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LA 편 - 다니엘헤니 만나러 5주년 특집 겸 LA여행 꿀잼 레전드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3. 31.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LA 편 - 다니엘헤니 만나러 5주년 특집 겸 LA여행 꿀잼 레전드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38회 20180330 LA 다니엘 헤니 여행 특집 1편.


ㅋㅋㅋㅋㅋ 역시 1얼 이시언 2얼 기안84 박나래 세명이서 분량 하드캐리

나혼자산다 특집은 역시 모두 레전드인듯. 

이번 LA여행도 볼거리 빵빵 웃음 빵빵 ㅋㅋㅋㅋㅋ

대배우 이시언은 분량 만들 생각없었는데 그냥 일상이 시트콤이네 ㅋㅋㅋㅋ

운수좋은날 설렁탕 사왔는데 왜 먹지를 못하니 ㅋㅋㅋㅋㅋ


기안의 캐리어를 조심해! 무.. 묵은내가 난다고! (키보드는 왜 거기서 나와)


기안84 분신 여행 가방 캐리어 ㅋㅋㅋㅋㅋ

기안84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키보드 왜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시청률제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초반부터 기안 빵빵 터진닼ㅋㅋㅋㅋㅋ

중간에 혜진언니 진짜 모델은 모델이구나 싶어요 ㅎㅎㅎㅎ멋있어용

달심 기안보고 희민아~ 하는거 왜 설레지..ㅋ 남자잘챙기는것같어ㅋ 친해보인다 이팀들도 진짜 배에서도 달심이 젤 잘챙겨줌~

부동산계약서는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작 그만. 현무 너 겸둥이에게 모스부호 보내는 거니?


전현무 티 팍팍 난다ㅋㅋ 파파라치 아녔어도 편집실에서 다 들켰것네. 톡하면서 왜 눈치를 봐ㅋㅋ

나래를 보내랔ㅋㅋㅋ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래를ㅋㅋㅋ보내랔ㅋㅋㅋㅋ

완전 현실 연애 ㅎㅎㅎㅎㅎ 결혼식 장면까지 나혼자에서 기다려봅시다.왕 팬분들.....

이게 리얼 버라이어티지 ㅋㅋㅋㅋ

최은주씨 죄송합니다.. 안에서 새는 우리 시언얼 밖에서도ㅠㅠ

한혜진 메이크업 헤어 왤케 찰떡이냐 예뻐..

돈 스픽 잉글리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이시언ㅋㅋㅋㅋ

시언이형 맴찢 ㅠㅠㅠ 근데 마지막에 닥쳐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시언이형 내가 첨봣을때보다 더 멋잇어 지는거같아 ...

원래 다들 태그 확인안하나?.. 진짜 다른사람이 내 가방 가져가면 멘붕일듯 꼭 태그확인하세요 괜히 붙이는게 아니잖아요ㅜㅜ

저는 그래서 제 캐리어에 겁나특이하게 끈 매달아놔요. 딱봐도 알수있게.

이와중에 가방 바뀐 최은주씨도 그걸 몰라 ㅋㅋㅋ

댓글에 등장한 차칭인지 진짜 본인인지 모르겠는 최은주 닉네임 아이디 댓글.

제가 그 최은주입니다.저의 자세한 상황을 모르면서 멘붕이라뇨. 제가 이시언씨가방들고 간게아니라 저도 제가방찾느라 얼마나 고생했는지 아십니까? 말도 못합니다. 네. 저 어제방송보고 엠비씨에 전화할까하다가 그냥. 저도 그당시 제가방 없어져서 고생무지했었어요. 가방3개중 저가방만 없어져서. 택에는 이보연이라고 되있어서 일반인인줄알았다가 입국심사때 본 기억이 나서 혹시나 조회하니 본명이 이보연. 

이보세요. 제가 잘못가져간게아니구요. 제가 기내에서 사정이생겨 비즈니스클래스임에도 불구하고 맨 마지막에 나왔는데 가방찾는 컨베이어벨트에 남은가방을 보니 3개가 남아있길래. 다 제가방인줄 알고있다가 입국심사 다 끝나고 나가려다보니 문제의가방을 알게 된거죠. 이시언씨가 (당시 이보연)저보다 먼저 나가서 저 상황을 만들고 있을 당시에 전 아직 입국대에 있었습니다. 암튼 다시 아시아나카운터로 돌아가서 직원에게 간후에는 이미 이시언씨가 분실신고서 작성하고 나간후라서 없었고 제가 이시언씨 가방을 직원한테 인계한거죠. Mbc사장한테 전화하려는게 아니라 이시언씨에게 순간 화나서 연락처를 모르니 나혼자산다팀에 한번 notice하려고했었다는 거죠 그리고 아시아나 비행기 도착시점에 다른 항공기 3편이 비슷하게 도착해서 입국심사대 통과하는데만 거의 2시간반이 걸리기도 했고 제가 기내에서 제일 마지막에 나와서. 일찍 나왔다면 이시언씨를 만났겠죠.바로 해결했을테고. 암튼 운이 없었죠


기안 너는 멀미를 하거라, 나 박나래는 샴페인을 마시겠다♨

그와중 나래코기 샴페인 두개로 중심잡기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전현무도 기안 잘 챙겨주지만 특히 한혜진이 기안 엄청 잘 챙겨주네. 마음이 따듯한듯.
3년만에 따듯한사람인거느꼈대요 ㅋㅋㅋㅋㅋ 기언이
오늘거 보고 확실히 느낀게 기안이 정말 착한사람이구나 였음 짚라인 혼자타고 내려와도 그렇게 화안내고 전화통화할때 말한마디 못해도 허허실실 웃고 넘어가고 정말 착한사람이구나 라구느껴지더라 진짜 좋은사람인것 같아 더 좋아졌어요 ㅎㅎㅎ
켄터키할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기안 근데 넘 맴찢ㅠㅠㅠㅠ 속 잘 달랬길!!
기안 진짜 배짼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가 개그맨시험말고 아나운서시험본게 의문인데 기안이 개그맨안된게 더 의문ㅋㅋㅋㅋㅋ
기안도 웃긴데 자막이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 토 한 검은 봉다리보고 묵직하게 복귀 ㅋㅋㅋㅋ 더 커저버린 봉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상황] 나래코기, 어디 가? 급후진에 나래 눈물 폭발ㅠㅠ

“나 혼자 산다” 오늘 진짜 완벽했다. 원래 특집은 다 완벽했다. 제주도,여름나래학교,화보촬영이랑 송년의 밤, 시상식까지. 나혼산 최애 에피소드들. 여러번 봐도 계속 웃김.

아니 너무 웃픈상황ㄲㅋ ㄱㄱㅋㄱㄱㅋ ㅜ 짱웃긴데 저 상황이 내 상황였더라면 난 지렸을거다...무서웠겠다..ㅠㅠ
그와중에 뜬금 다니엘헤니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박나래 뜬금없이 다니엘헤니 욕. XXXX 삐처리 했는데 다니엘헤니 ㅆㅂ새끼 정도 인듯 ㅋㅋㅋㅋ


대배우 이시언과 다니엘 헤니의 만남! (두둥) 설레는 투샷..!


다니엘 헤니 진짜 비율 개오진다 망고도 잘 있네요!!!!

면도기 광고도 저렇게 멋지게 못뽑을듯.. 근데 안늙나.. 김삼순때랑 똑같냐..

우와~미드 크마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장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