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59회 - 이상화 곽윤기 이승훈 임효준 의외로 꿀잼, 아직도 평창 본인 경기를 못보는 이상화 ㅠ

by 뱀선생 2018. 3. 1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59회 - 이상화 곽윤기 이승훈 임효준 의외로 꿀잼, 아직도 평창 본인 경기를 못보는 이상화 ㅠ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e559 20180314 빙탄소년소녀단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이상화 곽윤기 이승훈 임효준 출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특집이였음.

예능인이 없어서 딱히 기대안했는데 의외로 꿀잼편이였음. 다들 베테랑이라 인터뷰 많이해서 그런지 방송에서 말 잘함 ㅋㅋㅋㅋ

이상화 선수. 아쉬운 마음과 여러가지 감정에 아직도 이번 본인의 스피드스케이팅 경기를 못 보겠어서 안봤다고 함.

라스 스튜디오에서 명장면으로 다같이 다시 보는데 결국 울음을 터뜨리며 못 보겠다고 눈을 가려버리는 이상화 선수 ㅠㅠ


곽윤기, 이상화 인기에 묻어가려 하다!?


곽윤기 분위기 메이커ㅋㅋㅋ

곽윤기 성격 엄청 좋은 것 같다..너무 좋음ㅎㅎ

엉덩이에 낀 팬티 빼는게 루틴 습관이라는 곽윤기 ㅋㅋㅋㅋ

이상화 싸인 막 받아다가 택시비 부족한거 기사님에게 퉁쳤다고 ㅋㅋㅋㅋ 가상화폐 급 이상화 사인.

원래는 카드 결제 생각했다가 택시에 카드기가 없어서 그랬다고 함.


이상화, 감동의 순간 고다이라 선수와 대화한 내용은?


진짜 이상화 선수 경기보면서 많이 울었다...ㅠㅠ

인정할줄아는 사람이 뭘하든 잘하지

김국진님 콩트 ㅋㅋㅋㅋㅋㅋ 존웃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몰입해서 상황극 하는거봨ㅋㅋㅋㅋ

간단한 한국말이 가능하다는 고다이라 선수. 밥 먹었어 먹었어 ㅜㅜ


이승훈, 주변의 만류에도 10,000m에 출전한 이유는?


매스스타트와 팀추월이 주종목이고 만미터 경기는 체력소모가 너무 커서 사실 안나가는게 전략적으로 맞다고 함.

하지만 한국에서 하는 동계올림픽이고 내가 그 경기를 안나가면 그 자리를 한국인 후배 선수가 아닌 다른 외국인 선수가 들어오게 된다고 무리지만 책임감으로 생각해서 출전을 결정했다고 함. 결과는 1초차이 4등으로 메달을 못 따서 아쉽다고....

그걸 옆에서 좀만 더 하시지 하고 놀렸던 후배 임효준 선수 큰 형 깊은 생각을 몰랐냐고 차태현한테 혼남 ㅋㅋㅋㅋ

진짜 이승훈 너무 존경스러움..얼른 만미터 계보를 이어줄 후배들이 성장해주길ㅠㅠ

갑자기 생각난건데 루머지만 이승훈선수 이상화선수 고등학교때 3년 사귄거 알음?ㅋㅋㅋ 벤쿠버때 싸이사진떠서 진짜냐고 남매아니였냐고 난리났었는데


[최초 공개]임효준, 5,000m 계주 그 뒷이야기!


곽윤기 선수 이번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계주 하나만 출전하는데 후배이자 에이스 임효준 선수가 넘어져서 앞으론 다독였지만 뒤에서 가족 앞에서는 멘탈 붕괴였다고 ㅠㅠ

곽윤기 선수 올림픽 금메달 없구나ㅜㅜ 꼭 하셨음 좋겠다... 이번에 땄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긴 하네요

야 남친룩 미쳤다♥ 얼음왕자 사랑해♥

그만큼 친하니까 가능한거ㅋㅋㅋ임효준 선수도 너무 죄책감 가지지 마세요ㅠㅠ

김구라 졸웃 곽선수 대단하네ㅋㅋㅋㅋㅋ


※광고주 분들 주목해주세요! ※ 갓상화가 탐내는 광고!


갓상화님 자동차 광고 갑시다ㅋㅋㅋㅋ!

곽윤기 선수도 껴서 같이 찍으면 웃길듯ㅋㅋㅋㅋㅋ

ㅋㅋㅋㅋ난 여기서도 빨랔ㅋㅋㅋ진짜 이런 광고 들어왔으면 좋겠다ㅋㄱㅋ

우리집 최장신 곽윤기선수ㅋㅋㅋ


얼음왕자 임효준, 경기 출전 전 꼭! 신경 쓰는 물건은?


스타벅스 아이디 불러주는거 모르고 얼음왕자 갓상화 ㅋㅋㅋㅋ

윤기 파이팅빤스 씨에프 가즈아!!!!!!!!!!!!!!

곽윤기 선수 속옷이 오늘 킬링포인트인듯ㅋㅋㅋㅋ

진짜 얼음왕자 임효준 말고 할 사람없다ㅠㅠㅜ

임효준 웃을때 입매 씨익 올라가는거 완전 설렘ㅜㅜ 말할때 입만봤음...

블랙스타킹!! 오늘 효준선수님 역대급으로 멋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