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집사부일체 보아 편 - SM 이사 멘탈 상담, 이승기 육성재 메인보컬 대결, 양세형 춤실력 등

by 뱀선생 2018. 3. 26.
반응형

[뱀선생] 집사부일체 보아 편 - SM 이사 멘탈 상담, 이승기 육성재 메인보컬 대결, 양세형 춤실력 등


sbs 일요일 예능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 12회 201803265

이번주 집사부일체 사부 게스트로 아시아의 별 보아 출연.

서브웨이 패러디 사부WAY 사부웨이 동서남북 꿀잼 ㅋㅋㅋㅋㅋ

춤 쳐본적 없는 배우 이상윤 점점 굳아가다 나중에 영혼이 탈출해 근심에 축처진 어깨 뒷모습과 수염이 막 자라남 ㅋㅋㅋㅋㅋ

양세형 춤 레벨 테스트 편집 미쳤네 ㅋㅋㅋㅋ 사부웨이는 댄스그룹이다 보아도 양세형 춤실력에 놀램 ㅋㅋㅋㅋ

이영자가 YG는 먹거리고 SM은 본사 사옥에 볼거리? 놀거리? 많다는데 진짜 뭐가 많음 ㅋㅋㅋㅋㅋ

보아나 강타가 SM 소속 가수 아티스트 or 매니저 멘탈 담당 상담해준다나? 근데 뭔가 샤이니 종현이 생각났음.... 그 이후 관리 대책인건가

보아 신곡 원샷투샷 안무 춤 보여주는데 진짜 보아 댄스는 엄청나네요~ 댄스가수 19년차의 위엄.


양세형, 유해진과 전화통화에 아는 척 작렬 “유세윤 선배님?”


양세형은 사부에 대한 힌트를 줄 지인과의 전화통화에 자신이 아는 목소리라 확신에 넘치는 모습을 보이지만, 명백한 헛다리를 짚으며 웃음거리가 된다.

양세형ㅋㅋㅋㅋㅋ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 유해진배우님도 겁나 웃기셬ㅋㅋㅋㅋ

나도 첨에 유세윤인줄ㅋㅋㅋㅋㅋ

유해진 힌트에 금방 보아를 떠올린 양세형이랑 이상윤 ㅋㅋㅋㅋㅋ 이승기가 말한대로 대한민국에 보아같은 업적 가진 스타는 한명뿐이지 ㅋㅋ 이승기는 차타고 가다 바로 눈치챘는데 어째 육성재는 직속 가수 선배인데 혼자 눈치 못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번째 사부, ‘아시아의 별’ 보아 등장에 멤버들 환호!


사부의 집을 찾은 멤버들은 육성재 빼고 모두가 예상한 오늘의 사부 보아를 만나고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보아 까는 애들은 모르면 그냥 ㄷㅊ고 있어라 모든 최초와 지금 아이들 가는 길 다 뚫어줬다

해외진출 특히 일본진출하는 아이돌팬들은 보아업신여기면 안되지 보아 동방신기가 개고생하며 다 뚫어놓은 일본 케이팝길 그대로 밟고 있으면서

보아가 최초가 진짜 많지.... 예전에는 그냥 직함만 이사라고 했는데 진짜 이사된거네요 ㅎㅎㅎ

보아 매니져 했던 사람들이 지금 다 이사 이상인데 보아도 당연히 이사 이상이어야지.. 보아 매니져 했던 사람들 전부 하는 말이 보아 만나서 일이 잘 풀리기 시작했고, 다른 사람도 아닌 보아라서 그만큼 성공했다고 말할정도인데.. 어린애가 일도 워낙 잘했지만 프로패셔널하기까지해서 시간약속 어기는 법도 일절 없고, 공부며 뭐든 알아서 그렇게 잘했다고 함. 그래서 그 매니져들이 에셈에 남아있는 사람도 있지만 회사 차리거나 딴 회사 가서도 다 보아 칭찬하고 자기들이 키우는 연생들 보아 롤모델로 키우고 있다고 할 정도 ㅋㅋ 예전 보아 트레이닝 했던 사람이 개인공간에 10여년 지나서 추얼팔이하면서 보아는 호떡을 팔아도 성공했을 아이였다고 말함 ㅋㅋ

보아 가수 경력 19년 충분히 사부 할만 한것 같습니다 경력이 19년으로 긴 것도 있지만 그 19년이 함부로 넘볼수없는 너무 대단한 업적들로 이루어진 커리어라 ㅋ

이상윤ㅋㅋ집사부일체 포즈 하고 부끄러워 하는거 귀엽다ㅋㅋ


보아, 팩트 폭행으로 가득한 양세형 즉석 상담 ‘날카로운 이사님’


소속 사수들의 멘탈 케어를 도와주고 있다는 보아는 양세형에게 즉석 상담을 통해 남다른 상담 기법을 선보인다.

보아 카리스마ㄷㄷ 상담 잘한다^^ 뭔가 집사부일체 보면 성재도 고민 많아보이던데 카메라 없는데서 상담해주면 좋겠다

딱딱 중요한요점만 말씀해주시는 이사 보아누나

그치 ... 본인이 잘나서 잘되는 줄 착각하는 얘들이 많은데 이미 90년도에 해체해서 망한 스타들의 전례를 봤기 때문에 이제는 안그러겠지 모 ㅎㅎ 그래서 사람은 공부를 해야 합니다

양세형 거만 떠는 캐릭로 상담 하다 보아 사부 냉철한 상담에 바로 꼬리 내림 ㅋㅋㅋ 보아 진짜 나이는 아직 어리지만 확실히 어른답고 사부답네.. 입바른 소리해대는게 아니라 현실적이고 냉철하면서도 속깊게 상담해주네...

끝까지 눈마주치고 얘기하고 촌철살인이지만 기분안나쁘게 얘길 잘한다


이승기, 셀프 고백하는 폭소 흑역사 ‘불경랩’ 공개

이승기는 자신이 처음에는 댄스 가수로 시작하려 했었다며 자신의 과거를 언급하고 그의 흑역사 ‘불경랩’이 공개된다.

싸이 연예인 이승기 불경랩 ㅋㅋㅋㅋㅋ

육성재 이승기 골수팬 티낸닿ㅎㅎㅎㅎㅎㅎㅎ

이승기 전설의 어서도 있을텐데ㅋㅋㅋ 강남스타일 부른 것도 있던데 ㅋㅋㅋ 귀여우니까 괜찮아요^.^

오빠가 알고 계실지 몰랐는데..ㅋㅋㅋㅋ팬들도 끝까지 못본다는 연예인ㅋㅋㅋㅋ물론 귀염폭발이시지만..ㅋㅋ


육성재 VS 이승기, 메인보컬 자리 놓고 불꽃 튀는 가창력 대결!

이승기는 부활의 ‘Never Ending Story’를 특유의 애절한 허스키 보이스로 멋지게 소화한다. 2절로 접어들자 육성재는 자연스럽게 곡을 낚아채고 양세형까지 가세하며 서로 간의 자존심이 걸린 가창력 대결이 한바탕 펼쳐진다.

육성재 이승기 진짜 노래 너무잘한다ㅠ 둘이 듀엣하면 좋겠다 진짜ㅠㅠ

이승기 노래보면 따라부르기 쉬울것같은데 막상 노래방에서 불러보면 어려움!!!!

승기야 뭐 발라드의 황태자 아니겠습니까 ㅋㅋ

양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협화음 넘웃걐ㅋㅋㅋㅋㅋㅋ 옛날 무도 가요제 정형돈 생각남 저질 바이브레이션 ㅋㅋㅋㅋ


이승기, 보아 사부의 환호 이끌어낸 ‘필 충만’ 댄스 삼매경!

유독 춤에 자신이 없어 하던 이승기는 막상 노래가 나오자 자신감과 필이 넘치는 수려한 몸동작을 선보이며 보아 사부의 환호를 이끌어낸다.

어서승기 군대 제대 하고 춤 많이 늘었네ㅋㅋㅋㅋㅋㅋ

이승기 랜덤음악 즉석댄스 춤실력 ㅋㅋㅋㅋ


양세형, 좌중을 압도하는 폭발적 에너지의 ‘댄스 신동’

양세형은 노래가 시작되자 폭발적 에너지와 놀라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좌중을 휘어잡는 댄스 실력을 뽐낸다.

춤 잘추는데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이랑 집사부의 편집실력 합해지면 진짜 세상 제일웃김

양세형은 진짜 끼가 많은듯ㅋㅋ 웃긴데 너무 잘춰서 깜짝 놀람ㅋㅋㅋㅋ

진심 잘춤ㅋㅋㅋㅋㅋㅋ몸이 어디 하나 굳어있지 않고ㅋㅋ비트 위에 자유로움ㅋㅋㅋㅋㅋ

보아편 존잼이였음ㅋㅋㅋㅋㅋㅋ

초반 이상윤이 입술 옹송그린 표정 너무 웃겨욬ㅋㄱㄱㅋㄱㄱㅋㅋ

양세형 랜덤음악 즉석댄스 춤실력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