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박진영 갓세븐 편 - 수지 영상편지, 비보이 에어트랙, 빠른년생 문화에 빡친 잭슨, 신곡 LOOK 등등

by 뱀선생 2018. 3. 11.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박진영 갓세븐 편 - 수지 영상편지, 비보이 에어트랙, 빠른년생 문화에 빡친 잭슨, 신곡 LOOK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18회 20180310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박진영 갓세븐 진영, JB, 잭슨, 유겸, 영재, 뱀뱀, 마크 출연.


JYP 특집인가 박진영과 갓세븐이 같이 나왔는데

다른건 몰라도 갓세븐 춤 진짜 잘추네 놀랬다 ㅋㅋㅋㅋㅋ

저 정도는 해야 JYP 아이돌 연습생으로 살아남고 데뷔하는건가 -_-;;;


서장훈에게 배신당한 JYP "YG의 다이아가 그렇게 좋더냐?♨"


YG가 JYP보다 확 잘 되기 시작했을 때! 

연락 안 돼서 찾아갔는데 YG와 함께 있던 장훈 

미국 진출로 연락이 안 됐던 JYP… 멀어진 후니 

"양현석의 다이아가 그렇게 좋더냐?"♨

진짜 jyp yg 신경전은 케팝스타 때부터 느낀 거지만 존잼이다ㅋㅋㅋ 둘다 너무 좋아하는 기획사

김희철 마음의 소속사 jyp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양현석이랑 위너 나와서 리밴지 디스 가자 ㅋㅋㅋ


JYP 사장님이 '수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아형에서 만나요♡)


진영의 문제를 다 맞춘 형님들! 약속대로 영상편지! 

아는 형님 경험자로서 수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수지야 안녕~ 다음 컴백 때 한번 고민해 볼까~?♡"

수지나오면 대박ㅋㅋㅋ역대급 게스트지

고민해 볼까? ㅋㅋㅋㅋㅋㅋ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수지 나오면 최고시청률은 확정


(아찔) JB, 비보잉 연습 중 머리 부딪혀서 '기억 삭제'


비보이 시절 에어트랙 연습 중 머리를 부딪힌 JB 

손보다 머리가 먼저 바닥으로 떨어져 10분간 기절 

"내가 어떻게 다친 거냐" 순간 기억이 사라진 JB 

집 앞에서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 났던 JB (아찔)

박진영은ㅋㅋㅋㅋㅋㅋ진짜 다른 회사보다 사장느낌보단 친한 형 같아

강호동ㅋㅋㅋ잭슨한테 효자 가르쳐줘

갓세븐 춤 개잘추네 ㅋㅋㅋㅋ

갓세븐 노래엔 없는 [제이와이피~] 기억 못하는 JYP (흥칫)

갓세븐이 데뷔할 뻔했던 다른 팀명… '개세븐????' 

JYP 노래에 관해 할 말이 있는 유겸 

데뷔 시기에 세 곡을 준 진영, 시그니처 JYP가 없다!? 

심지어 기억도 못하는 진영에 삐진 잭슨 (대신 박진감~~)

제와피~이거거은근하고싶나봐 소속가수들은 트와이스도그렇구

갓세븐 원래 팀명은 겟세븐 개세븐 ㅋㅋㅋ


[NO이해] 울컥한 잭슨, 두 달 차이인데 JB가 왜 형이야!??

갓세븐 잭슨이 이해할 수 없는 한국 문화 '빠른 년생' 

리더 JB와 두 달 차이인데 형이라고 부르는 잭슨 

처음에는 의심 없이 불렀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2달 차이, 왜 형이라고 불러야 돼??"

국제학교 다녀서 한국인 친구들도 많아 어지간한 한국문화는 다 이해하는 잭슨.

하지만 딱하나 정말 가장 이해가 안가는 한국문화로 빠른년생 문화 ㅋㅋㅋㅋ

난 94년 3월생인데 리더형이 94년 1월생이라고 ㅋㅋㅋㅋㅋ

이건 한국사람도 불편하구 이해안됰ㅋㅋㅋㅋㅋㅋ걱정하지맠ㅋㅋㅋㅋㅋ 쿨하댘ㅋㅋ

같은 학교도 아닌데 도대체 왜! 외국인인 나한테! 와이? 개빡쳐보이는 잭슨 ㅋㅋㅋㅋ

예전에 94라인 브이앱에서도 얘기했던거다ㅋㅋㅋㅋㅋㅋ


치명적인 신동 춤에 감명받은 박진영의 합동 댄스★


어렸을 때 반장 신동이 춤 가르쳐준 JYP 

(가즈아!!) 신동의 치명적인 댄스 '그녀는 예뻤다♪' 

신동의 댄스에 감명받은 박진영의 합동 댄스(!) 

말이 필요 없는 두 사람의 댄스 콜라보

와..신동 진짜 춤 잘춘다...

확실히 박진영이 춤잘추긴한다...

신동 잘 춰서 놀랐는데 그 뒤에 박진영도 진짜 쩐다... 팔다리 라인 춤선 나이먹었는데도 레알

신동 살빠진 거 같은데!?!? 얼굴 선이 달라짐 춤출 때도 훨 날렵해보이고


갓세븐 JB, '물회오리슛' 고급 스킬로 1샷5킬 성공(!)


물바가지 벌칙에 걸린 갓세븐 진영! 

멤버를 아끼는 마음만큼 가득 물 담은 JB 

1샷5킬 물회오리샷으로 KHD팀 전체 벌칙(!)

아 ㅈ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겨서 한참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갓세븐 매력 개터지고 강호동 얼굴 통체로 물싸대기 맞은거랑 뒤에서 김영철 물벼락 맞아서 안경에 물기찬거 ㅈㄴ웃김 ㅋㅋㅋㅋㅋㅋ아 레알 마지막 역대급 개웃ㄱ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꺼 보고 갓세븐 매력에 물벼락 맞음 아우 ..

임재범 무슨일 ㅋㅋㅋㅋㅋㅋ의도한거야 뭐얔ㅋㅋㅋㅋ


[신곡 무대] 내적 댄스 유발하는(!) GOT7 'Look'♪ #사장님_흐뭇


갓세븐의 신곡 무대! 내적댄스 유발하는 'Look'♪

대박각이다 노래봐 춤선봐 동선봐 원테이크인가봐...12일 나오는 신곡이에요 많이 사랑해주세요!!!ㅠㅠㅠ좋아 죽어

와 여윽시 제와피 .. 노래랑 안무 대박적 팬은 아니지만 이번꺼 보고 갓세븐 매력에 물벼락 회오리로 맞음 .. 응원할게요 진짜 이번꺼 살짝만 들어도 넘 좋았음

갓세븐 춤 진짜 잘추더라 이번 안무도 쩔거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