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송지효 이엘 편 - 강호동 런닝맨 하차 썰, 유라인 대장 강호동 ㅋ

by 뱀선생 2018. 3. 2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송지효 이엘 편 - 강호동 런닝맨 하차 썰, 유라인 대장 강호동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20회 20180324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배우 이엘 송지효 출연.


ㅋㅋㅋㅋ 송지효 예능 8년했다고 아는형님 나와서 분량 다 뽑아냄

진짜 예능인이네 ㅋㅋㅋㅋ 여배우 중에서는 예능갑? ㅋㅋㅋㅋㅋ


"호동이는 유라인이야?" 호동 위협하는 송지효♨


'아는 형님과 바람나고 싶高'에서 전학온 송지효! 

완벽 '유라인' 지효의 등장에 불편해 보이는 호동 

유재석과 가장 오래 일한 호동 "호동이는 유라인이야?" 

지효의 질문에 애써 웃는 호동ㅋㅋ "재미난 친구네~"

송지효 올해 38 안믿긴다ㅠㅠ 28이라해도 위화감 없고 진심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으로 예쁜듯

송지효 궁때 레전드였는데 외모그냥 후덜덜해씀 런닝맨에ㅜ어린 애들 나오니까 묻히지만 송지효는 그 나이때 더 쩔었음

런닝맨 몇년전에 런닝맨 Q&A라고 '송지효 실물은 진짜 예쁜가요' 이런 질문이 나왔는데 김종국형이 나와서 검사했었는데 전형적인 미인형에 동안이라고

강라인도 들어올기세다ㅋㅋㅋㅋㅋㅋ 호동 지효케미쩔었다유강라인 진짜뭉치자 레전드다

유(통)라인ㅋㅋㅋㅋㅋ 호동아저씨요 ㅜㅜㅋㅋㅋ


송지효x김종국, 밥그릇 뺏는 호동의 '런닝맨' 합류


송지효x김종국이 '런닝맨'을 떠나면(?) 

'런닝맨' 합류를 신중히 검토하겠다던 호동 

"같이 했으면 좋았을 텐데… 밥그릇을 뺏을 생각을" 

이제서야 밝혀지는 그날의 진실(?) "그렇게 얘기했어"

김종국 송지효 강호동 다 마음 고생 심했겠죠 제작진도 잘못도 아니고 SBS가 저지른 일인데 그 사람들 때문에 몇명이 고통받은건지

정확하게 그렇게 애기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사람을빼랔ㅋㅋㅋㅋㅋ도려내라ㅋㅋㅋㅋㅋ

송지효 드립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이 뺏으련게 아니고 그 당시 런닝팬 패망할때니 스브스 예능팀에서 강호동으로 살릴려고 한거지..ㅠ.ㅠ

교복입으니까 궁 민효린 그때 그대로네 확실히송지효이쁘네 그동안나온 걸그룹이랑 같은 배경에서보니 비할바 아님 갑!!!


(과거) "썸 탔던 사이?" 다른 방송에서 만났던 이엘x희철


"이엘이랑 희철이랑 잠깐 썸 탔던 사이?" 

알고 보니 다른 방송에서 만난 적 있는 두 사람 

지적인 스타일 좋아하는 이엘 "얘 되게 무식해!" 

희철이 같은 남동생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인 이엘

립스틱프린스 얘기하네 ㅋㅋㅋㅋㄱ하..립프 추억이다ㅜ

이엘 넘매력적임... 도깨비 빨간 삼신할매 포스


[착각의 늪] 송지효의 콩깍지(!) 쌈자는 '아기 왕자님'ㅋㅋ


'런닝맨' 녹화 때 아무것도 안 했던 경훈 

"경훈이가 왕자인 줄 알았어" "콩깍지가…" 

뻔뻔한 경훈의 자뻑에 지효는 어이 상실ㅋㅋ 

"아기 같아 아기!" 착각 속에 사는 아기 왕자

너무 뻔뻔한데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때도 송지효가 손 많이 간다고 했었지ㅋㅋㅋㅋㅋ

우리쌈자 ㅠㅠ왕자야 왕자애기야 애기

런닝맨에서 둘이 팀이었는데 지효님이 다 챙겨줘야되냐곳ㅋㅋㅋㅋㅋ 경훈이 귀여웠는댓♡♡♡

지효공주와 쌈자왕자♡♡


(현실 남매) 친동생에게 '따뜻한 손길(?)' 건네는 송지효

지효의 장래 희망은 '착한 아이가 되자' 

"지효가 동생을 많이 팬대" 장훈의 폭로 

지효의 손길이 힘든 친동생 '배우 천성문' 

지효에게 따뜻한 손길(?) 받는 남동생ㅋㅋ

오늘 업뎃이 짱 빠르네...ㅋ 적응안돼..ㅋ 근데 이 집은 우월한 유전자야..이쁘고 잘생김

이수근 드립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신과함께를 빗대서 말하넼ㅋㅋ

호동이두마리돼지ㅋㅋㅋ

송지효 동생 진짜 진짜 잘생김 런닝맨 처음 나왔을 때 진짜 헉함 그때 책상 가져다주러 나왔었는데 그리고 가족특집으로 한번 더 나왔을 때도 헉함 배우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배우하나보네 아싸

'예능 여전사' 송지효 손맛에 눈물 맺힌 호동 (쫙!!!!!)

2016년 12월 14일 자고 있던 지효 

일어났더니 기사가… '강호동 합류' 

그때 기분을 고이 담아 전하는 손맛 

손님 많이 기다리셨죠…? (쫙!!!!!)

호동이형 아는형님에서 진짜 살신성인한다 ㅋㅋㅋㅋㅋ 호동이형이 완전 다 내려놓고 하니까 아는형님이 잘 되는거.

와 소리봐..겁나 아프겠다..호동행님 눈물맺힌거 보소..ㅋ

지효님 손맛.,.,.,ㄷㄷㄷㄷ 최고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진짜 웃엇넼ㅋㅋㅋㅋ

나중에 송지효 강호동 섬에 갈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을 향한 송지효의 강한 부정☞ "만나면 어떡할 건데?"


김종국과 지효를 자꾸 엮는 깐족 희철ㅋㅋ 

종국이 얘기에 지나치게 반응하는 지효?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 집요한 형님들 

"그러다 만나면 어떡할 건데?" 떡밥 투척 후 발뺌!

김희철이 원래 친한 연예인들도 많지만 둘이 인기가요 MC해서 진짜 친한듯 예전에 런닝맨 나왔을때도 진짜 친해보임

희님 친한누나 나와서 역대급 깐족인데 ㅋ.ㅋ 인기가요 MC 출신 김종국으로 완전..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ㄱㄱㄱ ㅋ ㄱ

옵티머스 프라임의 목소리역 성우 피터쿨렌. 옛날부터 지금까지 옵티머스만 해오신 분임 (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 버전 포함) 목소리가 진짜 죽임 완전 낮음 아임 옵티머스 프라임~


[순위 조작설] 'SM 가수 1위' 만드는 희철ㅋㅋ

지효가 음악 방송 생방송 녹화 중 

희철 때문에 놀랐던 일은? 

"SM 가수 순위를 조작했어(?)" 

희철 몰아가기에 가장 신난 장훈ㅋㅋ

희님 겁나 당황했어..ㅋㅋ 큰일날 소리하네래 ㅋㅋ ㅜ 대본조작은 했대 ㅋㅋ 그와중에 예로 소희 듦 ㅋㄱㅋ

김희철이랑 송지효 엠씨볼적이 진짜 레전드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짱웃김

그때 인기가요에서 지효님이 음악중심인가?그 멘트 쳐서 ㅋㅋㅋㅋ웃겼는뎈ㅋㅋㅋ

송지효 뜸들이는 타이밍이 진짜 ㅋㅋㅋㅋㅋㅋ 예술이다 ㅋㅋㅋ


이엘의 고백♡ 수줍은 영철 (이런 고백 처음이야^///^)

영철이에게 가상 고백하는 이엘 

"있잖아… 난 네가 좋다?" 

"나 이런 얘기 처음 들어봤어" 

이엘의 고백에 멋대로 나대는 심장♡

김영철 현실반응 ㅎㅎㅎㅎ 방송용 리액션이 아니라

겁나 수줍어해 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 ㅜ

김영철 진심으로 얼굴 시뻘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엘이 있잖아~ 할때 약간 비음 섞여서 ㅈㄴ 귀여워용ㅍㅍ퓨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