좋은 노래 부탁드려요

나얼님이랑 너목보 출신 나얼분들 다 나와서 단체로 귀로 부르는거 듣고싶다.....


데뷔까지 했었던 걸스데이 원년 멤버 이지인! 'Why Don't You Know'


노래도 춤도 베리베리굿! 

대세 걸그룹 원년 멤버, 이지인! 

Why Don't You Know - 청하 

와 걸스데이 갸우뚱만 하고 탈퇴 하다니 ㅠㅠㅠㅠㅠ 언니 너무 예뻐요 ㅠㅠㅠ

배우 성현아 닮은꼴 느낌

와 이쁘다 ㅠㅠㅠ 나 막귄데 보컬은 실력자는 아니다........


걸스데이 원년 멤버 이지인, 탈퇴 후 근황은?


배우로 다시 돌아온 미스터리 싱어 이지인! 

앞으로의 활동! 너목보에서 응원하겠습니다! 

걸스데이 탈퇴 이후 혜리 유라가 들어왔다고 함.

후비고에서 자주봤는데
공백기간에 모델일 편의점 PC방 알바 등을 하며 버텼고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함.

방송에선 지금 걸스데이 4명에 이분이 하나 더 있었다가 나간것처럼 나왔는데 지금 멤버4명이랑 같이 있다 나간멤버는 우지해 라는 멤버이고 이분은 데뷔곡만 하고 나간 2명중 한명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