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머 - 리버풀 맨시티 경기 BT스포츠 해설자 램파드 체임벌린 골 리액션 움짤 맨전드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4. 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리버풀 맨시티 경기 BT스포츠 해설자 램파드 체임벌린 골 리액션 움짤 맨전드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뭐야

2017-18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리버풀 vs 맨시티 경기.

역시나 상성 관계를 증명하며 리그 1위팀 맨시티를 3위 리버풀이 3대0으로 발라버림.


그 중에서 BT스포츠 해설자 패널인 프랭크 램파드 Frank James Lampard의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Alex Mark David Oxlade-Chamberlain 두번째 골 리액션 표정 ㅋㅋㅋㅋㅋ


첼시에서 13년을 뛴 레전드지만 말년에 맨시티 1년 뛰고 친정팀에 동점골을 넣은 덜 푸른 맨전드 -_-;;;

친정팀이 골먹히니 안타까워하는 램파드 ㅋㅋㅋㅋㅋ

??? : 푸른 유니폼 어디뒀더라.. ㅋㅋㅋㅋ

뒤쪽에 맨유 레전드 퍼디난드는 별 감정 없이 이팀이 넣든 저팀이 넣든 상관없어보이는데
램파드는 진심 안타까워보임 ㅋㅋㅋㅋㅋ

왼쪽은 리버풀 레전드 제라드 같아 보이는데 개좋아하네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00590993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