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31회 - 멜로망스 선물 노래방 라이브 부르다 폭망한 다비치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3. 2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31회 - 멜로망스 선물 노래방 라이브 부르다 폭망한 다비치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31회 20180322 1등 가수 왕중왕 특집 편.

이번주 내 노래를 불러줘 게스트로 소찬휘, 하이라이트 이기광 양요섭, 워너원 강다니엘 진영 김재환,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출연.


다비치 10년 짬밥 노래방 라이브 화음 쩐다~ 화음 장인이라나 뭐라나

준비해온 1절은 진짜 좋은데 준비안한 2절이 시작되서 아무 음 대잔치 ㅋㅋㅋㅋㅋ

보다못해 옆에서 양요섭의 실시간 노래교실 ㅋㅋㅋㅋ

나태함의 결과는 어쩔지 깐죽거리는 유재석 그리고 다비치 노래방 찬스 점수는 다음주에 공개 -_-;;;


강다니엘, 너무 추워서 소주를 찾다?! (뮤비 주인공 순수하고 퓨어...★)


다비치 뮤직비디오 주인공이였던 강다니엘.

눈이 떠오르는 노래라 퓨어한 이미지의 남자 주인공을 찾았는데 그게 강다니엘.

외국이 아니라 강원도 산이였는데 영하18도 너무 추워서 소주와 육포를 찾았다나 ㅋㅋㅋㅋㅋ

아 근데 은근 연기 잘해서 놀랏음 ㅋㅋㅋㅋ 퓨어한 소주찾는 주인공

강다니엘 퓨어한 멍멍이 맞아요 ㅋㅋㅋ 귀여워 멈무 ㅠㅠ

요섭vs진영 소두 요정들의 격돌 (얼굴 끝판왕 등장!)


구 비스트 신 하이라이트 요섭 vs 워너원 진영 소두 얼굴 크기 비교.

수드래곤 ㅋㅋㅋㅋㅋ

머리는 양요섭이 작고 얼굴은 배진영이 작은듯 둘다 겁나작네 신기할정도로

美친 라이브! 김재환, 여자 원키로 부르는 <Tears>


와 김재환 티얼스 원키 고음 실화냐ㄷㄷ 역시 워너원 메보

김재환 티얼스, 야생화 with 이해리님 다 좋았어ㅠㅠ 짱이야♡♡ 해피투게더 담주에도 꼭 본당♡

양요섭의 노래교실! 회원은 다비치?! (2절까지 할줄 몰랐어요 ㅠㅠ)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선물 (원곡 멜로망스) 노래방 라이브 영상 ㅋㅋㅋㅋㅋ 3키 올려서 여자키로 1절만 준비했다가 폭망 ㅋㅋㅋㅋㅋ

옆에서 양요섭이 계속 따라 불러주면서 노래 가르쳐주는게 1 2절 퀄리티 차이가 개웃기네 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저번에는 방송에 애창곡 안나왔는데 이번에는 노래는 꼭 내보내주셨으면ㅜㅜ그나저나 다비치 너무 귀여워여ㅋㅋㅋㅋㅋ1절만 준비했는데 2절까지 나오곸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