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 이혜영 라돌체비타 이지훈 왜하늘은 워너원 박지민 백아연

by 뱀선생 2018. 3. 19.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 이혜영 라돌체비타 이지훈 왜하늘은 워너원 박지민 백아연


jtbc 일요일 예능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9회 20180318

이번주 슈가맨 게스트로 이혜영 이지훈 백아연 박지민 워너원 (옹성우 하성운 라이관린 황민현 박우진 배진영 윤지성 

김재환 이대휘 강다니엘 박지훈) 출연.


이혜영 나와서 전남친 전남편 이상민 언급 ㅋㅋㅋㅋ

이렇게 예능 잘해서 많이 나올줄 몰랐다나? 9년 연애 했다고 하네요

재혼 했는데 딸이 있다고 함.

10년 넘게 뮤지컬 배우하다보니 창법이 완전 바뀐 이지훈. 복면가왕떄도 느꼈지만 현역이라 그런지 라이브 개쩐다~

성시경 미소천사 이지훈 나만의신부 흑역사 댄스곡 ㅋㅋㅋㅋ

모델 이정재가 가르쳐준 마이크 포물선 포즈 ㅋㅋㅋㅋㅋ


[JYP] '소울리스' 박지민&백아연 vs '소울풀~' 워너원 대휘


박진영의 모든 춤을 배워야만하는 JYP(!) 

잘 추지만 어딘가 흥이 안 나는(?) 박지민&백아연의 댄스 

JYP 연습생 출신 워너원의 대휘! 

소울충만 뽑아낸 대휘의 춤! 비교 체험☆


[슈가송] 흥이 폭발한다↗↗ 이혜영의 '라 돌체 비타'♪


섹시한 라틴 풍의 이혜영, 첫 솔로곡! 

미국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와 

당시 카우걸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라 돌체 비타'♪ 

수많은 여성 팬들의 워너비로 거듭난 가수 이혜영


[생애 첫 라이브] 이혜영의 '2018 NEW 코코'♪ (with 조이)


이혜영,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이브(!) 

조이와 함께하는 '2018 NEW 코코'의 무대♪ 

최선을 다해서 부르는 재능 부자 이혜영 

선후배가 함께 불러 더욱 아름다운 무대


[슈가송] 등장부터 심쿵♥ 이지훈의 '왜 하늘은...'♪


'데뷔 당시' 신인상을 휩쓸었던 이지훈 

발라드 왕자 이지훈의 데뷔곡 '왜 하늘은...'♪ 

뮤직비디오에 이정재가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던…! 

여심과 남심 모두 저격한 고교생 가수 이지훈

이지훈 하면 신혜성이랑 부른 인형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래부르는거보니까 창법이 많이바꼇네요뮤지컬하다보니 많이바뀐것같네요

남자 고3가수 태초에 이승기보다 앞선 어린왕자 이지훈이있었지요

79년생 외모 맞나...이 형님도 방부제를 드시고다니네 ㄷㄷ;
강타 이지훈 신혜성 창법 비슷비슷하지만 멋있었음 그룹s도 좋았는데 추억새록새록하다 강타가 지어줬던 노래도 있었는데 제목이뭐였지 암튼 그노래도 좋았음

[명곡] 여심&남심 모두 저격…♥ 이지훈의 '인형'♪

강타가 직접 작사·작곡한 2001년에 발매된 '인형' 

이지훈, 신혜성이 불러 여심 저격한 곡♥ 

남심&여심 모두 저격하는 이지훈의 '인형'♪ 

지금 들어도 심쿵♡ 역시 갓 명곡

곡 퀄리티는 물론 당시 힘들었던 이지훈을 위해서 절친인 강타가 작곡작사를 해주고 신혜성이 듀엣을 해준 일화로 더 의미있는 노래 ^^

이건 진짜 명곡이지.. 오랜만에 S노래도 찾아 들어봐야지

강타가 은근 저작권 부자임 인형 빛 등등


소름 돋는 하모니! 백아연x박지민의 '2018 왜 하늘은...'♪


두 사람의 하모니에 피아노와 바이올린 선율을 더해 

웅장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재탄생! 

완벽한 하모니, 백아연x박지민의 '2018 왜 하늘은...'♪


완전체 출격♡ 워너원의 '2018 라 돌체 비타'♪


라틴풍 원곡에 얼반 느낌을 가미해 

섹시하고 남성적인 곡으로 재탄생 

11명 모두의 매력을 한 껏 느낄 수 있는 

워너원의 '2018 라 돌체 비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