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승리 워너원 편 - 모유비누에 이어 아이돌 심리 상태 분석 드립으로 하드캐리 ㅋㅋㅋ

by 뱀선생 2018. 3. 2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승리 워너원 편 - 모유비누에 이어 아이돌 심리 상태 분석 드립으로 하드캐리 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60회 20180321 오늘밤 스트롱베이비는 나야나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빅뱅 승리,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 출연.


ㅋㅋㅋㅋㅋ 요즘 승리 예능에 나오기만 하면 하드캐리

나혼자산다에서는 이시영과 모유비누로 레전드 유머 짤을 만들더니

이번 라스에 나와서는 아이돌 년차별 심리상태 분석하면서 빅뱅 자폭 개그 ㅋㅋㅋㅋㅋㅋ

자다가도 생겼다는 과거 호텔 사진 스캔들 드립으로 승화시킴 ㅋㅋㅋㅋ


승리, 녹화 직전 워너원 긴급 집합을!?


강다니엘 선배님진짜 좋아하는듯ㅋㅋㅋㅋㅋ귀여웡ㅋㅋㅋ

녹화 전 후배 워너원 집합시켜서 예능 교육 조언 들어간 선배 승리 ㅋㅋㅋㅋㅋ

딸기우유 초코우유 주면서 예능프로 나와서 폼 잡지 말라고 그런거 안멋있다나? ㅋㅋㅋㅋ

승리 라멘 기침이 나오는 이유 질문 ㅋㅋㅋㅋ 우리랑 다른 매운맛인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서 그렇다고 함.


옹성우, 모르는 아주머니에게 전화를 받았던 이유는?

한국에서 제일 희귀한 성씨라는 옹씨 연예인 옹성우. 723명 정도 있다나? ㅋ


아이돌 심리 분석가 승리, 연차별 심리상태는 '롤러코스터'

승리가 다살림 짱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말 다 맞는듯..그냥 이래저래 뼈저리게 느낌
빅뱅의 승리가 말하는거 보면 하나하나 조언이 눈에 보임
승리 돗자리 깔아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차 때 거짓말이 터져서 대학 축제 하루에 5군대 찍은 빅뱅. 강원대 축제 2시간 지각을 기다려주는 인기.

연예인 병 중증인때는 주변 사람이 다 떠난다고 ㅋㅋㅋㅋ 방송국 국장님까지 내여올정도라나? 간증 ㅋㅋㅋㅋㅋ

7년차 넘어가면 포털에 나도 모르는 사건들이 막 터진다고 자폭 드립 ㅋㅋㅋㅋㅋ

자다가도 막 생긴다는 과거 승리 일본 스캔들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데뷔 전 잘 안 풀려 야반도주를 생각했었다?


아버지 사업이 망해서 부모님도 이혼하고 반지하에 살면서 무조건 냄새를 먼저 맡아서 상태를 체크하는 냄새트라우마가 생겼다고 고백.

강다니엘 에브리타임 GD 지드래곤 헤이 섹시 ㅋㅋㅋㅋㅋ


앞니 개인기로 마무리하는 강다니엘의 댄스♬



승리, 태양에게 '욱'한 사연은?

막내 승리가 진지한걸 못참는 빅뱅 멤버들 ㅋㅋㅋㅋ

승리 진심 개웃김 하드캐리 진짜ㅋㅋㅋㅋㅋ


옹성우가 부르는 '슬픈 인연'

옹성우 슬픈 인연 해금 소리 개인기 라이브

노래 잘 한다~ 김구라가 칭찬하는거봐서 복면가왕 나올지도?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