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마마무 편 - 관능적인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느끼아기상어, 굴욕봉변 무뽑기 게임 등

by 뱀선생 2018. 3. 8.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마마무 편 - 관능적인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느끼아기상어, 굴욕봉변 무뽑기 게임 등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45회 20180307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 출연.


ㅋㅋㅋㅋㅋ 예전에 주간아이돌 여자친구랑 같이 나왔던가? 아님 에이핑크였나 클레오파트라 고음대결 개웃겼는데

이번 별이 빛나는 밤 홍보하러 나온 편도 꿀잼 ㅋㅋㅋㅋㅋ

초반에 잠잠하길래 이게 아닌데 노잼일것 같다가 점점 풀려서 무뽑기 굴욕 능욕 모욕 봉변 ㅋㅋㅋㅋㅋㅋ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노래 좋긴한데 뭔가 너무 흔하게 유명한걸 갖다 붙인 느낌. 

캘빈 해리스 스타일의 EDM 곡을 데스파지토 스페인 노래 같은 느낌으로 비볐달까? ㅋㅋㅋ

어쩌면 장르적 유사성, 표절 시비 걸릴지도??? 

게임쪽으로 따지면 좋은 시스템 다 따와서 재조립하는 블리자드 게임 같은 -_-;;;

그래서 그런가 뭐 다 떠나서 노래는 좋음 ㅋㅋㅋㅋㅋ

(음악 전문가들은 몰라도 역시 일반 대중들의 듣는 귀는 비슷한지 벌써 네이버 연관검색에에 표절이 보이네요. 다들 어디서 들어본 느낌인지 표절로 검색해 보는듯)


관능美 폭발! 마마무 신곡 ‘별이 빛나는 밤’ 최초 공개


마마무 새 앨범 솔라 자자곡 별 바람 꽃 태양 주위에 늘 있는 존재들 별 바람 꽃 태양처럼 늘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노래.

댄스 타이틀 곡 별이 빛나는 밤 별이 빛나는 밤에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

솔라 금발하니까 엘프같아..너무예쁘다 ㅠㅠㅠ♡

노래도 좋고 춤도 정말 이쁘다 맘무짱이당..

이번 신곡도 대박이다..진짜 ㅠㅠ


솔라의 급식체 대모험? 꿀잼 인정! 인정!


세부에 가서 현지인에게 돈 뺐긴 솔라 사기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인정! 인정~ 어 인정 ~~ 귀여워
진짜 솔라는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

섹시&느끼의 향연! 마마무VER. 아기상어 송 공개!

화사 섹시 아기 상어 / 문별 느끼 아기 상어 ㅋㅋㅋㅋ

화사 치명저이였고 문별..ㅋㄲㅋㅋㅋ 아니 부끄러워하면서 젤 잘해ㅋㅋㅋㄱㅋㅋㅋㄲㅋㄲㄲ 아 표정봐 ㅋㅋㄱㄱㄲㄲ
으악ㅋㅋㅋㅋㅋ문별ㅋㅋㅋㅋㅋ 내가 나를 너무 사랑하는 느낌ㅋㅋㅋㅋ 허세의 끝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케 잘해ㅋㅋㅋㅋ

아닠ㅋㅋ 처음엔 딱 분위기 잡고 있다가 안제 비글 풀린거얔ㅋㅋㅋㅋ


척하면 척? 묘사의 신 화사의 몸으로 말해요


사마귀 킹콩 묘사 이게 뭐야 ㅋㅋㅋㅋ

문별이랑 화사 잘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마귀ㅋㅋㅋㅋㅋㅋㅋ 나무늘보ㅋㅋㅋㅋㅋㅋㅋ 킹콩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어떻게 맞췈ㅋㅋㅋ


웃겨서 무즙 퐁퐁 터진 마마‘무’ 뽑기 대결


이 게임 마마무 밖에 소화못한닼ㅋㅋㅋㅋ진짴ㅋㅋㅋ

솔라머리잘어울린다

무즙 뭔데ㅋㄲㅋㅋㄲㅋㅋㄱㅋㄱㅋㅋㅋㄱ쿠

소시 다음으로 예능 잘하는 그룹이다

다리를 왜 접어 ㅋㅋㅋㅋㅋㅋ

별이 이번 주간아 고생했다ㅋㅋㅋ 은근 하드캐리함 주간아 나올때마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