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김풍, 주호민, 이말년, 탐이부 - 신과함께 원빈 공유 캐스팅, 기안84 재수없다 폭로 등

by 뱀선생 2018. 2. 28.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김풍, 주호민, 이말년, 탐이부 - 신과함께 원빈 공유 캐스팅, 기안84 재수없다 폭로 등


mbc 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86회 20180227 본격 재미지옥 특집 만찣 신과 함께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김풍, 주호민, 이말년, 탐이부 출연.



하정우가 아닌 원래는 공유가 할 뻔했다?


신과함께 영화판 제작이 늦어저 취소된 원래 캐스팅 배우 목록 개쩌네

김태용 감독 버전 원래 기획 초반은 원빈 공유 김우빈 ㅋㅋㅋㅋ

나중에 비슷한 느낌의 도깨비에서 공유 정말 잘 어울린거보고 약간은 아쉽다나? ㅋㅋㅋㅋ


이말년, 본인이 꼽은 베스트 에피소드는 '명예로운 죽음'


않이... 왜 침착맨이 뜬금없이 공중파 출연이죠? 빨리 이병건씨 불러주세요. 불편하네요.

이말년 유행어 와장창 명예로운 죽음 혼란하다 혼란해 ㅋㅋㅋㅋ

기안84 패션왕 영화 망한거 저격 ㅋㅋㅋㅋㅋ


주호민, 김풍네 갔을 때 '이 형 진짜 미쳤구나' 생각 했다고?


돈 많이 들여서 집 전체 인테리어 공사 완성시킨 김풍

클럽으로 만든 폴댄스 봉 + 이자카야 완전 놀라고 작정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전문적인 폴댄스 여성분을 기다린다나? 이쁜 여성만 보면 인지도를 위해 안경집을 꺼내서 안경을 쓴다고... 실제로 안경알 없는 패션안경 ㅋㅋㅋㅋㅋ


깜짝 기안84와의 영상통화!


박나래 기안84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자낳괴 커플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