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리그컵 결승전 맨시티 아스날 - 선발 라인업, 포메이션, 선수 평점, 골장면 등등

by 뱀선생 2018. 2. 26.
반응형

[뱀선생] 리그컵 결승전 맨시티 아스날 - 선발 라인업, 포메이션, 선수 평점, 골장면 등등


2018년 2월 26일 월요일 오전 01:30 에 중립 구장 윔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카라바오 풋볼 리그 컵 결승전 맨체스터 시티 FC 대 아스널 FC 경기.


펩시티 이후로 첫번째 우승 ㅋ

전체 슈팅 숫자가 5 대 12일 정도로 결승전이지만 압도적인 경기력 차이가 있었음.

브라보 골키퍼 한번 불안한 모습의 1잼라보가 나오긴 했는데 나름 멋진 경기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함.

다음시즌 안떠난다면 다시 한번 에데르손 골키퍼와 주전 경쟁 붙을수도??? 

아님 챔스 포함 컵 대회는 모두 브라보 줄지도 모르겠음.


참고로 만수르 체제 이후 맨시티 근본 라인업인 아게로 다비드실바 콤파니 모두 골을 넣고 우승했다는게 정말로 멋졌음 ㅋㅋㅋㅋ

다음 리그 경기 일정이 다시 아스날, 첼시와 붙는데 또 잘했으면 좋겠음.


맨시티 v 아스널 - 선발 라인업, 경기 포메이션, 선수 평점, mom 경기 최우수 선수 정보


맨시티 리그컵 결승 포메이션 4231

선발 출전 명단

아구에로

사네 실바 덕배

귄도안 페르난지뉴

다닐루 오타멘디 콤파니 워커

브라보


아스날 리그컵 결승 포메이션 3421

선발 출전 명단

오바메양

윌셔 외질

몬레알 자카 램지 베예린

코시엘니 무스타피 체임버스

오스피나


후스코어닷컴 선정 motm 경기 최우수 선수로 1골 8.2점으로 콤파니


스카이스포츠 선정 선수 평점

Arsenal: Ospina (5), Bellerin (5), Koscielny (5), Mustafi (4), Chambers (5), Monreal (5), Xhaka (4), Ramsey (5), Wilshere (5), Ozil (5), Aubameyang (4)

Subs: Kolasinac (5), Iwobi (5), Welbeck (5)


Man City: Bravo (6), Walker (7), Kompany (8), Otamendi (7), Danilo (7), Fernandinho (7), Silva (8), Gundogan (8), De Bruyne (7), Sane (7), Aguero (8)

Subs: Silva (6), Jesus (NA), Foden (NA)


Man of the match: Vincent Kompany


맨시티 아스날 전체 골장면 하이라이트


전반 18분

브라보 골키퍼의 미친 골킥 어시스트, 선제골 세르히오 아구에로


후반 58분

코너킥 상황에서 귄도안의 논스톱 슈팅 각도를 바꾼 뱅상 콤파니의 추가골


후반 65분

멋진 턴 개인기를 보여 준 다비드 실바의 세번째 쐐기골 움짤 ㅋ


펩 과르디올라 감독 첫번째 우승 인터뷰


카라바오 컵 우승을 차지한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리액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선수들이 보여준 전반적인 경기력에 기쁨을 표했고 전반전에는 다소 산만했지만 후반전에는 아주 뛰어났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트로피를 획득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팬들이 매우 기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팬들, 스텝, 선수들에게 잘 된 일이고 세이크 만수르 구단주와 칼둔 알-무박락 회장에게도 매우 잘 된 일입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선수들과 함께 트로피를 들러 올라가지 않은 이유에 대해 '피치에서 그모습을 지켜보는 게 더 멋있기 때문입니다. - 모든 것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전반전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 단순한 패스에 많은 실수를 저질렀지요. 하지만 후반전에 우리 선수들은 더 많은 용기를 가지고 개인의 특성을 살려 경기에 임했습니다. 그랬기 때문에 후반전에 아주 뛰어난 플레이를 펼칠 수 있었습니다."

"FA 컵 탈락 후, 이번 트로피를 획득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FA 컵 탈락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45분 동안 10명이서 11명의 위건을 상대해야만 했었고 그래도 좋은 플레이를 펼쳤지만 운이 없게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프리미어 리그에 모든 정신을 집중해야 하고 우리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경기에서 승리를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챔피언스 리그 8강에 진출하기 위해서도 노력해야합니다."

"이번 승리는 저를 위한 것이 아니라 맨체스터 시티를 위한 것입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또한 이번 경기에서 부상을 입고 교체된 페르난지뉴의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에 있을 경기들에 나가지 못할 거라 생각합니다. 부상의 정확한 정보에 대해서는 월요일에 다시 살펴봐야 하겠지만 우리에게 정말 커다란 손실입니다."


반응형

댓글