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34회 -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 긴급 회동, 여자 댄스스포츠 선수와 연습하는거 보는 한혜진 표정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3. 3.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34회 -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 긴급 회동, 여자 댄스스포츠 선수와 연습하는거 보는 한혜진 표정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34회 20180302 김연경 중국 상하이 생활 3부 + 전현무 팬미팅 준비 1부 +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 긴급 회동 편.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김연경 출연.


ㅋㅋㅋㅋ 전현무 팬미팅 준비한다고 댄스 스포츠 배우러 갔는데

파트너가 예쁜 미녀 댄스 스포츠 선수이자 박지우댄스 스튜디오 선생님 오시언.

전현무 헤벌레 좋아하니까 그거 영상 보는 한혜진 표정 어금니 꽉 ㅋㅋㅋㅋㅋ


수줍은 현무에 어금니 꽉 무는 혜진?! 너네 뭐야아~~♡


어머...달심 언니 표정 리얼하네...현뮤아저씨 많이 달래줬겠닼ㅋㅋㅋ 달심언네눈치살짝 보고있오..

달심언니 표정ㅋㅋㅋㅋ전현무 끝나고 한소리 들었겠네ㅋㅋㅋㅋ

박나래 왜저래 하는거 완전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다음날 기사난게 너무웃기넼ㅋㅋㅋㅋㅋ 한혜진 어금니꽉ㅋㅋㅋ

알고보니깐 더 잼있네 ㅋㅋㅋㅋ


시언만 나 혼자 산다?! 기안 나래, 너네도 혹시?! (하지만 시언도 역시..)


사내연애 죄로 달심 전현무 쫓아내고 1인자를 꿈꾸는 이시언과 기안84 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치앞을몰랐다 못살앜ㅋㅋㅋㅋㅋ ㅠㅠㅠ퓨ㅠㅠ

기자가전화한이유 : 전현무씨 사귀는거 인정하셨어요. 보연씨 연애도 내일 기사화할께요^^

멤버들 몰랐었나보넼ㅋㅋㅋㅋ

에 시언만 나혼자산다?ㅋ.ㅋ 아니 박나래님ㅋㅋㅋㅋ 코빅 촬영중 급하게 오셨잖앜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실검 순위에 전현무 이름 보이니까 성폭력 가해자 사건 터진줄 알고 놀랬다고 드립 ㅋㅋㅋㅋ


전현무 남자다잉~! 내 여자친구 한혜진에게 인사해♡ (꺄악)


누구 하나 못 믿을 세상이라 미리 이야기 못한건 미안하다는 전현무 ㅋㅋㅋㅋ

내여자친구한테 인사해 ㅠㅠㅠㅠㅜ미친 소리질렀다 ㅋㅋㅋㅋㅋㅋ대박
오늘 나혼자 레전드다ㅠㅠ 가족끼리 껄껄웃으면서봄ㅎㅎㅎㅎㅎㅎ
키야~~~~~내여자친구 겸둥이 한달심ㅋㅋ 아 너무 보기좋잖아~~~~

결혼해! 짝! 결혼해! 짝!


나래코난의 추리력 인정합니다. 혜진♡현무의 시작은 바로!!


12월 25일 연애대상 축하무대 준비하면서 밤 늦게 밥도 먹고 그때가 거의 1일이나 다름없다

오글거리고 간지러운데 미소지으면서 다봤다 후... 수고했다 나 자신.

대박....역시 전현무가 직진 고백했구나...크리스마스에 와..ㅜㅜㅠ대박이다

달심 순둥순둥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혜진님 정말 당황스럽고 겁나보여... 기자들이 미행했단 얘기도 그렇고ㅜㅠㅠㅠ

한혜진 졸귀다진마 ㅋㅋ마녀사냥때도 연애하면 엄청ㅋㅋㅋ남자친구만 보는스타일이라햌ㅅ는뎈ㅋ

캬ㅈ대상받았을때도 한 말이 괜히 한 말이 아니였네~그녀만의 연예인~


[오글주의] 현무 핸드폰 속 혜진은 '겸둥이'로 저장~♡


시언씨 다음주엔 당신차례야 ㅋㅋㅋㅋㅋㅋ

오늘...이시언반응 웃겨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작 담날 열애설 터지고 ㅋㅋㅋㅋ 그리고 la편 언제ㅡ방송되나요 ㅠㅠㅜㅜㅜㅜ 제발..풀어줘요

웃기려고 결혼하진않아 ㅋ ㅋ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려서 놀램

아니 일동 탄식하는 거 진짜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진짜 겸둥이님과 오빠님 오래가요ㅠㅠㅠㅠ

아 이시언 진짜 딱 내마음ㅋㅋㅋㅋ너가뭔뎈ㅋㅋㅋㅋ진짜 사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