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강한나 휘성 편 - 남자는몰라 휘성 쌈자 듀엣 라이브 보컬 실력 기싸움, 강한나 발레

by 뱀선생 2018. 3. 18.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강한나 휘성 편 - 남자는몰라 휘성 쌈자 듀엣 라이브 보컬 실력 기싸움, 강한나 발레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19회 20180317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휘성 강한나 출연 


초반부터 휘성 민경훈 보컬 실력 자존심 대결각 조성하더니

후반 상황극에서 쌈자를 몰라 듀엣 라이브 개쩐다 ㅋㅋㅋㅋㅋㅋ


휘성 모창하는 '조세호' 모창하는 휘성 (예에에↗↗)


휘성 모창의 원조 케이윌! 

조세호ver.만 알고 있는 형님들 

휘성이 없는 틈을 타 분발ㅋㅋ 

(결혼까지 생각했어~ 예에에↗↗)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 마지막에 울지마 바보야 ㅋㅋㅋ

휘성을 따라하는 조세호, 그런 조세호를 따라하는 휘성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얔ㅋㅋㅋㅋㅋㄱㅋ 그와중에 잘함...ㅋ.ㅋ

역시 서장훈킬러 이수근김희철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도장까지 찍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예애만 없었는뎈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리스펙

아 김희철ㅋㅋㅋㅋㅋㅋ울지마 바보야ㅋㅋㅋㅋ
진짜 배짼다.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예~~~~너와 결혼까지 했었는데.

[복식vs두식] 민경훈x휘성의 '보컬 자존심' 기싸움♨

'민경훈과 휘성 둘 중 누가 노래 더 잘하나요?' 

복식 보컬 휘성과 두식 보컬 쌈자 

"휘성은 어떻게 생각하는데?" 

두 사람의 오묘하게 흐르는 기싸움♨

근데 둘다 레전드아니냐 진짜 ㅋㅋㅋㅋㅋ 안되나여, with me, missing you, 다시 만난 날 vs 겁쟁이, 가시, 비망록 ㄷㄷ


'발레 경력 10년' 강한나, 몸이 기억하는(?) 발레 턴 (휘청..)


신체적 한계 때문에 발레를 그만둔 강한나! 

15년 전 기억 되살리는 몸 짓에 시선 집중 

살짝 흔들렸지만 슬슬 턴 시동 거는 강한나 

"아 어지러워!" 본격적인 턴과 함께 휘청...@_@

아 너무 이쁘다ㅠㅠ 그래도 15년이 지났는데도 몸이 기억하시나봥..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춤선이 고우셔

다리찢기하다가 안되서 일어나는거 개귀엽다 ㄹㅇㅋㅋㅋㅋ쿠ㅠㅠㅜㅠㅠㅠㅠ언니 절 가져요 엉엉

남자출연자들이 다들 이뻐죽을라하네ㅋ 귀엽다

진짜 연예인중에 외모 탑 5안에 드시는것같아요ㅜㅜ 너무 이쁘시고 분위기도ㅜㅠ

목소리톤이 아나운서역 맡으면 잘할듯

강한나의 '고백'이 진심(!) 궁금한 휘성 (방송이야 휘성아..!)

먼저 고백한 적 있는 강한나 

"잘생겼지? 그럴 줄 알았어" 

진심(?)으로 물어보는 휘성 

(방송이야 휘성아 정신 차려!)

강한나 달의연인때부터 너무 이쁘다 생각했는데..보조개 너무 이쁘심 

휘성 눈빛이 진짜 관심 있는가보다 ㅋㅋㄱㅋㅋㄱ

강한나 보조개 넘이쁘다


똥 싸러?? 화장실 급해서 경찰서 갔었던 강한나⊙0⊙


산에서 발성 연습하다가 경찰에 잡혔던 휘성 

소리를 들은 주민의 신고 '미친(?) 수준의 하이톤 발성' 

"한나는 경찰서 갔다 온 적 없어?" 

화장실 되게 급해서 경찰서 갔던 강한나 (똥 조작단..)

달의연인때 연기 잘했는데 ㅜㅜ❤ 강한나 단발 너무 이뻐요

제이티비시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이기우랑 러브라인이었던 상대배우였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연기도 잘하고


[믿고 들어] 귀호강에 황홀♥_♥ 휘성&민경훈의 '남자를 몰라'♪


오직 아는 형님에서만 볼 수 있는 초특급 콜라보★ 

(최초 공개) 휘성&민경훈의 '남자를 몰라'♪ 

휘성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 이어서 경훈 차례! 

제대로 된 귀호강에 황홀~ @_@

헐..진짜 쌈자랑 휘성 듀엣 보고싶었는데..무려 남자를 몰라를 부를줄이야....대박 ㅠㅠ

풀버전으로 보고싶었는데 2절만 보여줘서 아쉽당ㅠ 그래도 경훈이 음색 역시 좋다

미쳤다 아까 입학신청서할때부터 둘이 뭐라도 불렀으면했는데 진짜 부르네

와.. 대박이다 둘이 화음쌓는거 미쳤어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