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승리 편 - 옆집누나 이시영과 모유 비누 드립 티키타카 레전드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3. 10.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승리 편 - 옆집누나 이시영과 모유 비누 드립 티키타카 레전드 ㅋ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35회 20180309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빅뱅 승리 출연.


승리 이시영 모유비누 인터뷰 예능 레전드 유머 짤 터졌음 ㅋㅋㅋㅋ

승리도 예능 많이 했고 이시영도 우결, 3대천왕, 예체능 등등 예능 많이 한 여배우라서 그런지 둘이 주고받는 리액션 호흡이 개웃김 ㅋㅋㅋㅋㅋ

이시영이 진지하게 조근조근 계속 모유 드립치며 압박 넣으면 승리는 약간 당황하며 아 좋은거군요~ 탈압박 쩔었다 ㅋㅋㅋㅋㅋㅋ

전현무 말처럼 2018년 상반기 최고의 명장면 각 ㅋㅋㅋㅋ 예상대로 모유비누 이시영 실검 1위 ㅋㅋㅋㅋㅋ


이번 주는 이시언이다! 취조를 시작하지 (ft.다음은 나래 너야)


서지승 이시언 배우 커플 열애설에 대해 오프닝 토크 ㅋㅋㅋㅋ

사겨도 하차는 하지말자

얼장 요즘 잘생겨졌음.... 턱선봐요ㅜㅜ 피부도 윤기나구 큐ㅜㅜㅜ 사랑의 힘인가요

지난주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 특집 분당 최고 시청률은 뜬금없이 기안84 상암 시 낭송 ㅋㅋㅋㅋㅋ


웨이브의 신세계, 인면조 아니죠 현무조 맞습니다..☆


박지우 댄스 스튜디오 오시언 선생님과 파트너로 연습하는 전현무 ㅋㅋㅋㅋ 평창 동계 올림픽 인면조 드립 ㅋㅋㅋㅋㅋ

레인84부터 헨리 몬스터 바로 습득하는거나 기안 은근히 댄스실력있어 ㅋㅋㅋㅋㅋㅋ 웨이브 은근 힘든건데 ㅋㅋㅋ

현무 기안 웨이브에 놀래는거 존웃ㅋㅋㅋㅋㅋㅋ 스타일에도 졌는데 댄스도ㅋㅋ

웨이브 저거 쉬운거 아님ㅋㅋ 기본이 젤 힘들어ㅋㅋㅋ 기안84 잘하는거다bbb 시청률제조기 시인기안ㅋㅋㅋ 드립 찰지다ㅋㅋㅋ팔로우 왜하냐고ㅋㅋ담주팬미팅 궁금ㅋㅋㅋ

다음주 복학왕 기대합니다 ㅋㅋㅋㅋ

오시언 진짜이쁘다


시무룩한 시츄 현무.. 분명 팬미팅인데 지구 종말 같은 느낌ㅠㅠ


다음주 현무 팬미팅 참석 인원 공개 ㅋㅋㅋㅋㅋ 전현무 팔로어 백만 ㅋㅋㅋㅋㅋ

댓글보니까 팬미팅 참석 인원 엄청 많이 온건 아닌데 그래도 한적한 정도는 아니라고 함.

표정봐 ㅋㅋㅋㅋㅋㅋ지인 겸 팬이래 ㅜㅋㄲㄱㄲㄱㄱ아 어떡해 ㅋㅋㅋㅋㅋㅋ ㅠㅡㅠ.

아이유 팬미팅 이후 처음으로 가보고 싶단 생각이 든다 한산해서 깊은 대화도 가능할듯

팬미팅하는거 미리 알았으면 갔을텐데!!!! ㅠㅠ 팬카페에 가입해야 알 수 있나여?

난 왜 전현무 매니저가 잘 생겼지


승리네 옆집 누나는 이시영! 충격의 '자기 젖' 사건 (두둥)


이시영 남편 조승현 장난기가 심해서 자기 젖을 물려서 기겁했다는 이시영 드립 ㅋㅋㅋㅋ

승리 사는 집 바로 옆집이 이시영 부부 집 ㅋㅋㅋㅋ 집이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드라마보는것 처럼 옆집 ㅋㅋㅋㅋㅋ

올해 상반기 예능 최고의 명장면ㅋㅋㅋㄱㄱㄱㅋㄱㄱㄱㅋ

올라왔다 이거 레전드영상될듯ㅋㅋㅋㅋㅋ미리성지순례

누나가 준 모유비누인데 다른사람주면 자기는 양아치라고 ㅋㅋㅋㅋㅋㅋㅋ승리 존웃ㅋㅋㅋㅋ

와 첨엔 이시영 왜이렇게 예쁘지 하다가 세상 제일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리 반응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 반응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진지한 상황이 ㅋㅋㅋㅋ올해 상반기 예능 최고의 장면 ㅋㅋ

이시영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배찢어질뻔ㅋㅋㅋㅋㅋㅋ


모.. 모유 비누요? 혼란의 인터뷰 속 어지러운 승리..☆


이시영 조근조근하게 말하는데 다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영 개웃겨ㅋㅋㅋㅋ자기 모유비누땜시 승리 동공지진ㅋㅋㅋ

저 차분한 어조로 모두를 쓰러뜨리다니...

이번년 최고의 장면 ㅋㅋㅋㅋㅋㅋ

모... 모유 비누요? ㅋㅋㅋㅋ 모유 몇개 드릴까요? 모유 몇개를 달라고 문자 드리기가 밍망... 모유 먹기도 하는데? 모유 좋은거군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