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런닝맨 이상엽 레전드 광수 하하 송지효 미쳐버린 네버엔딩 지옥의 만보기

by 뱀선생 2018. 3. 1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런닝맨 이상엽 레전드 광수 하하 송지효 미쳐버린 네버엔딩 지옥의 만보기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523회 20180311 랜덤투어 레이스 편.


런닝맨 랜덤투어 레이스 일본 대마도 팀 하하 송지효 이상엽 이광수.

ㅋㅋㅋㅋ 이상엽 이광수 만보기 대결 개웃김

이상엽 초반에는 계속 이광수 하하에게 당했는데

잘못된 방식으로 예능을 속성 교육 받아서 결국 네버엔딩 지옥의 만보기에 미쳐버린 이상엽 ㅋㅋㅋㅋ

결국 이상엽 런닝맨 반고정 인듯? ㅋㅋㅋㅋ


이광수VS이상엽, 쓰레기 형제의 네버엔딩 ‘만보기 인질극’


이상엽과 이광수는 서로의 만보기를 바꿔 쥐고 치열한 싸움을 하기에 이른다.

진짜 이상엽•이광수 케미가 너무 웃기다 진짜 이 부분에서 계속 미친듯이 웃었다ㅋㅋㅋ 이상엽이 계속 이광수 보고 쓰레기라고 하고 ㅋㅋ 멈추라고 소리지르면서 계속 흔들고 ㅋㅋ

이광수손에 만보기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상엽 런닝맨이랑 너무 찰떡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엽 예능잘하네 ㅋㅋㄱㅋㅋㅋㅋ예능많이나왔으면 좋겠다


“런닝맨 출연 후 예능 섭외 폭주” 이상엽, 물 오른 예능감

이상엽은 런닝맨 출연 후 예능 섭외가 많아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동료들에게 전한다.

이상엽 고정멤버해도 될듯ㅋㅋㅋㅋㅋㅋ어디든 예능 하나 해서 신인상 가으자아아아!!!!!!!

예능에서 많이봤음 좋겠닼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드캐리 쩔던뎈ㅋㅋㅋㅋㅋ

이상엽 ㅋㅋㅋ게스트로 나올때마다 웃김ㅋㅋㅋ 이상엽 만보기

오늘 광수 하고 둘이 자폭 할때 진짜 최고 였다. 

이상엽 고정 각이다 상엽아 앞으로 월요일 화요일은 스케줄 비워놔라 ㅋㅋㅋ


“나 아냐 XXX야!” 이상엽, 하하·이광수 낚으며 ‘흑화 완료’


이상엽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하는 큰 그림을 그려 하하와 이광수를 낚는 모습을 선보인다.

더 웃긴건 나중에 광수도 자기가 했나 그러는게 더 웃김ㅋㅋㅋㅋㅋㅋ

아니 바로 옆에서 흔들고 있는데 왜 모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기네ㅋㅋㅋ

진짜 광수잡는상엽 광잡상~이치번데쓰

(하하가 무작정 내놓으라고 달려들때)XXX야!! (상엽이 몰래 넣어둔 자신의 주머니속 하하의 만보기를보고) 나 진짜 뭐가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이광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했는데 억울한데 자기도 자기를 의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엽 흑화 진짴ㅋㅋㅋㅋㅋㅋ

와 이상엽 손기술 장난 아니네 ㅋㅋㅋㅋ

아 이건진짜 오늘부로 레전듲ㅋㅋㅈㅋㅋㅋㅋㅋㅋ

배신계 컨셉중에 역대 최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