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동방신기 편 - 술사랑 창민, 응답하라 급 윤호 손호준 찰밥 오곡밥 대화 ㅋ

by 뱀선생 2018. 3. 24.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동방신기 편 - 술사랑 창민, 응답하라 급 윤호 손호준 찰밥 오곡밥 대화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37회 20180323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출연.


동방신기 새 앨범 나온다고 나혼자산다 출연.

10년동안 같이 살다가 심창민이 못 참고 독립했다는데 방송 보면 왜 그런지 이해가 바로 ㅋㅋㅋㅋㅋ

성향이 너무 극명하게 정반대인 두사람 ㅋㅋㅋㅋㅋㅋ

정운효 손호준 등 광주 출신 친구들 만나서 노는거 개웃기네 무슨 응답하라 드라마 보는것 같이 무조건 내기 게임 대화들 ㅋㅋㅋㅋㅋ

대보름에 찰밥 vs 오곡밥 먹는걸로 하루종일 고집 싸움. 

점점 커져서 주변 친구 이외에도 홍진영 백종원 윤여정 전화해서 물어봄 ㅋㅋㅋㅋ

엄청나게 웃기는 토크 같은건 없었는데 윤호 창민 너무나 다른 두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서 빵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태양인(?) 창민의 평화로운 아침, 멋짐 뿜뿜...♡


하..외모인성군대까지...깔게없다...아이돌 모범의 최종판

ㄹㅇ 최첨단 미래도시

심창민 진짜 못하는게 없네!!

몸 잘 챙겨서 술도 오래오래 드시고 동반신기도 오래오래 해주세요~

헬스 PT 운동 빡세게 받더니 몸매 근육 보소 몸 개좋네 ㅎㄷㄷ;;; 옛날 권상우 생각난다

박나래 상의탈의한 창민 보고 저렇게 마 주스 만들면 다 튈텐데... 차가울까봐 드립 ㅋㅋㅋㅋ

어렸을때부터 스탭 등 많은 사람들과 일과 생활을 함께하다보니 이제는 혼자서 살며 맛있는 술과 음식 먹는게 행복이라는 최강창민.

주량은 많이 마시면 소주 5병. sm 소속사 안에서도 술고래로 유명하다나?


왜 창민이가 독립했는지 알 것만 같은 윤호의 취향♨


열정보이 파이팅맨 열정만수르 윤호 ㅋㅋㅋㅋㅋ 둘이 정말 극과극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정반대라서 보는재미가 쏠쏠하네요 아날로그와 첨단기술

윤호 진짜 보면 볼수록 정감가는 스타일이야 집 보기만 해도 너무 웃겨요ㅠㅠㅠㅠㅠ 꽃무늬 벽지 큨ㅋ

오늘 나혼산 레전드 ㅋㅋㅋㅋㅋ


윤호 심장 최소 두 개 인정.. 춤추다 청소하다 열창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본인 뮤비 틀며 춤 안무와 노래 라이브 연습 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둘이 다를수가...둘이 너무 극과극이라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욬ㅋ

아닠ㅋㅋㅋㅋ동전을 아직도 모으고 있었어?? 꾸준함 진짜...멋있다 진짜 저금통 초심 리스펙트...

이와중에 잘부른다ㅋㅋㅋㅋㅋㅋ


씽씽이(?)를 아직 타는 성인이 있어요? 네.. 유노윤호요


어린아이 처럼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ㅜㅋㅋㅋ

아까보니까 고급차있던데 왜 씽씽이를 ㅋㅋㅋㅋㅋ 그니까요... 2억짜리 벤츠던데... 
자유로운 영혼 ㅋㅋ 멋짐 저거 졸잼임 ㅜ 저거랑 에쓰보드..ㅋㅋ 아 진짜 오늘 짱이다~!!!!!!!!!!ㅠㅡㅠ 고정해주세요ㅡㅠㅡㅜ

요리 하는 창민과 돌리 수동 킥보드 타고 동네 마트 식품코너가서 음식 구입 ㅋㅋㅋ 다이어트 식단조절따윈 없다 아침부터 대왕새우튀김 ㅋㅋㅋㅋ


윤호씨.. 볼 뚫리겠어요.. 열정 만수르의 스킨케어☆


한혜진님 계속 기안이한테 너랑 비슷한점을 찾지말라고 ㅋㅋㅋㅋㅋ

동방신기 둘 다 피지컬 진짜...ㅜㅜ

진짜 너무 웃김ㅋㅋㅋㅋㅋ집 인테리어도 그렇고 모든 게 정말 초심이고 변한 게 없는 듯... 인성 최고다

아니 쇼핑몰ㅋㅋㅋㅋㅋㅋㅋ사은품 사랑... 은 다들 똑같넼ㅋㅋㅋㅋㅋ

상남자인데 귀요밐ㅋㅋㅋㅋ 스킨 바를때 무조건 쎄게 볼 때리기 ㅋㅋㅋㅋㅋ


나 최강창민, 당근 손질에서 인생의 깨달음을 얻지..


4차혁명 시대를 맞이해서 무조건 자기 개발하는 스타일 창민.

TV도 썰전 뉴스 같은 시사 프로그램, 요리학원, 기타악기학원, 헬스PT, 일본어 공부 쩌네 ㅋㅋㅋㅋ

저녁에 먹을 찜닭 샐러드 술안주 만들려고 요리학원 다녀 ㅋㅋㅋㅋㅋㅋ

진짜 성격이 나긋하고 차분하게 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
느리지만 완벽하게ㅋㅋㅋㅋㅋ 그게 창민이의 매력이긴 하지ㅋㅋㅋㅋㅋㅋ

자기애 충만 윤호의 동네 형은 손호준! 카메라 앞에선 젠틀 폭발♨


ㅋㅋㅋㄲㅋ 와 손호준도 짱 오랜만 !! 두분 친한거 되게 유명하던뎅~아니 근데 유노윤호..ㅋㅋㅋㄲ 아니 나혼자산다는 편집 자막이 열일이다 짱웃겨 ㅋㅋㅋㅋ ㅜ

정윤호 왤캐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군대가서 자기애가 더 강해져서 온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손호준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짱친이느껴져.!!! 근데ㅡ너무 잘생겼어요!!!

아 이 형 아직도 고백부부 연기하는 것 같앜ㅋㅋㅋ
광주 고향 동향 친구라 바로 나오는 사투리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는 대보름에 찰밥을 먹고 갓데리 진영은 콩밥을 먹는다


아니 이걸로 하루종일 논쟁한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실친들은 그러지않나..ㅋ

손호준 목소리 짱 져아 손호준 인터뷰하는 저 방 벽지는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찰밥 이랑 오곡밥 에다 별거 다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 콩밥 부럼 약밥 ㅋㅋㅋ

갑자기 노래는 왜 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오빠 오곡밥이에요ㅜㅜ밑에 지역에서 오곡밥을 찰밥이라고 하기도 해요ㅎㅎ

전라도에서 그래요 !ㅋㅋ 어른들이 찰밥이라고...ㅋㅋ 우리할머니..  오곡밥을 할 때 찰밥으로 짓는거예요

전라도에서는 찹쌀로짓는밥 다 걍 찰밥이라고함

유노윤호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 저걸로 몇시간을 내기하는거야 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

같은 광주 출신 연예인 친구 홍진영 전화통화 팥죽 찰밥은 또 뭐야 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갑자기 홍진영에 백종원 윤여정님까지 등판 ㅋㅋㅋㅋ 


앗 뜨거♨ 땔감 더 가져와! 지금 윤호 승부욕 올랐다고!


취미가 볼링 마이볼 장비 가진 사람을 그냥 하우스 볼로 이기는 이놈의 미친 승부욕 ㅋㅋㅋㅋㅋ

편집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나혼산 편집 레전드 찍는구낰ㄱㄱㄱㅋㅋㅋㄱ 불 넣으러가는 CG 생각하시분 상 드려야한다 진짜 오늘 편집이고 CG고 다 너무 완벽했어

진짜 동방 ㅠㅠㅠㅠㅠ 리얼리티 많이 찍어줘♡

아 오늘 방송도 진짜 재밌다. ㅋㅋㅋㅋㅋ 방송보고 배째지게 웃었네 한그룹에 성향이 이렇게 정반대라니 보는재미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워매 사투리 겁나 구수하다 무지 표준어 논쟁 

광주 송정리 송정동 송정역 봉선동 첨단 촌놈 동네 부심 신도시 공원 영화관 영산강 줄기 리버뷰 학동 보건소 광주 병원 동네 자부심 대결 배틀 ㅋㅋㅋㅋㅋ 결국 마지막은 아따 촌놈들 진짜 성공했다로 끝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