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10회 - 오션 다비치 more than words 컬트 길구봉구 너를품에안으면

by 뱀선생 2018. 3. 26.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10회 - 오션 다비치 more than words 컬트 길구봉구 너를품에안으면


jtbc 일요일 예능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10회 20180325

이번주 슈가맨 게스트로 오션 컬트 다비치 길구봉구 출연.


오션 진짜 노래 좋아했는데 반갑 ㅋㅋㅋㅋㅋ'

일본에서 새 멤버들과 활동한다는데 오리콘차트 2위 찍을 정도 인기고 지금도 매번 10위권 안으로 들어온다나?


데뷔 10주년, 현존하는 최장수 여성 듀오 '다비치' (문화재 ST.)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다비치 (짝짝짝) 

우리나라에 현존하는 '최장수 여성 듀오' 

'최장수 여성 듀오'라고 하니 

100년 이상 무형 문화재 느낌(?)이 나는 ㅋㅋ

다비치가 벌써 ㅠㅠㅠ10년이라니 좋은노래 들려줘서 고마워요

이해리 강민경 노래 실력은 대단함

둘이 ㄹㅇ 사이좋아보여서 보기좋음

다비칰ㅋㅋㅋㅋ 너무웃겨ㅋㅋㅋㅋㅋ슈가맨 나와서 콘서트홍보를 못했어요..4월 5월에 콘서트해요!!!
두시탈출탱크쇼 뭔데.. ㅋㅋㅋ

[슈가송] 역대급 비주얼(!) 오션의 'More Than Words'♪

<슈가맨2>의 역대급 비주얼의 슈가맨!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이는 'More Than Words'♪로 데뷔 

수려한 외모와 함께 뒤지지 않는 실력으로 

널리 사랑받았던 5인조 보이그룹 오션(!)

오션은 저때 우리나라의 웨스트라이프?? 브라운아이즈 느낌이었음세련된노래 ㅜㅜㅜㅜmore than words

Backstreet Boys 느낌도 나요 

실제 홍보도 그렇게했고 음반에도 pd들이 뽑은 이달의 음반? 그 스티커 붙혀져있고 그랬어요

홍보 웨스트라이프가 아니라 한국의 백스트리트보이즈였음.

근데 음악적 느낌은 웨스트라이프에 더 가까운건 사실ㅋㅋ

데뷔곡듣고 이 그룹이 원히트 원더가 될거라곤 생각하지도 못했다...그만큼 비주얼이나 실력이나 그룹 색깔이라든가 하나 부족할게 없던 그룹

지금들어도 안촌스러워 .. 운전 할때 듣는 곡인데 너무 반갑다 ㅠㅠ!!! 여전히 멋있네

오병진은 요즘 사업 잘되나 모르겠네. 한때 사업 잘된거로 알려졌는데..

오지호랑 주방기구사업이랑 조동혁이랑 남성스포츠패션사업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로토코, 남자김치, 피자... 등등 과거에도 여러가지 하고 책내고 교수님도하고~~

보컬 둘이 애프터레인이란 이름으로 앨범낸거 아직도 듣고 있는데 너무 좋음


박나래의 프로그램에 '프라이팬'을 협찬했던 오병진 (ㅋㅋ)


3년째 홈쇼핑 1위(!) 리빙 사업가로 변신한 오병진 

예전 나래가 진행하던 프로그램에 

병진의 회사 프라이팬을 협찬했던… 

생각이 난 나래 "(유레카) 아~ 그 프라이팬(!)"

이사람이 여자한테 스토킹당했던거 같은데사기는 몰겠고 사업으로 돈은 많이벌은듯. 옥주현 전남친

이 사람 에이미랑 사업했던 사람 아님?

오병진이 뭔사기여 에이미랑 동업하다 틀어졌는데 에이미 지혼자 사기꾼이니 싸이코니 난동피우다 오병진이 팩트로만 밀어붙여서 법적으로 에이미 골로보낸거외엔 사건 없음 결론은 마약상습범으로 강제추방당한 에이미


(열정 폭발♨) 파란만장했던 '오션'의 데뷔 일화


가수가 되고 싶어 무작정 S레코드 회사로 찾아간 

열정과 자신감이 가득했던 손일권·오병진·이태경(!) 

세 사람의 패기가 마음에 든 사장님의 결단으로 

보컬 2명이 영입되어 지금의 '오션'이 탄생한…


사랑꾼 이현♡ 아내를 위한 선곡 '대성당들의 시대'♪


뮤지컬 배우 유하나와 결혼한 이현 

가수 오션의 모습을 한 번도 보지 못한 아내를 위한 

사랑꾼 이현이 선택한 곡 뮤지컬 넘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들의 시대'♪

키 185에 저 외모에 저 노래실력이면 진짜 이건 사기다...

형..머리따라한다고 머리길렀다가엄마한테 후라이팬으로맞앗었다..

진짜 잘 생겼다 탤런트 신동욱 닮음

아 대박 소름 계속끼침 ㅋㅋㅋ미쳤다 사기캐임

[슈가송] 강력한 첫 소절, 컬트의 '너를 품에 안으면'♪

"너를 품에 안으면 힘겨웠던 너의 과거를 느껴~♬" 

가슴 짠한 가사와 강렬한 도입부로 

많은 이들의 노래방 애창곡이었던 

컬트의 '너를 품에 안으면'♪


god의 '거짓말'♪의 '코러스 파트' 주인공☞ 전승우


아이돌의 녹음 디레팅 및 코러스에 참여하고 있는 전승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코러스 곡이 god의 '거짓말'♪ 

잘 가~ (가지마)☜ 이 부분이 전승우의 파트 

손호영의 목소리가 아니라 전승우가 코러스 한 부분..!

헐..대박!!god 거짓말의 가지마 부분이 저분이 불렀다니 ㄷㄷㄷ 팬지인데도 몰랐음 ㅋㅋㅋ

더치커피 강제 추출 기계 사업 ㅋㅋㅋㅋㅋ


길구봉구의 휘몰아치는 가창력(!) '2018 너를 품에 안으면'♪

쇼맨 : 길구봉구 / 슈가맨 : 컬트 

록 장르의 원곡을 소울풀하게 편곡하여 

길구봉구만의 휘몰아치는 가창력이 하이라이트 

소울풀한 두 사람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길구봉구의 '2018 너를 품에 안으면'♪


음색 깡패♡ 다비치의 '2018 More Than Words'♪


쇼맨 : 다비치 / 슈가맨 : 오션 

달콤한 멜로디에 다비치의 음색이 어우러져 

감성 가득한 사랑 노래로 재탄생(!) 

음색 깡패(!) 유일무이한 여성 듀오 

다비치의 '2018 More Than Word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