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6회 - 사이버가수 아담, 성공한 유희열 부자 동기 히치하이커 폭로잼 ㅋ

by 뱀선생 2018. 2. 26.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6회 - 사이버가수 아담, 성공한 유희열 부자 동기 히치하이커 폭로잼 ㅋ


jtbc 일요일 예능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6회 20180225

이번주 슈가맨 게스트로 헨리 써니 어반자카파 아담 히치하이커 출연.


해군 동기였던 지누 유희열 어렸을 때 오토바이 타며 놀던 과거 대 폭로잼 ㅋㅋㅋㅋ

히치하이커 EDM 음악 쩐다 은박지 같은 우주인 복장 1벌 가격이 경차 한대 가격 천만원 정도 된다고 부자 드립 ㅋㅋㅋㅋ

드림팩토리에 아브라카다브라 작곡가에 SM 프로듀서에 이제 히치하이커 EDM DJ 까지 유희열에게 친구야 이런거 쓰고 싶지 않으면 방송 하는 일 열심히하라고 드립 ㅋㅋㅋㅋㅋ

그리고 90년대 말 사이버 가수 아담까지 나오며 볼거리 풍성했던 슈가맨이였음.


헨리, 써니를 좋아한다? "너랑 결혼하면 SM 주식 받아?"


89년생 동갑내기 친구인 써니와 헨리! 

헨리가 써니를 좋아하는 이유는 

이수만 조카라서(?) 

"너랑 결혼하면 SM 주식 받을 수 있어?"


[슈가송] 겨울 하면 이 노래♡ 지누 '엉뚱한 상상'♪


재석 팀의 슈가송은 겨울 하면 떠오르는 노래! 

1996년에 발표된 지누의 1집 타이틀곡 

창밖을 봐~ 눈이 와~ '엉뚱한 상상'♪ 

이승환이 설립한 기획사 '드림팩토리' 제작


지누가 폭로하는 유희열 과거 "되게 무서웠어요 (덜덜;;)"


'절친' 지누가 밝히는 유희열의 과거 

밴드 멤버들을 집합시키던 무서운 남자 (덜덜) 

오토바이 앞바퀴 들고 타던 유희열 ⊙_⊙ 

이승환 백밴드 시절의 과거 사진 공개!

지누 유희열 과거얘기 하는거 웃김ㅋㅋㅋㅋ유느ㅋㅋㅋ 꼴값이다 이런 ㅋㅋㅋㅋ

유희열님 이미지랑 상당히 반대인 학창시절을 보냈네 집합, 맥주 염색에 오토바이까지ㅋㅋ. .
원래 발라드 하는 애들이 그래요 다음에 맞아 볼래 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토이'가 '오토바이'의 줄임말이었어?????


'롤러코스터' 지누, 과거 효리♥상순 열애 소식에 "왜요??"


롤러코스터의 베이스기타, 프로듀서 담당 지누 

해체 이후 이효리에게서 걸려온 전화 

이상순과 사귀고 있다는 말에 당황한 지누 

"뭐요? 누구요?? 왜요???" 3단 질문 발사!

뭐요? 누구요? 왜요? ㅋㅋㅋ

처음에는 다들 거의 저 반응이였죠 ㅎㅎㅎ

롤러코스터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 습관이랑 ㅠㅠ 6집제일 좋아해요

(우와) 미국에서 엄청난 화제! 히치하이커 '11 + $10 + Around'♪

시선을 강탈하는 친구들이 하나둘 등장하는데… 

일상의 소리들을 음악으로 승화한 곡들 

기존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음악! 

DJ 히치하이커 '11 + $10 + Around'♪

뮤비를 처음 보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아 진짜 천재야ㅋㅋㅋ

들을때마다 중독성이ㅋㅋㅋ 오진닼ㅋㅋㅋㅋ

늘 너무 앞서나가는 음악을 하는 지누.. 롤러코스터 노래가 요즘 들어도 세련되다는 얘기를 바로 어제 친구랑 했었는데..
엔시티랑 콜라보 했던 히치하이커! 조이도 마마에서 합동공연 했었는데 텐달라에 맞춰서..
평창 폐막식 보는 줄. 멋잇네. 이런 아이디어로 폐막식 공연 했음 좋았겠다

[최초 공개] 뉴욕타임스에서도 공개 안한 히치하이커의 얼굴!

공연 후 의상 때문에 후끈후끈한 히치하이커♨ 

"사실은.. 슈가맨을 시작으로 얼굴 공개를.." 

뉴욕타임스에서도 안 벗은 가면을 슈가맨에서?! 

드디어 공개되는 히치하이커의 얼굴!

그림자 비출때 저게 뭐지 생각했는데 반전일줄이야 하나도 안늙어섴ㅋㅋ 진우씨그대로야


[슈가송] 국내 최초 사이버 가수 아담 '세상엔 없는 사랑'♪


슈가맨 최초 LED로 등장한 오늘의 슈가맨! 

1998년 혜성처럼 나타난 국내 최초 사이버 가수 

원빈 닮은 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은 

아담 '세상엔 없는 사랑'♪

ㅋㅋㅋㅋㅋ 아담 해킹 당해서 죽었다더라 루머 박나래 아담 바이러스 걸려서 안철수 연구소 V3 백신 드립 ㅋㅋㅋㅋ

헐...대박!!!아담 나왔어ㅋㅋㅋㅋㅋ아담나온다길래 어떻게나오지??했는데 실제목소리 주인공나왔네ㅋㅋㅋ

아... 추억돋네. 저때 당시 나는 초등학생이였는데 진짜로 '아담' 이라는 인공지능 캐릭터가 직접 부른 노래인줄 알았다. 현실 세계의 인간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꼈지만 현실과 가상이라는 서로 다른 공간에서 살기에 다가갈 수 없는 슬픔을 표현한 노래라고 생각했지. '과학기술의 진보가 결국 이런 비극을 초래하였구나' 라는 나름의 철학적 고민까지 했었는데ㅋㅋㅋ 너무나 순수하고 모든게 신기하기만 했던 그 시절이 그립다.

아담 이노래 말고 "할수있다면 " 이거 존나 좋음 아 이것도 부르시지 2집 바램 도 좋아요

아 대박 ㅋㅋㅋ슈가맨 피디님 예전부터 인터뷰에서 아담 소환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성공하셨네요! 아담 진짜 반가움ㅋㅋㅋ

헐 제로 나왔었네.....


아담, 쏟아지는 섭외 요청에도 활동 못한 이유 '기술력 부족'

문화평론가 정덕현이 말하는 아담의 비하인드 

매일매일 쏟아졌던 아담 섭외 요청에도 

활동을 못한 이유는 기술력 부족 때문… 

그럼에도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박성철의 노래!

98년 당시 3d 애니메이션의 1세대라고 생각해도 됨. 게다가 당시 3d 애니메이터들의 인력은 국내에 극소수였음. 당시 모션캡쳐 장비도 회사 돈으로도 엄청난 예산 비용으로 들어간 특수 장비에 속하였음. 더구나 그 프로그램을 다룰 줄 아는 전문가도 독학으로 배울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구현의 한계가 낮음. 그런데 아담은 모션캡쳐를 쓴 캐릭터도 아니었단거. 그래서 인터뷰 영상 찍는데 애니메이터들이 대동단결로 일주일 꼬박 밤새서 작업했단거 사실임. 오늘날도 아동용 애니메이션 작업자 1인 기준 1분 분량 제작하는데 일주일 걸림.


써니x헨리의 달달 로맨틱 송♥ '2018 엉뚱한 상상'♪

슈가맨 : 지누 / 쇼맨 : 써니x헨리 

원곡의 신나는 느낌을 살리면서 

써니&헨리표 달달 로맨틱 송으로 재탄생 

써니x헨리 '2018 엉뚱한 상상'♪


(음색깡패) 어반자카파의 감성 발라드 '2018 세상엔 없는 사랑'♪


슈가맨 : 아담 / 쇼맨 : 어반자카파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로 재탄생! 

어반자카파 '2018 세상엔 없는 사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