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8회 - 익스 이상미 잘부탁드립니다, 투샤이 러브레터, 장덕철, 우주소녀

by 뱀선생 2018. 3. 12.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8회 - 익스 이상미 잘부탁드립니다, 투샤이 러브레터, 장덕철, 우주소녀


jtbc 일요일 예능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8회 20180311

이번주 슈가맨 게스트로 익스 이상미 / 투샤이 (Travis 트래비스, 조홍기) / 장덕철 (장중혁, 강덕인, 임철) / 우주소녀 (엑시, 선의, 수빈, 성소, 다원, 미기, 보나', 루다, 설아, 여름, 연정, 다영, 은서) 출연.


ㅋㅋㅋㅋ 이민정 닮은꼴 익스 이상미 근황으로 요가학원 강사. 순식간에 선생님 톤으로 바껴서 요가 수업 개웃기네~

투샤이 근황으로 음악 프로듀서 활동 및 영어 성우? 대표작 누구나 다 아는 샘성 갤럭시S 신한카드 광고 멘트 ㅋㅋㅋㅋ


[슈가송] "안녕하세요~" 익스의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첫 소절이 가장 유명한 

익스의 메가 히트곡 '잘 부탁드립니다'♪ 

톡톡 튀는 가사로 전 세대에게 사랑을 받은 

2005년 '대학가요제' 대상에 빛나는 익스의 대표곡

대학가요제 명맥중 거의 마지막 유명한노래.

익스 잘부탁드립니다 진짜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ㅋ슈가맨으로 나올줄 몰랐음

진짜 노래방 0순위 곡이엿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오랜만이다 너무 좋다 슈가맨!

나올때초아인줄너무닮았네요ㅎㅎㅎ노래는역시좋구요ㅎㅎ 에일리 이민정 좀 있네요

05년 음악캠프 성기노출사고로 mbc 욕먹을때 대학가요제로 데뷔 진짜 눈뜨자마자 스타됨. mbc에서 엄청 밀어줌. 시트콤 레인보우로망스에서 대구사투리쓰는 대학생으로 나오고... ex 잘부탁드립니다는 대학교 밴드동아리에서 여자보컬이 커버로 부르는게 유행. 어렸을때 노래의 의미를 몰랐는데내가 취준생때 이 노래들으니까 상미누나의 마음이 이해되더라. 다시 보니 반갑네

와 근데 여전히 이쁜게 말이 되냐 진짜 너무 좋다 어렸을때 들었을땐 그저 재밌고 신나는 곡이었는데... 나이먹고 취준생일때 들었을땐 뭔가 슬픈노래였음...ㅠㅠ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습니다!!


마음이 편해지는 '이상미의 노래 요가교실' (사라스왓디야♬)


이혼 후 마음고생을 많이 한 익스의 이상미 

생각을 정리할 겸 인도에서 요가를 배워 온… 

요가를 하면서 부르는 노래 '만트라' 

마성처럼 빠져드는 이상미의 노래 요가교실-★

가수에.. 요가까지.. 진짜 너무 이쁘고 .. 나와줘서 감사합니다!

여전히 예능감좋음 ㅋㅋ전현무랑 생생정보통할때 진짜 잘했는데ㅋㅋ

우와... 저 요가학원 제가 다니고싶네요 라이브로 명상음악이라니...!!!!

요가학원에서맨날듣는노랜데 ㅋㅋㅋ라이브라니신기

와 근데,, 왜케 이뻐?!?! 십몇년전보다 더 예쁘잖아.... 이게 말이돼~~?!

모두 요가 잘 하는데 유재석은 왜 자꾸 말을 거는지ㅠ센스없다 감 잃었네

가사 때문에 방송 심의에 걸린 '잘 부탁드립니다'♪ (정말?)

'뿅뿅 가네요'라는 가사가 마약을 상징한다고 해 

방송 심의에 걸렸던 익스의 '잘 부탁드립니다'♪ 

'뿅뿅 가네요☞ 완전 좋아요'로 개사 한 후 심의 통과(!) 

이상미의 표정만 보면 누가 봐도 심의에 걸릴 것같은ㅋㅋ

박나래 노래와 물아일체가 된 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심의라고??심했다.. 그 술에 타는 마약? 뽕? 그런거 옛날에 한창 이슈였는데 그 시기 맞물린거면 그럴지도...

저땐 이민정이 듣보었지 듣보잡이라기 보단... 데뷔전 아닐까요...

이태백 이라는 말이 나왔지. 이십대 태반이 백수. ㅋㅋㅋㅋ

좀 더 신경써서 매니지먼트해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가수로서 더 잘되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슈가송] 소름돋는 고음↗↗ R&B 듀오 투샤이의 'Love Letter'♪


활동 당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 라이벌로 

아이돌의 명가 DSP에서 처음 선보였던 R&B 듀오 '투샤이'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사랑받은 

실력파 듀오, 투샤이의 'Love Letter'♪

아 추억이다 ㅠㅠㅠ 노래 시작하자마자 나도모르게 따라부르고있음.. 지금 들어도 세련되고 좋네요 크.. 이건 진짜 명곡이었지

Dsp에서 제대로 하나 냈구나 했던 그룹이었는데..이 노래는 진짜 쩔었지

2집 타이틀곡 그녀 웃었다도 좋아요!

라이브가 더 안정적이고 나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음파트 하시는분은 아직도 성대로 충분히 곡을 소화를 하시네요멋집니다
뮤비에 성유리 보고 너무 이뻐서 몇번을 돌려봤었는데...
뮤직비디오 투비컨티뉴 라고 하고 후속편 안내줘서 너무 아쉬웠는데 ㅠ가창력은 그대로네요

광고에서 듣던 그 목소리(!) 영어 성우로 활동하는 '트래비스'

현재 보험왕으로 활동하고 있는 투샤이의 조홍기 

음악 프리랜서와 영어 성우로 활동하고 있는 '트래비스' 

트래비스의 광고 대표작 "샘쉉 궬럭쉬 에쑤" 

(맙소사) 광고에서만 듣던 목소리(!) 진짜가 나타났다!!!!

ㅋㅋㅋㅋ 영어 성우 대표작 삼성 갤럭시S 디앤써 신한카드 ㅋㅋㅋㅋ

그광고목소리가 이분이였다니ㅋㅋㅋㅋ대박ㅋㅋㅋ

대표작: 샘쉉 궬럭쉬 에쑤 자막 개빵터짐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

대기업 광고톤 ㅋㅋㅋㅋ
깰럭쒸 에쓰 퐈브 ~^^ 시놘카드 ㅋㅋㅋㅋ


진한 감성으로 재탄생한, 장덕철의 '2018 Love Letter'♪


빈티지 느낌 물씬한 PB R&B 장르에 

장덕철만의 하모니가 더해져 진한 감성으로 재탄생 

믿고 듣는 장덕철의 '2018 Love Letter'♪

원곡이 너무좋음...트래비스 는 이서진닮아서 잘생기기까지해서 너무 비교되서 이건 뭐 원곡이 압승

원곡이 너무 쎄지만 장덕철이라는 팀 색깔에 맞게 잘 살려줬음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음 음원 나오자마자 계속 들을듯

역시 믿고 듣는 장덕철 라이브 오졌다 원곡이 너무 쌔서 안타깝지만 ... 실력 하나는 진짜 굿. 너무 좋았다


과즙美 팡팡↗↗ 우주소녀의 '2018 잘 부탁드립니다'♪


원곡에 셔플 리듬, EDM 비트를 더해 

우주소녀만의 상큼발랄한 댄스곡으로 재탄생♥ 

과즙美 팡팡↗↗ 우주소녀의 '2018 잘 부탁드립니다'♪

노래에 무대에 비주얼에.... 진짜 최고다... 편곡 너무잘했다

캬 너무 멋진 무대였어요~당장 음원 받아서 들어야겠습니다~!

인트로에 엑시 나오는거 상큼하고 멋있다 내가 리더다 이런 느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