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심석희 최민정 편 - 심석희 실물, 연금 점수 초과한 세계 랭킹 1위 최민정

by 뱀선생 2018. 3. 29.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심석희 최민정 편 - 심석희 실물, 연금 점수 초과한 세계 랭킹 1위 최민정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75회 20180328 공릉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로 쇼트트랙 메달리스트 최민정 심석희 선수 출연.



'세계 3대 터치' 등극한 최민정 선수의 터치★


"지금 세계 3대 터치에 들어가요" 

<E.T.>의 터치와 천지창조의 터치 

그리고 최민정&이유빈 선수의 터치! 

영화 같은 터치를 보여준 최민정 선수★

이유빈선수 넘어지고 바로 최민정선수 뒤에서 달려나갈때 온몸에서 전율이 와우


심석희, 빙상장 '매점'에 반해 시작한 스케이트ㅋㅋ

어릴 적 줄곧 오빠를 따라갔던 빙상장 

빙상장에 있던 매점에 매료된 심석희 

무심코 타본 스케이트는… 핵꿀잼ㅋㅋ 

매점이 낳은 금메달! "매점 없으면 안 갔어요"


연금 점수 초과한 '세계 랭킹 1위' 최민정 (스웩~)


많은 대회에서 메달을 따면 받는 선수 연금! 

이미 연금 점수를 초과한 '세계 1위' 최민정 선수 

"영광스러운 게 더 크죠… 아무래도 책임감도 생기고" 

"나도 (국민)연금 나와~" 괜히 발끈하는 경규♨

올림픽 연금점수: 금 90점,은 70점,동 40점,4위 8점,5위 4점,6위 2점/아시안게임 연금점수:금 10점,은 2점,동 1점/세계선수권 연금점수(4년주기):금 45점,은 12점,동 7점(2~3년주기):금 30점,은 7점,동 5점(1년주기):금 10점,은 2점,동 1점


(실물甲) 심석희 선수의 미모에 감탄한 밥동무♡


쇼트트랙 경기를 열심히 본 밥동무! 

심석희 선수의 실물에 감탄♡ 

"키도 너무 크시고… 너무 예쁘십니다" 

대회가 거듭되면서 점점 더 커지는 아우라!

평창올림픽 봤을떄는 몰랐는데 심석희 선수 키 기럭지 ㅎㄷㄷ;;;


최민정, 금메달리스트의 '집중력'으로 라면 흡입♡


압도적 비주얼! 강셰프의 '고칼로리 라면' 

젓가락질이 서툰 민정은 호롭~ 호롭~ 

침착하고 차분하게 라면 먹는 최민정 

금메달리스트 집중력으로 라면 먹방!

일반인 산다라 저 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입담 캐리하네 다이어트 곤약 젤리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