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42회 - 마수리 배우 오승윤, 펜타곤 후이, 손승연, 가왕 아이비 라이브

by 뱀선생 2018. 2. 26.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42회 - 마수리 배우 오승윤, 펜타곤 후이, 손승연, 가왕 아이비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42회 20180225


지난주 선우정아를 꺽고 가왕이 된 아이비.

이번이 첫 방어전이였는데 상대가 너무 쎈 손승연을 만나서 광탈.

상대도 상대였지만 본인도 스케줄이 바빴을까? 

선곡이 경연곡으로 약한 아이유 분홍신을 부르며 스스로 하차하고 싶었던것 같음.

궁금해서 검색해보니까 2018년 2월 6일부터 2018년 3월 30일까지 뮤지컬 레드북 공연있던데 

그거 홍보차 나왔다가 덜컥 가왕해버린게 아닐까 ㅋㅋㅋㅋ

어쨌거나 손승연 진짜 가왕 장기집권할듯


'병풍맨'의 2라운드 무대 -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푹 빠져들게 만드는 ‘히얼 아이 스탠 포유 병풍맨’의 2라운드 무대 

매직키드 마수리 아역 배우였던 오승윤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원곡 박원) 라이브 무대 영상.
헐 28살... 마수리가 벌써 28살이라니
말하는게 너무 이쁘네. 외모 뿐만 아니라 내면도 잘 자란듯!


'학가이'의 3라운드 무대 - 이 바보야

감미로운 음색으로 물들인 ‘학다리 잡고 삐약삐약 학가이’의 3라운드 무대 

펜타곤 후이 이 바보야 (원곡 정승환) 라이브 무대 영상.
개인적으로 2라운드 솔로곡이던 방탄소년단 DNA 라이브도 좋았음 ㅋㅋㅋㅋ
놀라운건 후이는 이제 데뷔 1년차 넘은 보컬입니다~ 데뷔전 이미 제왚 공채오디션 1등에 경쟁률 5000:1 블라인드 오디션 꺾고 음원 낸 경험이 있고 작사,작곡은 말도 필요없습니다~이걸 계기로 진호,홍석이도 나오자~!!!참고로 진호란 멤버 후이와 비슷한 가창력을 지녔고 데뷔전에 에스엠더발라드,뮤지컬,보컬트레이너 경험이있는 또 다른 펜타곤 메보입니다~첨에 후이가 트리플에이치로 나왔을때 현아가 고생한다,끼워팔기다 해서 속상했는데 조금씩 인정받고 있는거 같아서 내가 다 뿌듯하다~
펜타곤 메인보컬의 저력을 보여주셨네ㅎㅎ


'동방불패'의 3라운드 무대 - 꿈에


흔들림 없이 아픔을 노래하는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3라운드 무대 

아이비를 꺾은 손승연 꿈에 (원곡 박정현) 라이브 무대 영상.

이야 노래 진짜 잘한다. 사운드 짱짱한게 여자 김범수, 김연우 느낌. 

딘딘 말처럼 진짜 나라에서 보존해줘야할 국보급 성대인듯


'집시 여인'의 가왕 방어전 무대 - 분홍신


몽환적인 목소리 ‘걸어서 세계속으로 집시여인’의 가왕방어전 

아이비 분홍신 (원곡 아이비) 라이브 무대 영상.

재도전 가왕의 비애: 김명훈 케이윌 아이비 모두 1승만 하고 탈락... 너무 아쉬움..

과소평가라니 ㅋㅋ 그래도 한때는 이효리 아이비 투톱이었는데 ㅋㅋㅋ 훅가서 그렇지ㅜ 

스캔들 때문에 최전성기 누릴 나이에 쉬어야했던 아쉬운 케이스

난이도 있는 노래를 거의 쥐락펴락 자기 꺼로 만드는 재주가 보통이 아니네요. 역시 아이비... 솔직히 정말 과소평가된 가수 중 하나 ㅜㅜ

진성과가성을 넘나드는부분 그리고 확올라가는 극고음부분이많고 음색에개성이확실해서 누가불러도 살리기힘든 아이유노래를 저렇게 잘소화하는가수는 처음본다.... 특히 분홍신을 ㄷㄷ;; 진짜 가왕이 괜히된게아니구나 ......... 아쉬운건 리듬감이있는노래라 춤이없어서 뭔가허전해보였음. 춤까지추면서 저정도라이브를했으면 더높은점수를받았을듯

오, 다시봤어요 노래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네요승승장구 하시길!

아이비 씨, 수고하셨습니다. 그래도 어느 가왕의 '좋은 날' 무대보다는 선방하셨네요. 

아이쿠!!! 진짜 아이쿠 안들은 귀삽니다..... 더원 조진날 ㅋㅋㅋㅋㅋㅋ


고혹적인 매력의 소유자 '집시 여인' 정체는 가수 아이비!


고혹적인 매력의 소유자 ‘걸어서 세계속으로 집시여인’ 정체는 아이비! 

진짜 이효리랑 쌍두마차 될 수 있었는데...
진짜 아이비는 그 당시 최고였다ㅠㅠㅠㅠㅠ유혹의 소나탘ㅋㅋㅋ오랜만에 영상 찾아봐야겠다ㅎㅎㅎ

이럴거면, 바본가봐 띵곡

아쉽게도 2연승을 올라가진 못했지만 즐거웠어요^^ 작년 벤허 봤었는데 에스더로 청초함과 순진난만하게 열연을 펼쳤어요.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제작진 너무하다..이제 1주됐는데 끝판왕급 손승연을 붙이는게 어딨냐! 아이비 음색이 좋아서 오래 보고 싶었는데..손승연은 너무 이르다..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